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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바이오 "송도 공장, 품질 운영 초점…한미 연계 생산" 2024-01-10 07:00:00
또 태양광 패널을 설치하고 에너지 재활용과 수자원 재사용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친환경 정책을 강화했다. 2030년 3공장까지 준공하면 롯데바이오는 모두 36만ℓ 규모의 항체 의약품 생산이 가능하다. 미국 시러큐스 공장까지 합하면 40만ℓ 규모다. 이 대표는 전문인력 육성 등 인적 자원 확보도 강조했다. 미국 시러큐스...
롯데손해보험, 상품·보상만족도 모니터링…불완전판매·민원 확 줄여 2023-12-19 17:11:45
상품·보상만족도 모니터링과 소비자 패널제도를 통해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듣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를 통해 민원을 줄이고 불완전판매 비율을 크게 낮추는 데 성공해 ‘제12회 금융소비자보호대상’ 손해보험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롯데손보는 2019년 10월 대주주가 바뀐 이후 고객경험 선진화 방안을 마련했다....
다우·나스닥 8일 연속 상승..S&P 최고점 바짝-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12-19 08:34:31
- 미 연방준비제도(연준·Fed)이 내년 기준금리를 인하할 것이란 기대감이 계속되는 가운데 미국 3대 지수가 일제히 강세를 보임 -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장 대비 0.86포인트(0.0%) 오른 37,306.02에 거래를 마침.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지수는 21.37포인트(0.45%) 오른 4,740.56,...
흥국생명, ‘소비자중심경영’ 2회 연속 인증 2023-12-11 08:57:29
있는지를 심사해 평가하는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한다. 흥국생명은 2021년 처음으로 CCM 인증을 받은 이후, 매 분기 ‘소비자 보호의 날’을 지정하여 완전판매 및 금융소비자보호법에 대한 자가점검을 진행하는 등 업무 전반을 소비자 관점에서 재조직하는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DB생명, CEO가 소비자 패널 주관…고객 목소리 반영 2023-12-04 16:14:20
주관하는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 부문 명예의전당에 헌액된 지 1년이 지났다. 헌액 이후에도 소비자 신뢰 제고라는 일관된 경영 방침을 바탕으로 전사의 전략·조직·시스템을 소비자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다. DB생명은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 기준을 수립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최고경영자(CEO)가 주관하는...
LG엔솔 글로벌 배터리시장 석권 이끈 '현장 리더십' 2023-12-03 18:39:26
중 9곳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스마트팩토리 구현에 힘쓰며 미래 성장 기반을 닦았다. 권 부회장은 명실상부한 LG그룹의 ‘간판 CEO’다. 2007년 적자이던 LG디스플레이를 4년 연속 영업이익 1조원을 내는 LCD(액정표시장치) 패널 점유율 세계 1위 기업으로 탈바꿈시켰다. LG유플러스 최고경영자(CEO) 시절엔 성장 정체에...
KB국민카드,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 신용카드 부문 1위 2023-11-09 15:16:44
파트너로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카드사 최초의 간편결제 플랫폼인 'KB Pay(KB 페이)'를 이용자가 머물며 즐기는 플랫폼으로 성장시키며 카드사의 한계를 뛰어넘는 종합금융 플랫폼 기업으로 진화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는 설명이다. 또 고객의 빠른 불편 처리를 위한 '신속 민원 처리 제도',...
KB국민카드, 고객만족도 신용카드 1위 선정 2023-11-09 09:40:38
신용카드를 발급받아 실제 이용경험이 있는 고객들에 의해 평가된다. KB국민카드는 국민의 행복생활파트너로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카드사 최초의 간편결제 플랫폼인 ‘KB Pay’(KB페이)를 이용자가 머물며 즐기는 플랫폼으로 성장시키며, 카드사의 한계를 뛰어넘는 종합금융플랫폼 기업으로 진화하고 있다. ...
BNK부산은행, 금융소비자보호 지수 2년 연속 우수 등급 2023-10-31 16:16:59
위해 'CX익스프로러(고객패널)', '금융소비자보호 영업점 통합컨설팅 제도' 등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 점검반도 신설하고, 고객의 의견이 반영된 상품개발, 서비스 강화 및 제도개선, 불완전판매 예방활동 등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한 노력한 점을 인정받았다. 부산은행 박영준...
신한카드,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신용카드 부문 1위 2023-10-18 16:36:35
규모인 3천명의 고객패널 조직인 '신한사이다'를 운영하고 있다. 사이다 처럼 톡 쏘는 고객 의견을 수렴하고 정책에 반영하는 등 현재까지 매우 적극적인 소통이 이루어지고 있다. 고객패널 '신한사이다'는 업계 최대 규모인 3천명의 자문단으로 금융 경험이 많은 '전문자문단'과 MZ세대로 구성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