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투운용 베트남 법인 '리퍼 펀드 어워즈 재팬' 수상 2024-03-25 14:41:44
한투운용 베트남 법인 '리퍼 펀드 어워즈 재팬' 수상 ▲ 한국투자신탁운용은 베트남 법인 KIMVN이 '2024년 리퍼 펀드 어워즈 재팬'(Lipper Fund Awards Japan 2024)에서 베트남 주식형 부문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수상 펀드는 KIMVN이 일본 도쿄마린자산운용으로부터 위탁받아 운용 중인 '도쿄...
전자랜드 "혼수가전, 한 브랜드로 통일 안해도 최저가보다 싸게" 2024-03-11 08:53:55
리퍼비시' 상품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신혼집에 빌트인 가전이 있다면 필요 품목만 리퍼비시 상품으로 구매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전자랜드는 신혼 때 사는 가전제품의 경우 통상 10년 이상 사용하게 되는 만큼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것을 추천했다. 전국 전자랜드 매장에서 가전제품을 체험하고...
위험 크지만…단기 고수익 노리는 '엔비디아 ETF'에 자금 몰려 2024-03-08 09:47:58
한 종목에 초점을 맞춘 상장지수펀드(ETF)에도 자금이 물밀듯이 밀려들고 있다. LSEG 리퍼 데이터에 따르면 엔비디아 레버리지 ETF(GraniteShares 2x Long NVDA Daily ETF)에 대한 7일(현지시간) 순유입액은 1억9천700만달러(2천600억원)를 기록했다. 일일 기록으로는 사상 최대 규모다. 이 ETF는 이미 이달 첫 6일 사이에...
맵찔이는 상상도 못할 일…"실비김치 사러 대전까지 갑니다" 2024-02-10 07:55:50
신상품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 매운맛 경쟁은 라면뿐 아니라 버거, 만두, 과자 등으로까지 확산하는 중이다. 버거 프랜차이즈 맘스터치가 내놓은 ‘불불불불싸이버거’는 세상에서 가장 매운 고추 ‘캐롤라이나 리퍼’로 만든 크레이지핫소스를 넣었다. 롯데웰푸드는 스코빌지수 2만3000SHU에 달하는 특제 소스로 맵기를...
롯데하이마트 "명절음식 조리용 주방가전 할인 판매" 2024-02-04 06:00:01
대상 품목은 전기 그릴, 에어프라이어, 블렌더 등이다. 해당 상품 구매 시 즉시 할인 쿠폰 제공, 행사 카드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선물용으로 수요가 많은 커피머신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카누 에스프레소 머신 '바리스타 브리즈', 네스프레소 '버츄오 팝 커피 캡슐 머신'을 행...
현대홈쇼핑 라방 잘나가네…작년 주문액 2000억 돌파 2024-01-14 18:56:28
상품 구색을 확대하고, 생필품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쇼를 확대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리퍼비시(refurbish·리퍼) 제품에 특화된 방송과 쇼호스트가 집에서 혼자 진행하는 생방송 등을 신규 방송으로 편성했다. 올해 현대홈쇼핑은 프리미엄 제품군 확대, 인공지능(AI) 기술 적용 등을 통해 라이브커머스...
신세계라이브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편…"고객편의 증진" 2024-01-11 09:36:35
TV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스타벅스 담요와 적립금 등을 제공한다.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과 리퍼 제품을 판매하는 '득템마켓'도 선보인다. 신세계라이브쇼핑 모바일디지털 담당 김성준 상무는 "앱 개편을 시작으로 올해도 꾸준히 속도 개선, 상품 분류 체계 고도화 등에 투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자랜드, 광주에 첫 아웃렛형 매장 열어…최대 80% 할인 2024-01-04 08:59:43
회원 전용 매장 '랜드500' 형태에 할인된 상품을 판매하는 첫 아웃렛형 매장이다. 면적 838㎡에 3층 규모로 1∼2층에서는 500가지 온라인 최저가 도전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3층은 인기 가전제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하는 아웃렛 공간이다. 아웃렛 매장에서는 구매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포장이 뜯기지...
[2023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스타트업 CEO] 반품 제품 AI 검수센터 및 리퍼비시 플랫폼을 구축하는 ‘제삼시장’ 2023-12-22 23:04:00
초년생 때 경험한 아이폰 리퍼비시 제품을 통해 리퍼비시 제품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 새 상품 보다는 같은 품질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리퍼비시 제품 애호가다. “제삼시장은 쿠팡을 필두로 한 새 제품 기반 제1시장과 당근마켓으로 대표되는 중고 거래 기반 제2시장 사이의 틈을 공략하는 반품된 제품을...
고물가에 9,900원 가성비 상품 '불티' 2023-12-10 08:01:24
상품으로 외면받던 '리퍼브' 상품(매장에 전시됐거나 유통 과정에서 미세한 흠집이 생겨 반품된 상품)의 가치도 재조명받는 분위기다. 올해 1∼11월 티몬의 '리퍼임박마켓' 매출은 지난해보다 80% 증가했다. 구매 건수와 구매 고객 수도 각각 66%, 63% 늘었다. 스마트TV와 휴대전화, 고급 선글라스 등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