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추석 앞두고 또..식품·외식 가격 '줄인상' 2024-08-29 06:12:34
23일 아이스티와 미숫가루 가격을 10% 넘게 올렸다. 스타벅스 코리아도 지난 2일 원두 상품군(홀빈·VIA)과 일부 음료 가격을 올렸다. 이 밖에 서울의 일부 냉면집 대표 메뉴인 평양냉면 가격은 1만7천원까지 올랐고 삼계탕은 2만원에 이르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더해 KFC, 파파이스 등은 배달앱 수수료 부담에 배달...
추석 앞두고 먹거리 물가 '들썩'…식품·외식 가격인상 잇따라 2024-08-29 06:01:00
메뉴 가격을 평균 1천원씩 올렸고, 빽다방은 23일 아이스티와 미숫가루 가격을 10% 넘게 올렸다. 스타벅스 코리아도 지난 2일 원두 상품군(홀빈·VIA)과 일부 음료 가격을 올렸다. 이 밖에 서울의 일부 냉면집 대표 메뉴인 평양냉면 가격은 1만7천원까지 올랐고 삼계탕은 2만원에 이르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더해 KFC,...
한 달 만에 150만잔 팔린 스타벅스 음료, 9월까지 연장 판매한다 2024-08-28 09:47:02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출시했던 글로벌 인기 음료 '프렌치 바닐라 라떼'(사진)를 다음달 말까지 연장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지난 7월 신규 프로모션을 통해 '프렌치 바닐라 라떼',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 '제주 팔삭 자몽 허니 블렌디드'를 비롯해 '런던 포그...
"8월 해변 편의점서 불티났어요"…속옷 매출 폭발한 이유는 2024-08-21 09:45:30
컵 얼음(127.2%)과 아이스 드링크(101.7%) 매출이 각각 두 배 이상 늘었다. 이외에도 하이볼(89.0%), 스포츠 이온 음료(79.0%), 맥주(78.9%), 아이스크림(77.6%), 탄산음료(67.0%) 등이 인기를 끌었다. 빠르고 간편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간편식품 매출은 63.8% 뛰었다. 샌드위치(76.7%), 주먹밥(70.5%), 디저트(69.8%),...
CU "8월 휴가철 해변 30여개 편의점 매출 40% 증가" 2024-08-21 08:28:38
분석해 보면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상품이 불티나게 팔렸다. 컵얼음(127.2%)과 아이스 드링크(101.7%) 매출이 각각 두 배 이상 늘었고, 그 외 하이볼(89.0%), 스포츠 이온 음료(79.0%), 맥주(78.9%), 아이스크림(77.6%), 탄산음료(67.0%) 등이 인기를 끌었다. 빠르고 간편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간편식품 매출은 63.8%...
"아아 한잔 마시면 안될까요" 알바생 부탁에 "반값 내라"는 사장님 2024-08-19 17:02:19
피곤해서 그런데 아이스 아메리카노 하나만 내려 먹으면 안 되나요?'라고 물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러니까 사장이 고민하더니 '반값만 달라'더라. 현타(현실 자각 타임)가 와서 집 돌아가는 길에 다음 주부터 안 나오겠다고 했다"고 전했다. A씨의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 사이에선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팔도테크팩, 기업가치 극대화 위해 투자·안전 관리 강화 2024-08-19 09:00:01
약 28억원을 기계장치(압공기-PET컵, 사출기-음료뚜껑/용기 등) 설비에 집중 투자한 바 있다. 팔도테크팩은 다양한 제품군에 대한 투자 확대와 함께 급변하는 시장 수요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한 결과 2023년도 사출 판매수량이 전년 대비 괄목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신규 압공기 도입으로 PET컵 생산 능력이 크게...
얼음과 정수를 한 번에…LG전자, '직수형 냉장고 STEM' 활용 무더위 공략법 공개 2024-08-16 10:35:29
형태의 크래프트 아이스는 카페나 칵테일 바에서 주로 사용되는 형태로, 만들기 어렵고 고급 음료에만 사용되는 얼음이다. 특히 얼음을 트레이에 따로 얼릴 필요 없이 집에서도 손쉽게 크래프트 아이스를 즐길 수 있다. 여름철 음식마다 어울리는 얼음이 다르다. 살얼음을 띄운 냉면에는 미니 각얼음이, 얼음을 동동 띄운...
스타벅스코리아, 카페인 부담없이 즐기는 음료…'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인기 2024-08-15 16:09:08
신규 음료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와 ‘스타벅스 유니콘 프라푸치노’, ‘헤이즐넛 오트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제주 팔삭 자몽 허니 블렌디드’ 등을 선보였다. 음료 네 종 모두 프로모션 시작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특히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를 마신 고객들의 호평이 각종 SNS와 온라인...
롯데웰푸드, '시원하고 맛있게 전해질 보충하세요'…휴대 편리한 '이온플러스+' 브랜드 론칭 2024-08-15 16:08:06
초점을 맞춘 ‘이온플러스+ 캔디’와 음료보다 시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이온플러스+ 아이스’를 선보였다. 이온플러스+ 캔디는 섭취와 휴대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음료보다 무게가 가볍고 부피가 작아 휴대성이 높다. 낱개 포장으로 필요한 만큼 챙겨다니기도 좋다. 더운 날씨에 땀이 많이 날 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