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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SC은행, 브랜드명 'SC제일은행'으로 변경 2016-04-06 09:53:42
윈터스 SC그룹 회장이방문한 이후 간편한 이름이 필요하다는 내부 의견에 따라 '한국SC은행'이라는 이름을 주로 사용해 왔다. 이번에는 은행의 전신인 '제일은행'의 이름을 전면에 내세움으로써 고객과의 친밀도를 더욱 높이기로 했다. SC제일은행은 국제통화기금(IMF) 구제금융 사태 때 어려움을...
[2016 한국산업 구매안심지수] 소비자 불안은 저 멀리…안심을 판매합니다 2016-03-31 16:26:39
수 있는 수준은 차이가 많다”며 “이번 조사결과가 기업들이 고객관점에서 마케팅을 강화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올해로 3회째인 kpei는 고객이 느끼는 안심수준을 지수화한 것이다. 전국의 성인 남녀 4537명을 대상으로 2015년 12월 10일부터 2016년 1월 20일까지 실시했다. 조사를 한...
[단독] 대상, 아시아 최대 곡물기업과 합자회사 추진 2016-03-31 09:00:38
가정간편식 제품도 내놓을 계획입니다. 가정간편식은 조리된 상태로 가공·포장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인데, 한류 분위기와 맞물려 중국 내 한식 가공식품 수요가 급증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북대황그룹은 이에 앞서 지난 2008년 CJ제일제당과 곡물 가공사업 합자회사를 설립했지만 사업운영 방식...
[단독] 대상, 아시아 최대 곡물기업과 합자회사 추진 2016-03-30 16:52:13
가정간편식은 조리된 상태로 가공·포장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인데, 최근 중국 내 한식 가공식품 수요 급증과 맞물려 중국 내 시장규모가 급성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북대황그룹측 역시도 신선식품을 비롯한 가공식품 기술 측면에서 대상과의 협력에 적잖은 기대를 내보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2016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KB국민은행, 간편송금 서비스 등 모바일 금융 선도 2016-03-29 07:02:05
브랜드스탁이 조사 평가한 ‘2016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은행 부문의 브랜드가치 1위를 차지한 kb국민은행은 2010년 세계 최초로 모바일뱅킹 서비스를 시작했다. 작년 4월 국내 최초로 모바일뱅킹 이용자 1000만명을 돌파했다. 같은 해 11월엔 금융권 최초로 인터넷뱅킹 가입자 수도 2000만명을 넘어섰다.작년...
[2016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신한카드, 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신용카드' 인기몰이 2016-03-29 07:00:39
브랜드스탁이 조사 평가한 ‘2016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신용카드 부문 브랜드 가치 1위에 오른 신한카드는 국내 카드사 중 가장 많은 2200만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며 신용카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규모 1등을 넘어 위대한 기업의 반열에 오르겠다는 의지를 ‘big to...
[biz 칼럼] 핀테크 도약, 은행의 적극적 협업에 달렸다 2016-03-20 19:13:04
쏟아져 나왔고 간편결제 서비스, 개인 간(p2p) 대출 서비스, 로보어드바이저(로봇+투자전문가) 서비스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업체도 생겼다. 이는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는 핀테크 관련 금융규제 완화의 결과라고 할 수 있다. 전자지급결제 대행업체(pg)가 신용카드 정보를 저 洋?수 있도록 함으로써 간편결제가 꽃피울 수...
주요 가공식품 유통채널별 가격보니... 최저가 판매점은? 2016-03-14 10:41:53
최대 7.6%까지 차이가 났다. 주요 가공식품은 조사대상 판매점에서 많이 팔리는 순창 우리쌀 찰고추장·신라면·서울우유 흰우유 등 상위 12개 상품이다. 이들 12개 제품의 평균 구입 가격을 살펴보면 대형마트가 4만2천139원으로 가장 저렴했다. 이어 전통시장(4만2천981원)과 기업형슈퍼마켓(SSM, 4만3천938원),...
이번엔 연말정산 '大亂' 없었다…"환급액 작년과 비슷" 2016-03-10 06:11:38
조사한 결과 올해 연말정산에서 직장인 71.7%가 평균 49만6천원을 돌려받았고 나머지 28.3%가61만7천원을 추가로 냈다고 응답했다. 국세청 관계자는 "정확한 환급세액 규모가 연말쯤 돼야 확정되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가늠하기 어렵다"면서도 "이번 연말정산에서는 특별한 요인이 없었기 때문에추세적으로 작년과...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6-03-09 18:37:45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 등을 지수화하여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합니다. 스마트학생복은 해당 조사의 브랜드 이미지, 구입 가능성 등 인지도 항목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브랜드파워 총점 1,000점 중 644.7점을 획득하며 1위에 올랐습니다. 지난해보다 총점이 11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