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기 때 빛나는 자산운용사] 정찬형 한국투자신탁운용 대표 "대체투자·절대수익형 펀드 개발 힘쓰겠다" 2014-05-22 07:00:18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독자적으로 성장했다는 평가가 나오는 이유다.한국투자신탁운용은 점점 다양해지는 고객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신상품 개발에 주력해오고 있다.올 상반기에는 ‘한국투자 미국mlp특별자산펀드’ 외에 ‘한국투자 아시아포커스 롱숏펀드’를 출시했다. 한국...
첫째도 둘째도 '디자인'…LG수뇌부 디자인 경쟁력 강화 전략 2014-05-21 11:03:13
및 서비스 분야의 선행 디자인 작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건축 및 인테리어, 패션 등 산업 경계를 넘나느드는 디자인 융합 프로젝트도 확대할 계획이다. 올해 초 lg전자 디자인경영센터 내에 신설된 통합 디자인 담당 조직이 제품 영역 구분없이 제품 간의 연결 고리를 발굴할 계획이다.lg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점검...
대립에서 상생으로…롯데마트, 전통시장 ‘상생 협약’ 2014-05-21 10:53:05
또한, 전통시장의 체계적 시스템 강화를 위해 점포의 고객만족매니저, 품질관리 전담인원, 안전환경전문가를 전통시장에 파견해 서비스, 위생, 안전점검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필요 시에는 노후 간판, 조명 등 시설물을 교체해주는 ‘교육 및 컨설팅’을 실시한다. 더불어 자금 융통에 어려움을 겪는 상인...
타파웨어 브랜즈, 2014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수상 2014-05-21 10:27:12
브랜즈가 ‘2014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에서 밀폐용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타파웨어 브랜즈는 브랜드 전략 및 비전, 홍보 및 광고 차별화 전략, 고객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 등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돼 밀폐용기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타파웨어 관계자는...
AK푸드홀, 개점 1주년…연간 400만명 방문·매출 11%↑ 2014-05-19 10:09:18
5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강남역, 홍대 다음으로 3위에 올랐으며 서울을 제외하면 도내 1위인 것으로 나타났다.ak플라자 수원점은 ak푸드홀 오픈 당시 20~30대 젊은층 고객을 겨냥한 이태원, 홍대, 가로수길 등의 유명 맛집을 델리존에 입접시켰다. 모스버거, 크로스네스트, 후버타코, 보테쥬, 공차 등이...
유진투자증권, 거래 수수료 2년 무료 이벤트 2014-05-07 09:28:20
e-biz팀장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고객에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2년이라는 파격적인 기간으로 정했다”며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이 이벤트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친구와 공유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
[창조경제 혁신기업을 만나다] "소상공인 위한 전국단위 조직 구축해 나가겠다" 2014-05-05 02:27:22
통해 관리해 주는 맞춤형 금융상담 서비스다. ●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하는 플랫폼으로서 경쟁력은 무엇인가 동 단위로 세분화된 유통조직이다. 해당 지역의 담당자는 지역 내 영업과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어 서비스의 질이 높다고 자부한다. 이러한 시스템의 효과가 고객만족으로 이어지고 있다. 소상공인은 다양한...
웹게임 '천룡에 취하다' 황금연휴 PS4와 상금 쏜다! 2014-04-30 15:21:06
웹게임 서비스사 ㈜팍스게임(대표 이범윤, http://www.3pan.net)은 전통 무협 웹게임 '천룡에 취하다(http://cr.3pan.net/)'가 오는 5월 1일부터 6일 황금연휴 기간 ps4와 상금지원 등 고객만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월 30일 밝혔다. 이번 6일간 이어지는 황금연휴 이벤트로는 상점 특별 할인이벤트로 모든 금화를...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이색 배송 서비스로 '승부' 2014-04-30 10:28:00
발생분은 홈플러스가 전액 부담한다. 만일 고객이 대체 상품을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배송기사를 통해 환불 처리가 가능하고 상품 결제 시 대체 여부를 선택하면 된다. 만족 대체 서비스 실시 후 8개월 간 약 6억 원의 차액 발생분이 고객에게 돌아갔다.홈플러스는 평이한 배송이 아닌 고객들에게 인상 깊은 배송 서비스를...
LIG손보, `가가호호 캠페인` 실시 2014-04-29 17:20:40
설계사는 고객을 직접 방문해 가입되어 있는 보험상품의 보장내역을 다시 한번 설명하고, 보험증권이 잘 보관되고 있는지와 기재돼 있는 고객정보가 정확한지 등을 함께 점검합니다. 또한, 미처 신청하지 못한 보험금 청구 사례가 있을 경우에는 현장에서 직접 청구절차를 도울 예정입니다. 윤경수 LIG손보 개인영업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