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해저 인터넷선 관리하는 中선박에 '안보 위협' 경고 2024-05-19 17:37:32
따르면 '푸하이', '푸타이', '볼드 매버릭' 등 SBSS 소속 선박은 대만, 인도네시아 및 기타 아시아 연안에서 운항하는 동안 주기적으로 위성 선박 추적 서비스에서 모습을 감췄다. 때로는 며칠간 위치가 파악되지 않은 적도 있었다. 업계 전문가들은 이러한 해운 데이터는 상업용 케이블 선박의 ...
유니클로, 마리메꼬와 '콜라보 한정판'…또 오픈런 부를까 2024-05-09 10:30:57
한정 판매한다. 심플하고 유니클로 제품에 볼드한 마리메꼬의 프린트 아트를 더했다. 스트라이프, 꽃무늬 등 여름에 어울리는 패턴이 돋보인다. 마리메꼬 대표 디자이너 4명이 6가지 패턴으로 작업했다. 1950~1970년대 디자인을 반영했다는 게 유니클로 측 설명이다. 패브릭 디자이너 마이야 이솔라가 디자인한 볼드한...
베네치아 장인들 '대항해시대 조선소'에서 연극 같은 전시 2024-04-25 18:14:24
램프 세공 장인 루시아 부바코, 마스크 장인 지오 볼드린 등 11명의 장인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들은 토즈 브랜드의 상징적 유산인 스터드 모카신 ‘고미노’(바닥에 점을 찍듯 신발 밑창을 만든 방식)에서 영감을 받아 각자의 작품을 현장에서 직접 제작하고 설명했다. 디에고 델라 발 토즈 회장은 18일 열린 VIP 오프닝에...
"한 마디라도 놓칠라"…투자가 말에 2030 창업가들 귀 '쫑긋' 2024-04-13 09:20:06
요인"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리볼드 파운더 클럽 1기'의 연사로 나선 이상하 회장은 '투자 유치와 사업 확장'이란 주제로 50분간 강연을 이끌었다. 두산그룹 지주부문 부사장을 지냈던 이 회장은 국내 최고 장수기업인 두산이 어떻게 전략적 M&A와 글로벌 M&A를 통해 성공적인 탈바꿈을 했는지에 대한 뒷...
'PGA 쇼'서 주목 받은 왁…美 골프웨어 시장 공략 나선다 2024-02-22 16:07:55
볼드한 이미지로 꾸미고 채도 높은 컬러의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엉뚱하고 장난기 많은 악동 캐릭터 와키를 강조한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였다. 전시 기간 왁 부스에는 미국뿐 아니라 여러 나라 주요 바이어와 관계자들이 방문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미국 골프웨어와는 차별화된 왁의 과감한...
中 자본 업은 英 리오틴토, 세계 최대 철 광산 개발 본격화 2024-02-22 12:26:38
이에 볼드 바타르 리오틴토 사업부문장은 "시만두의 철광석은 '철광석계의 캐비어'"라고 표현하기도 했다. 이날 스타우숄름 CEO는 2023년 감가상각 전 영업이익이 전년보다 9% 줄어든 239억달러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이는 시장 전망치에 부합한다. 리오틴토는 2021년 377억달러에 달하는 세전 이익을 보고하고...
BMW코리아, 조이몰서 라이프스타일 제품 할인 2024-02-08 13:44:11
내려 받을 수 있으며,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bmw 조이몰 고객센터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수입 상용차, 1월 507대 신규 등록 ▶ 푸조, 2023년 112만4,268대 판매..전년比 6%↑ ▶ 맥라렌서울, 이정후 선수와 '볼드 맥라렌' 캠페인 시작
야구선수 이정후 발탁…맥라렌, 브랜드 캠페인 런칭 2024-02-08 11:36:15
볼드 맥라렌'(BOLD McLaren)의 새 얼굴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의 이정후(25·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선수를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볼드 맥라렌 캠페인은 1963년 맥라렌의 모체가 된 '맥라렌 레이싱 팀'을 창단한 레이서 겸 엔지니어 브루스 맥라렌을 기리고, 다음 세대에 영감을 준다는 의미를...
맥라렌서울, 이정후 선수와 '볼드 맥라렌' 캠페인 시작 2024-02-08 10:54:02
'볼드 맥라렌(bold mclaren)'의 새 얼굴로 프로야구 선수 이정후를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캠페인은 대담하고 혁신적이며 미래에 대한 통찰력을 지닌 기업가이자 선구자, 브루스 맥라렌의 정신을 공유하며 다음 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볼드 맥라렌 캠페인은 이정후와 맥라렌의 역동적인...
맥라렌서울, 브랜드 캠페인 대사에 '바람의 손자' 이정후 발탁 2024-02-08 10:32:33
수입원 맥라렌 서울은 신규 브랜드 캠페인 '볼드 맥라렌'(BOLD McLaren)의 첫 대사로 '바람의 손자'로 불리는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의 이정후(25·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볼드 맥라렌 캠페인은 1963년 맥라렌의 모체가 된 '맥라렌 레이싱 팀'을 창단한 레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