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시뉴욕 ‘블로그 마케팅’ 다수 고객의 ‘이웃’이 되다 2013-08-19 10:51:02
이 때문에 수많은 패션브랜드들이 앞 다퉈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에 공을 들이고 있는 것이다. 여성캐릭터 브랜드 제시뉴욕도 블로그 마케팅에 발을 들였다. 2013년 3월 오픈한 블로그는 오픈 4개월 만에 5만 명의 하루 방문자 최고치를 기록했다. 8월 현재 일평균 1천 명의 방문자가 유입되고 있다. 타 브랜드...
[Focus] "네이버는 슈퍼甲"…인터넷 골목상권 독차지 논란 2013-08-16 13:23:12
부분이다. 벤처기업 스타일쉐어가 출시한 패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비슷한 ‘워너비’ 애플리케이션(앱), 벤처기업 위자드웍스가 내놓은 ‘솜노트’와 비슷한 기능을 넣은 ‘네이버메모’ 앱 등을 내놓은 게 대표적인 일이다. 한 해 매출이 2조원이 넘는 네이버가 구글, 페이스북과 경쟁할 수 있는 더 큰 서비스를...
“오감을 자극하라” 미샤, 소통으로 뷰티 시장에 진격 2013-08-14 20:46:46
페이스북 국내외 계정 세계적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페이스북에서도 고객 커뮤니티를 통한 브랜드 포지셔닝의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미샤 페이스북 계정에는 ‘좋아요’를 눌러 미샤의 신제품과 뷰티 정보를 제공받는 회원이 11만 명에 달한다. 미샤 페이스북 계정은 국내뿐만 아니라 필리핀, 일본, 카자흐스탄,...
다음, 모바일 전용 콘텐츠 '스토리볼' 출시 2013-08-12 09:49:42
준비됐다.패션 잡지의 남녀 에디터가 릴레이로 주고 받는 연애 작품 '그 남자 그 여자의 속사정', 캠핑 노하우를 전달하는 사진 기자 장진영의 '아트장의 솔로 캠핑', 고양이에 대한 전문 지식이 담긴 수의사 변창호의 '변쌤의 냥이 집사 가이드' 등 공신력과 실용성을 겸비한 콘텐츠 라인업이 마련됐다....
이효리-이상순 결혼 “잠시만요! 효리 언니 시집 조용히 가실게요~” 2013-08-07 08:50:02
등 소셜테이너로서 활발하게 활동해온 이효리다운 결정이다. 이효리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배우 송혜교와 함께 플리마켓 의류, 슈즈 등의 패션 아이템을 판매가의 10%정도로 저렴하게 내놓을 예정이다. 빈티지 제품과 함께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효리가 싱글 기간 사용했던 화려한 물건들은 8월9일,...
맞춤형·'원카드'로 할인받고 포인트 쌓고 2013-08-06 16:47:14
주차장 무료 주차, 인천공항 무료 대리주차, 전국 주요 패션 및 요식 특화거리 이용액의 2% 적립 등은 물론 맥스무비 영화예매 할인,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본인 50% 할인 등의 혜택도 동시에 제공한다. 연회비는 2만7000~3만원이다. 카드·멤버십 등 한곳에 모은 전자지갑 ○kb국민카드 ‘와이즈 월렛’ kb국민카드가 ...
백화점 쇼핑만 고집하던 그녀, 온라인으로 등 돌린 이유 2013-07-29 19:57:33
2천억에 달한다.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라고 불리는 온라인 쇼핑은 ‘입소문’이 중심이다. 최소 구매 물량을 확보하기 위해 소비자의 자발적인 소셜 미디어 홍보 활동으로 적극적인 판매 효과를 누린다. 이를 통해 구매자는 할인혜택을 받고 판매자는 홍보효과를 보는 것. 그 때문에 온라인 쇼핑 시장의 메카로...
제시카 고메즈, 시스루 속옷? '엉덩이가 훤히…' 2013-07-23 10:31:19
2009년부터 지금까지 패션과 몸매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 사이에서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7월 23일부터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진행되는 다크엔젤 5주년 기념 행사 Ƌ樂 페스티벌'은 숫자 5를 기념하는 의미로 5가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다크엔젤이 야심차게 준비한 새로운 이너웨어...
[카톡 게임 1년] "손 안의 오락실, 게임 유행시켰다" 2013-07-23 00:08:10
20대로 이어지고, 소셜보다는 게임성을 부각한 게임들이 많지 않았을까 생각된다. 게임 시장도 물론 현재의 절반에 불과했을 것이다'고 진단했다. 유 대표는 '스마트폰 기기들이 계속해서 좋아지기 때문에 게임 역시 계속 발전했을 것이라 생각하긴 한다. 하지만 기존에 게임을 즐기던 유저들을 기반으로 하는 조금...
손 안의 미술시장…'소셜 아트 플랫폼' 뜬다 2013-07-22 15:30:15
소셜 아트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이 주목받고 있다. 이용자들은 오프라인을 통해서만 감상할 수 있던 예술 작품을 모바일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고, 지인에게 관련 정보를 알려주거나 감상 경험을 나누는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이용해 예술 작품의 소비 과정에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