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도요타, "아발론 美서 그랜저 압도···10월 첫선" 2013-08-28 10:24:02
팔렸다. 한국도요타는 그랜저 고객을 타깃으로 아발론을 팔 계획이다. 최근 4세대 아발론은 미국 자동차 평가기관인 켈리블루북(kbb)의 잔존가치 평가 대형 세단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 켈리블루북 ཆ 베스트 패밀리카'에, 미국 자동차 전문지 '워즈오토'의 ཆ 베스트 인테리어'에 각각 선정되는...
블랙야크, 키즈브랜드 런칭 2013-08-27 17:33:52
블랙야크 키즈는 현재 3~7세를 메인 타깃으로 성인 아웃도어 제품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그대로 옮긴 이른바 미니미 룩으로 상품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또한 올해 다운재킷 중 일부 제품에만 적용되었던 초등학교 고학년 사이즈를 내년부터는 전 제품에 적용, 타깃층을 확대한다는 방침 입니다. 블랙야크는 키즈브랜드에...
'진짜 친한 사람끼리만'…기름기 쫙 뺀 '자기중심형' SNS가 뜬다 2013-08-27 14:41:50
있도록 제한을 뒀으며, 패밀리리프(familyleaf)는 가족들의 의사 소통을 타깃으로 했다. 가족 중 한 명이 '게이트 키퍼' 역할을 하면서 특징인을 그들의 sns에 포함시킬지 말지를 결정하는 방식이다. '페어(pair)'는 '단 한 사람을 위한 sns'를 외치며 단 1명의 친구만을 두게 만들었다.국내에서도 지난...
쌤소나이트 레드, 2013 F/W 신제품 출시 2013-08-27 09:57:14
젊은 여성들을 타깃으로 한 이번 여성 제품은 백팩은 물론 크로스백, 클러치류로 제품군을 확대했습니다. 호네트(Honnete)라인은 백팩과 크로스백으로 구성되었고 전 제품이 가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2013 F/W 프레젠테이션 현장에 소녀시대 윤아가 착용해 화제를 모은 셀바(Selva)제품 역시 백팩은 물론, 숄더백, 클러치...
오비맥주, 이종석과 함께하는 ‘카스 톡 파티’ 개최 2013-08-27 09:12:17
참여한 클러버들에게 소정의 상품과 친필사인을 증정해 파티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입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의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대변하는 모델 이종석과 20대 타깃 층이 머무는 클럽에서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카스 톡 파티를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경험하고 스토리를...
2013년판 울티마 온라인 왔다! '다크폴: 잔혹한 전쟁' 2013-08-27 00:20:48
pvp 지향한다. 타깃을 정하고 키보드만 두드리던 기존 mmorpg의 전투방식에서 벗어나 무기를 변경할 때마다 화면 전환이 이루어지는 논타깃팅의 fps 방식을 채택해 콘트롤의 재미를 극대화 시켰다. 또한, 파티원을 제외한 모든 캐릭터의 공격이 가능해 게임 내 누구나 적이 될 수 있다. 특히 유저 혹은 몬스터로부터 습격...
동성홀딩스, M&A시장 `노크`‥전기전자 부문 관심 2013-08-26 16:24:03
타깃으로 해서 찾아나가고 있습니다." 동성홀딩스는 동성그룹의 지주사로 동성화학을 비롯해, 동성하이켐과 동성화인텍, 동성에코어(비상장), 제네웰(비상장) 등을 계열 자회사로 두고 있습니다. 최근 자회사들의 실적 개선과 신사업 기대감이 일면서 동성홀딩스 주가는 8천원을 육박하며 최고가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인나미' 다음에 또 넘어야 할 허들은 2013-08-25 17:51:41
증시가 신흥국 자금 이탈의 첫 타깃이 됐다. 필리핀 등 주변국 증시로의 전염 조짐도 보였다. 한국 증시는 일단 직격탄은 피했지만 ‘인나미’가 단기 충격의 끝물이 아니라 9월까지 증시를 지속적으로 위협하는 존재가 될 것이란 전망이 지배적이다. 이경수 신한금융투자 투자전략팀장은 “인도와 인도네시아 위험이...
유통업계에 '콜라보레이션' 바람 분다…떡볶이와 게임 · 패션과 자동차 · 야구장과 캠핑 결합 2013-08-25 09:01:48
주 타깃 고객층이 비슷한 두 브랜드가 힘을 합쳐 자연스럽게 대중에 알리기 위한 기획이다. 비슷한 세대의 고객층을 공략하기 위해 전혀 다른 업계와 손잡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그간 유통업계에서 콜라보레이션은 유명 디자이너 또는 미술 작가와 협업해 한정적으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폭염보다 더 뜨거운 메신저앱 전쟁…한·미·중 3파전 2013-08-23 11:39:25
말레이시아, 싱가포르를 위챗의 사용자 기반을 높일 타깃 시장으로 삼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위챗이 중국을 중심으로 인기 몰이에 나선 반면 왓츠앱은 미국과 유럽, 남미, 아시아 등 포괄적인 지역에서 사랑받고 있다. 2009년 6월 출시된 왓츠앱은 가입자수가 3억명이 넘는다. 지난 5월 아이폰 앱 기준으로 왓츠앱은 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