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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지난달 국내판매 6만2천여대...7.2% 증가 2016-04-01 19:27:28
영향으로 판매가 늘었다"면서 "올해 국내 시장에서 주력 차종을 중심으로 판촉 강화와 지속적인 신차 출시를 통해 판매를 늘려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해외시장에서는 국내공장수출 10만252대, 해외공장판매 27만460대 등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2% 감소한 37만712대를 판매했습니다. 국내공장수출은 지난해보다 5.1%...
볼보차코리아, KBS 주말드라마에 크로스컨트리 등 협찬 2016-04-01 12:50:41
suv xc60을 운전한다. 볼보차는 이 밖에도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에 xc60, s60, s80, v60 등 총 4개 차종을 지원한다. 회사측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는 주말 가족드라마 협찬을 통해 패밀리카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동시에 캐릭터가 가진 다양한...
현대·기아차, 레드닷 디자인상 수상 2016-03-31 17:26:19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습니다. 3개 차종이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불리는 레드닷 디자인상을 수상했습니다. 보도에 조현석 기자입니다. <기자> 기아차 신형 K5와 스포티지, 현대차 아이오닉 등 3개 차종이 레드닷 디자인상을 동시에 수상했습니다.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이 상은...
제네시스, 2020년까지 현대자동차서 별도 사업부로 독립 2016-03-31 17:24:57
고급차상품기획팀도 설립했다. 제네시스 전략 담당임원은 람보르기니에서 브랜드 총괄 임원을 맡았던 맨프레드 피츠제럴드 전무다.지난 23일 미국 뉴욕에서 개막한 ‘2016 뉴욕 국제오토쇼’에는 제네시스가 처음으로 독립 전시관을 설치했다. 제네시스의 첫 타깃 시장인 미국에서 홀로서기를 시작한 것이다....
한국 중산층의 車 '쏘나타-그랜저' 입지 흔들린다 2016-03-29 13:53:20
주문량만큼 생산이 따라주면 1만대 출고도 가능한 상황.두 차종이 인기몰이에 나서자 상대적으로 수요가 위축된 모델은 쏘나타와 그랜저다. sm6·k7과 경쟁하는 쏘나타와 그랜저는 지난달에 이어 3월 판매도 부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1~2월 쏘나타 판매는 작년 동기보다 14.7%, 그랜저는 30.8% 각각 감소했다.특히...
[증시라인11] - 이슈진단 <1분기 실적시즌 도입…추가상승 동력 될까?> 2016-03-28 16:03:35
-> IT 및 자동차 업종, 재고율 가파르게 증가 - 자동차 업종, 주력 차종 글로벌 수출 4월 시작 -> 재고율 일정 부분 해소 예상 - 삼성전자, 시장 추정치 소폭 감익 구간 진입 -> 갤럭시 S7 흥행여부 실적 좌우할 것 -> 시장전망치 영업이익 기준 약 5조 1,600억 원 -> 실적 개선 시, IT 부품주에 긍정적 영향 미칠 것 ->...
현대차 "중국형 아반떼, 연간 25만대 이상 판매" 2016-03-27 16:09:13
특화 사양, 신규 파워트레인, 동급 최고 안전사양이 탑재된 현지 전략 차종으로 진화했습니다. 또 공기청정시스템을 탑재하고, 국내 신형 아반떼보다 지상고를 10mm 높이는 등 중국 현지 사정과 소비자의 선호도를 최대한 반영한 사양들을 적용한 게 특징입니다. 링동은 감마 1.6 MPI 엔진, 감마 1.6 GDI 엔진, 7단 DCT...
현대차, 중국서 신형 아반떼 '링동' 출시…"연 25만대 팔겠다" 2016-03-27 11:57:27
현지 특화 사양과 신규 파워트레인 등을 더한 현지 전략 차종이다. 중국 현지 사정과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한 사양들이 적용됐다. 심각한 중국의 대기 오염을 고려해 오염 물질 실내 유입 차단과 공기 정화 기능이 있는 '공기 청정 시스템'이 탑재됐다. 차체는 도로 사정이 좋지 않은 중국 현지 시장의 특성을 반...
['태양의 후예' 신드롬] '태후' 제작비 130억, 벌써 벌었지 말입니다 2016-03-25 18:06:40
투싼, 제네시스 등 최근 시판 차량부터 구형 투싼, 갤로퍼 숏보디 등 옛 차종까지 골고루 등장한다. 예고편에서는 친환경차 ‘아이오닉 일렉트릭’의 컴퓨터그래픽(cg)을 활용한 ‘가상광고’도 등장한다. 현대자동차는 ‘태양의 후예’ 광고효과를 중국 1000억원, 국내 100억원 등 약...
[인터뷰]오경철 현대차 연구원 "아이오닉, 연비만 좋은 차 아니다" 2016-03-24 11:05:48
생소한 차다. 이 차가 당분간 인지도를 얻기 위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한 이유다. 이 때문에 현대차는 가급적 많은 고객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의 '아이오닉 알리기'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오 파트장은 "아이오닉은 현대차가 추구하는 환경차 개발 철학인 우수한 연비와 뛰어난 성능을 갖춘 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