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빌, 글로벌 경쟁력 입증"-신영證 2013-02-14 07:25:54
연구원의 판단이다. 그는 "게임빌의 4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32.0%와 4.7% 증가한 218억원과 66억원을 기록했다"며 "해외 매출 호조로 매출은 당초 예상치를 5.3% 웃돌았다"고 전했다. 특히 4분기 해외 매출은 83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154.7%늘었고 전분기 대비로는 43% 성장했다는 것. 그는...
GKL, 실적 성장은 2분기부터 예상-대신 2013-02-14 07:21:22
애널리스트는 "gkl의 4분기 매출액은 1574억원(전년대비 +33%), 영업이익은 300억원(+27%)을 기록했다"며 "중국 드롭액이 전년대비 80% 증가하면서 드롭액은 1조원을 처음으로 돌파한 1조1000억원, 매출액은 홀드율이 평균 수준인 14.5%를 기록하면서 분기 기록을 갱신했다"고 전했다.다만 연말 콤프비용 급증과 인건비...
에스에프에이, 삼성 OLED 투자 최대 수혜주-현대 2013-02-14 07:19:51
지속으로 에스에프에이의 올 1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약 3배 증가한 209억원을 기록할 것"이라고 기대했다.김 연구원은 "에스에프에이는 8세대 대형 oled 증착 기술의 대응능력이 뛰어나 앞으로 삼성디스플레이가 채택하는 증착기술에 관계 없이 oled 증착장비 수주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판단된다"며 "...
"미 소비지표 개선 조짐..수출여건 회복 기대" 2013-02-14 07:18:24
더 명확하게 설명해주는 전년 동월비 기준을 보면 미국의 소매매출은 작년 10월 이후에 점진적으로 개선되는 추이를 여전히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앞으로도 이와 같은 소매매출 증가율 개선은 지속될 가능성이 높다. 주식이나 부동산 등 자산 가격의 상승이 꾸준히 이루어지면서 개인소득이 작년 1분기 이후 3~4%대에서...
"GS건설, 턴어라운드는 이미 시작됐다"-토러스證 2013-02-14 07:12:00
턴어라운드가 시작될 것"이라며 "영업이익은 2410억원으로 전년 대비 50.5%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박 연구원은 "2010~2011년 수주의 문제는 강점이 없는 석화, 유틸리티와 관련된 프로젝트였다"며 "2012~2013년 이미 수주한 프로젝트와 수주 흐름상 강점이 있는 정유 프로젝트의 대규모 수주가 전망돼 경쟁력이 빠른...
도요타ㆍ폴크스바겐 주가 급등…현대차만 하락 2013-02-14 05:55:09
말 주가가 전년 말과 비교해 모두 18% 가량 올랐다. 그러나 작년 9월26일 일본의 아베 신조(安倍晋三) 현 총리가 자민당 총재 경선에서 승리한 이후 엔화 약세 정책을 펼치면서 희비가 엇갈렸다. 현대차 주가는 이후 하락했지만, 도요타 주가는 지속적으로 상승하면서 격차가벌어졌다. 엔ㆍ달러 환율은...
삼성, 지난해 스마트폰 점유율 세계 1위 2013-02-13 22:30:39
삼성전자가 지난해 세계 스마트폰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했습니다. 13일 시장조사기관 가트너에 따르면 삼성이 지난해 판매한 스마트폰은 3억8460만대로 전세계 스마트폰시장의 22%를 차지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4분기에만 전년동기대비 85.3% 늘어난 6450만대의 스마트폰을 판매했습니다.
[오늘의 게임주]NHN ▲8500원, 게임빌 ▼1900원 2013-02-13 19:18:56
게임빌은 매출이 전년대비 64% 증가한 702억원, 영업이익과 순이익도 각각 38%, 39% 증가한 241억원, 224억원을 기록하는 등 사상 최고 실적을 발표했음에도 불구하고 주가 반등을 이루어내지 못하는 분위기다.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오늘의 게임주]위메이드, '윈드러너' 대박에 +12.23%...
게임빌, 2012년 역대 최대 실적 달성 2013-02-13 19:09:12
특히 해외 시장에서의 성장이 두드러졌다.국내 매출은 전년 대비 34%의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갔으며, 해외 매출은 153% 성장률로 전년 대비 무려 2.5배에 달하는 274억 원을 기록, 2012년의 성장을 주도했다. 이 같은 해외 매출의 지속 성장은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구축한 2억 2천 만에 달하는 고객 기반을 바탕으로 북미,...
글루 모바일, 써드파티 퍼블리싱 사업 진출 2013-02-13 19:09:06
228억 원($21.0 million)으로 전년 동기대비 38% 증가하였고, 2012년 연간 매출은 약 952억 원($87.5 million)을 달성하여 높은 성장을 보였다(gaap 기준). 특히, 스마트폰 게임 매출은 약 809억 원($74.4 million)으로 전년 대비 11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013년에는 914억 원($84.0 million)에서 1,001억 원($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