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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덕 래미안 힐스테이트, 오픈 3일간 2만여 명 방문 2014-04-06 10:41:24
전체 가구의 97% 이상이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맞통풍 구조로 설계됐다. 가변형 벽체 설계, 양면 현관수납장, 주방 팬트리 등 풍부한 수납공간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서울 서초구에서 방문한 김모씨(50세)는 “집값이 상대적으로 저렴한데 녹지가 풍족해 은퇴 후 거주하기에 적합하다는 생각이다”며 “현재 살고 있는...
"투투하우스" 삼성과 LG도시 3.3㎡당 500만원 투자용 아파트 2014-04-04 12:55:00
전했다통계상 우리나라 전체 가구에서 차지하는 1~2인 가구 비중이 50%를 육박했는데도 정부 정책은 과거에 주류였던 Ɖ인 또는 4인 가구'를 기준으로 하고, 일반에게도 이를 중심으로 알리고 있어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다. 3일 통계청의 년 인구주택총조사' 자료에 따르면 1~2인 가구 비중은 전체...
[부동산 정보] 부동산 상승률 1위 "투투하우스" 인기 분양 2014-04-04 12:42:00
전했다통계상 우리나라 전체 가구에서 차지하는 1~2인 가구 비중이 50%를 육박했는데도 정부 정책은 과거에 주류였던 Ɖ인 또는 4인 가구'를 기준으로 하고, 일반에게도 이를 중심으로 알리고 있어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다. 3일 통계청의 년 인구주택총조사' 자료에 따르면 1~2인 가구 비중은 전체...
"투투하우스" 투자해서 경제 발전 살리자 2014-04-03 12:48:00
전했다통계상 우리나라 전체 가구에서 차지하는 1~2인 가구 비중이 50%를 육박했는데도 정부 정책은 과거에 주류였던 Ɖ인 또는 4인 가구'를 기준으로 하고, 일반에게도 이를 중심으로 알리고 있어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다. 3일 통계청의 년 인구주택총조사' 자료에 따르면 1~2인 가구 비중은 전체...
[부동산 정보] "투투하우스" 2인 가구 해결책 2014-04-03 12:38:00
전했다통계상 우리나라 전체 가구에서 차지하는 1~2인 가구 비중이 50%를 육박했는데도 정부 정책은 과거에 주류였던 Ɖ인 또는 4인 가구'를 기준으로 하고, 일반에게도 이를 중심으로 알리고 있어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다. 3일 통계청의 년 인구주택총조사' 자료에 따르면 1~2인 가구 비중은 전체...
'내집 마련' 실수요자가 움직인다…1순위 청약 10만명 넘어 2014-04-02 20:56:15
1550가구)은 올 들어 매주 50~60가구가 팔려나가 계약률이 70%를 넘어섰다. 김포 파주 등 경기도와 인천 송도 영종도 등의 미분양 물량도 줄어들고 있다. 분양마케팅업체인 건물과사람들의 최창욱 사장은 “수도권뿐 아니라 지방 주요 단지의 청약 경쟁률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며 “전세난이 이어지면서 입주가...
수익형주택 포스큐 464세대 분양 `관심 집중` 2014-04-02 17:07:02
175가구로 구성됐다. 전용면적 19.01~21.25㎡ 4개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이중 A 타입이 354가구로 가장 많다. 포스큐가 들어설 구로구 일대는 서울디지털산업단지 G밸리가 조성, 정보기술(IT) 산업의 중심으로 거듭나는 중 이다. 향후 `G밸리 2020프로젝트 비전`에 따라 첨단기업비율은 93%까지 높아지고, 25만 명의...
`밀회` 6회 시청률, 5% 돌파..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뜨거운 반응` 2014-04-02 09:15:43
유료가구 광고 제외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6%까지 치솟았다. 1일 방송된 `밀회` 6회에서는 박혁권(준형 역)이 예고 없이 유아인(선재 역)의 집에 찾아갔다가 김희애(혜원 역)와 함께 있는 것을 발견하고 둘의 미묘한 관계를 알아채는 장면이 묘사되었다. 한편, 경수진(다미...
日 소비세 올린 첫날…할인점 "세금만큼 깎아드려요" 2014-04-01 21:00:17
인상 전에 정기 승차권을 구입하기 위해 사람들이 50m 넘게 줄을 서 있었다. 이날 0시를 기해 일본 전역에 있는 24시간 편의점, 주유소 등은 소비세율 인상분만큼 가격을 올렸다. 택시 기본요금도 710엔에서 730엔으로 올랐다. 다이이치생명연구소는 이번에 소비세가 5%에서 8%로 오르면서 연수입 500만~550만엔의 4인...
애경 "온라인 매출 작년 60% 증가…2년새 3배로 성장" 2014-04-01 15:44:43
등 생활용품이 가구 구성변화, 생활습관 변화 등으로 인해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급속하게 늘고 있다고 진단했다. 이에 온라인쇼핑에 익숙한 고객의 구매행태를 분석, 구매성향에 맞는 제품구성 및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소비자리서치그룹 칸타월드패널이 분석한 치약, 샴푸, 세탁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