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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ADT캡스, 365일·24시간 모니터링 '철통보안' 2014-04-25 07:00:47
adt캡스는 무인경비서비스, 영상감시서비스, 출입통제서비스, 빌딩통합관리솔루션 등 고객들의 안전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통합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물리 보안을 넘어 pc 보안모바일 보안 등 it 보안까지 제공하는 ‘adt옥타넷’, 보안과 빌딩관리 기능은 물론 에너지 사용량 모니터링 및 제어...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KDB대우증권, 감성마케팅으로 질높은 고객서비스 대응 2014-04-25 07:00:36
고객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임직원 모두가 최상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전력을 다하고 있다. 고객의 소리 (voc), viewfinder d 등 고객 소통 채널을 적극 운영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매년 당사 고객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함으로써 고객관리에 소홀함이 없도록 노력하고...
아기물티슈 몽드드, ‘3S 전략’으로 3천억 시장의 주인공 되다 2014-04-24 16:24:02
- 고객의 니즈에 맞춘 빠른 대응 ▲smart - 효율적인 경영기반 구축을 통한 스마트한 경영으로 제품의 품질력과 고객만족 실현을 통해 업계 1위 자리를 지켜나간다는 방침이다.몽드드는 창업 이후 지난 5년간 기존의 업체들이 쉽게 지나칠 수 있었던 부분에 대한 적극적인 개선과 차별화된 시스템 도입으로 업계의 새로운...
KT, 27일 영업재개‥`약정기간` 12개월 축소 상품 내놔 2014-04-24 09:57:51
시행합니다. 올레 멤버십 VIP(슈퍼스타)회원을 대상으로 ‘CGV, 스타벅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미스터피자, GS25, 뚜레쥬르, 롯데월드’에서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또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영상·음악 등 핵심 콘텐츠와 데이터를 통합, 51% 할인된 월정액 8천원(부가세...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고객충성 경영' 시대…왕좌 오른 브랜드&경영인 2014-04-22 07:11:01
“지난 20세기가 고객만족 경영시대였다면 21세기는 고객충성 경영의 시대”라며 “한국 기업이 세계 최고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이 요구된다”고 말했다. 완벽한 품질의 제공, 연구개발(r&d) 혁신, 브랜드 파워 향상, 최고의 서비스 제공 등의 고객만족 활동을 통해 궁극적으로는 충성고객을 더...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효원상조, '내 부모·가족처럼'…孝 담긴 장례서비스 2014-04-22 07:02:01
서비스 중 1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또 기존 월 3만원 이상 내던 납부금을 월 1만원으로 줄여 경제적으로 어려운 고객의 부담을 줄였다. 이달 1일에는 ‘효원 만원의 행복5’를 개선해 추가적 혜택을 제공하는 신상품 ‘효원 만원의 행복390’을 출시했다. 효원상조는 2006년부터 고객만족 서비스를 인정받아 8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현대홈쇼핑, 언제 어디서나 만나는 TV '신뢰' 채널 2014-04-17 07:00:00
넓혔다.무료사용 체험과 손쉬운 반품 서비스 등 다른 유통채널에서는 볼 수 없는 고객친화적인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했다. 품질 향상을 위한 현대홈쇼핑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도 눈에 띈다. 여성 고객 안심 배송을 위한 ‘여성기사 드림배송 서비스’, 상품과 서비스에 관한 고객의 직접 참여 프로그램인...
[201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yes2404, 고객만족 99%의 포장이사 서비스 2014-04-16 18:01:43
소 사장을 대상으로 ‘별’을 달아주는 '명예의 전당' 제도를 운영 함으로서 지속적으로 고품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월 1회 소 사장 이사서비스 평가 및 수시 현장지도를 통하여 이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고, 분기별 서비스품질 교육 및 서비스 개선사례 토론을 통해 고품질서비스 유지를 위한 정보를...
[201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다본다,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로 블랙박스 명가 구축 2014-04-16 18:01:22
하는 불편함을 없앨 수 있게 되었다. 차별화된 고객서비스와 관련해서 기존의 부천 서비스센터에 이어 서울 강남, 서울 공릉, 서울 관악, 서울 합정, 수원, 대전, 광주, 부산, 전주, 원주에 서비스센터를 오픈 했고, 올해에도 대구 서비스센터를 시작으로 전국에 서비스센터를 오픈 할 계획이다. 고객 서비스센터는 접근도...
[201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오픈마켓 최고의 신뢰기업' 11번가, 고객중심경영 강화 2014-04-16 18:01:09
수상해 고객만족 부분 4관왕에 오른 유일한 오픈마켓으로 자리잡았다. 각 부분 고객만족 1위 수상이 일회성에 그치는 것이 아닌 연속성을 갖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며, 경쟁이 치열한 온라인쇼핑 시장에서 차별화된 ‘신뢰’ 정책을 수립,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현한 결과다. 지난해 말에는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