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항 크루즈모항을 위해선 크루즈국적선사 육성과 법제정 서둘러야 2013-06-11 20:36:09
해운대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부산항과 중국 상하이항, 일본 후쿠오카항 관계자들이 모여 동북아지역의 크루즈 산업 활성화와 크루즈선 유치 증대를 위한 협력방안을 논의한다. 이 자리는 bpa가 이날 마련한 ‘부산의 크루즈산업 활성화를 위한 국제 세미나’의 후속 조치로 한중일 3국을 대표하는 크루즈항 관계자들이...
클럽메드 계림 리조트, 가족 동반여행으로 딱! 2013-05-28 14:27:37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뿐만 아니라, 계림 리조트만의 특색 있는 프로그램들을 경험할 수 있다. 중국의 지역별 별미를 맛볼 수 있는 3개의 레스토랑과 누들바(noodle bar), 클럽메드 최초의 자연수 수영장을 포함한 3개의 수영장, 세계 유명 작가들의 예술품이 곳곳에 자리하고 있는 현대조각공원, 만 2세 이상 전 연령의...
LG하우시스,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신제품 출시 2013-05-28 11:03:45
실시하고, 유럽·미국·중국 등 주요 시장의 인테리어 트렌드를 조사하는 등심혈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 시장의 눈높이에 맞춰 공간의 특색을 드러내는개성 있는 디자인의 제품 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현재까지 120여종이 출시된 하이막스는 천연대리석에...
불황 속 고객 마음 사로잡는 특별한 방법! 2013-05-28 10:39:37
사이클링, 익스트림 훌라후프 등 뷰티와 헬스를 접목한 특색있는 이벤트가 가득한 가상의 공간 ‘스트로베리타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페스티벌로 열정과 감성을 공유하고 ‘아름다운 젊음’을 함께 즐기고자 마련되었다. 2AM 정진운(Special Guest), 백지영, 에일리, 노브레인, MC스나이퍼, 빈지노, Dok2 등...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파리바게뜨, 中 고급상권 공략…까다로운 '왕서방' 입맛 사로잡다 2013-05-27 15:30:44
있다. 2004년부터 중국에 진출해 상하이베이징칭다오 등 주요 거점에 113개 매장을 열면서 시장 안착에 성공했다. 또 다른 최대 시장인 미국에서도 뉴욕la 등 각 지역에 25개 매장이 성업 중이다. 이들 대도시에서는 한인 거주지역뿐 아니라 미국 현지인 고객 비중이 90% 이상인 주류 상권에도 들어가 있다. 지난해에는...
[2014 대입] 車손보과·馬산업과도 있네… '취업맞춤형' 전문대 이색학과 2013-05-27 15:02:41
따르면 올해 입시에서도 특색 있고 취업에 강한 학과들이 수험생들의 관심을 끌 전망이다. 이들 학과는 실용교육 위주의 2~3년제 전문대학 학과란 공통점을 갖고 있다. 4년제대에선 찾아보기 힘든 '튀는 학과'로 경쟁력을 갖췄다.두원공대 자동차손해보상과는 손해사정사를 길러내는 학과다. 자동차 손해사정사는 차...
아프리카TV, 모바일 TCG '클랜워즈SE' 출시 2013-05-27 12:50:48
즐기는 보드게임 방식을 차용해 각각의 특색을 지닌 70여종의 전장을 탐험하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초보 이용자를 위한 부대 자동 배치 기능 추가와 대대적인 ui 개편으로 이용자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전명진 모바일게임사업본부장은 '오는 6월경 삼국지 소재의 영웅카드 및 아이템, 스킬을 추가적으로 선보이는...
달라도 다른 카드게임 '클랜워즈SE', 27일 출시 2013-05-27 10:38:42
보드게임 방식을 차용해 새로움을 준다. 각각의 특색을 지닌 70여종의 전장을 탐험하는 재미 역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초보 이용자 역시 부대 자동 배치 기능 추가와 대대적인 ui 개편으로 어렵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명진 아프리카tv 모바일게임사업본부장은 ƌ월에는 삼국지 소재의 영웅카드 및 아이템,...
비스트, 비스푸드 ‘비타투오’ 모델 발탁? “이름으로 통했네” 2013-05-23 09:04:30
그룹이다. 특색 있는 음색과 잘생긴 외모로 말레이시아, 싱가폴, 일본 등 해외 팬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으며 좋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기도 하다. 미국, 일본, 중국, 홍콩 등 다양한 국가에 수출되고 있는 비타투오와 같은 길을 걷고 있다고도 할 수 있다. 비타투오 관계자는 “비스트의 독특한 이미지와 비타투오의 색다른...
“차 마시고 쇼핑하자” 이색 크로스오버 카페가 뜬다! 2013-05-21 10:47:01
카페 대신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한 특색 있는 이색 카페들이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에이티폭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티 메뉴와 화장품 개발을 통해 여성들에게 영국식 애프터눈 티 문화와 더불어 뷰티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 패션 아이템을 둘러보며 마시는 차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