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지애, 남편과 육군 홍보대사 되다...“과거 여군 장교 지원할 정도” 2020-08-01 11:20:00
[연예팀] 이지애가 남편과 함께 육군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지애가 남편인 김정근 아나운서 함께 육군 홍보대사로 임명되었다고 소식을 전했다. 임명식은 31일 열렸다. 육군은 “다양한 정책과 제도를 알기 쉽게 전달 할 수 있도록 국민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이지애를...
디자인·성능·가심비가 뛰어난 전기면도기, 다다스튜디오 `트리플블랙 X5` 선봬 2020-08-01 09:00:01
가심비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 올드한 이미지를 지닌 면도기 시장에서 2030 영 타겟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브랜드 컨셉도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다. 실제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20대의 젊은 트리플블랙 상품기획자들과 30년 전통의 국내 전문 면도기 제조사와 협업해 탄...
한국철도, 중소기업과 손잡고 기차 디자인 옷 만든다 2020-07-31 15:09:31
기업 이미지(CI)를 활용한 의류 제작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철도는 싸커애플라인드에 기차 CI 저작권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싸커애플라인드는 저작권 사용료를 지급하는 대신 수익금 일부로 스포츠 의류를 구매해 저소득층 운동선수 지망생이나 도움이 필요한 단체 등에 한국철도와 공동 기부하기로 했다. 이날...
이지애, 남편 김정근 아나운서와 함께 육군 홍보대사 임명 2020-07-31 15:01:08
이지애는 남편인 김정근 아나운서 함께 육군 홍보대사로 임명됐으며, 31일 위촉식을 가졌다. 육군은 "다양한 정책과 제도를 알기 쉽게 전달 할 수 있도록 국민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이지애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됐으며, 지난 6월 `6.25 전쟁 무공훈장 주인공 찾기` 캠페인 정책 광고에 이지애가...
[인터뷰] 천명훈 “트로트가수로 전향, 진정성 보여줄 것” 2020-07-30 15:14:00
되는 이미지로 각인됐다. 예쁘게 봐주는 의미에서 농담처럼 말씀해 주시는 것 같다. 쉬면 대중들이 오해하니까 나와서 열심히 얼굴 비춰드려야지 하며 좋은 마음으로 방송을 열심히 하려고 한다” q. ‘강제 자숙의 아이콘’이라는 오명을 벗고 욕심나는 수식어가 있다면? “앨범 나오고 반응을 봐야 하겠지만, 독특하게...
삼성의 관심 이제 자동차로…돈 되는 차량용 반도체 2020-07-30 07:41:02
팔지도 않을 전기차를 만들고, 홍보하는 것은 자동차가 아니라 자동차에 들어가는 센서를 부각시키기 위함"이라고 분석했다. 압도적 1위를 달리고 있는 CMOS 이미지 센서 시장과 달리 자동차용 센서 시장에서 점유율이 8.6%로 3위에 그치는 상황에서 오는 2025년까지 30%로 늘린다는 목표를 밝힌 소니가 비전-S를 공개한...
바텍, 美 보철 기업 손잡고 저선량 CT 판매 2020-07-29 13:52:04
차후 글리드웰이 진행하는 치과의사, 치과 관계자 대상 교육 프로그램에서 바텍 ‘Green CT (그린CT)’를 활용한다. 고객용 잡지와 보철 제작물 택배를 보낼 때도 ‘Green CT’ 관련 홍보 자료가 들어갈 예정이다. 닐 박 글리드웰 부사장은 "낮은 방사선량으로도 고품질 이미지를 제공하는 바텍 Green CT야 말로 최신,...
한국에너지공단, '에너지바우처' 사업 6년째…취약계층 냉난방 비용 지원 2020-07-28 15:26:58
에너지바우처 BI(brand identity) 및 홍보영상을 제작하고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하는 등 다양한 온라인 홍보활동을 추진 중이다. 이번에 새로 제작된 ‘에너지바우처 BI’는 에너지 비용 지원을 통해 폭염과 한파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줄 수 있는 집의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공단 관계자는 “국민의 시원한 여름과 따뜻한...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소니가 팔지도 않을 전기차 만드는 이유 (영상) 2020-07-28 15:23:20
돈을 쏟아부어 팔지도 않을 전기차를 만들고, 홍보하는 것은 자동차가 아니라 자동차에 들어가는 센서를 부각시키기 위해서라고 니혼게이자이신문은 분석했다. 센서는 소니의 주력사업이다. CMOS(상보성금속산화막반도체) 이미지센서의 경우 작년말 소니의 세계 시장 점유율은 48.5%에 달했다. 2위인 삼성전자(18.1%)보다...
BTS 사진만으로 80여쪽…이탈리아 BTS 전용매거진 탄생 2020-07-28 08:09:44
BTS 매거진의 홍보를 담당하는 마누엘라 마초키는 27일(현지시간) 연합뉴스와의 이메일 인터뷰에서 "BTS는 이탈리아에서도 매우 큰 성공을 거뒀다"면서 "`이탈리안 아미`의 규모는 대략 수만 명에 달할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탈리아의 아미는 최근 BTS의 공연을 추진해달라는 청원서 서명 운동을 벌일 정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