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오는 21~23일 랜더스 야구장서 '패밀리 데이' 연다 2024-06-18 06:00:01
등 유통과 야구를 결합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맞아 인천SSG랜더스필드를 찾은 야구팬들에게 이마트 매장에 입점한 대표 입점 브랜드들의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부스와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SSG랜더스필드 1루 광장에서는 이마트 내 인기 브랜드...
작년엔 '파킹大戰' 올해는 'AI로봇'…자산운용사 ETF 격전지 바뀌었다 2024-06-17 18:18:48
뭉칫돈이 몰리자 저마다 차별화된 상품을 내놓고 마케팅에 열을 올리는 중이다. 17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삼성자산운용은 오는 25일 ‘KODEX 미국AI테크TOP10’을 상장할 예정이다. 엔비디아를 포함해 알파벳, 애플, 아마존 등 AI·로봇 관련 시가총액 상위 10개 종목에 투자한다. 빅테크 상위 10개 종목으로 구성된 ETF...
BS산업, 시행·시공·금융 결합 '토탈 부동산 솔루션' 제시 2024-06-10 13:50:18
또한 사업지원을 위한 상품개발, 설계, 마케팅 전담 부서를 신설해 자체적으로 상품개발까지 지원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토탈 부동산 솔루션은 BS산업이 개발 중인 솔라시도에도 처음 적용된다. 솔라시도는 전남 해남군 632만 평에 조성 중인 친환경 미래도시로, 재생에너지를 만들고 사용하는 에너지 자립도시이자...
전남 솔라시도에 세컨하우스 5000가구 공급 2024-06-10 11:21:28
전남 해남(2085만㎡)에 조성 중인 에너지 자립도시다. 태양광과 풍력에너지원으로만 도시가 기능할 전망이다. 자율주행과 데이터센터 등이 운영된다. BS산업은 일부 토지를 공공 및 민간에 분양해 공동개발에 나설 계획이다. 지난해 솔라시도가 1가주 2주택 양도세 중과세 부과대상 지역에서 제외되면서 주택단지 조성 및...
"살기 위해 먹어요"…우크라 전쟁에 불티난 '뜻밖의 제품' 2024-06-10 10:28:33
"아침에 일어나면 에너지 음료부터 마신다"고 밝혔다. 그는 "당신이 40㎏에 달하는 장비를 들고, 3일간 먹지도 자지도 못한 채 7㎞를 걸어야 한다고 생각해 보라"면서 "이걸 마시지 않으면 힘을 어디서 끌어 오겠느냐"고 토로했다. 영화평론가 출신의 군인 안톤 필라토우는 "군대에서 에너지 음료는 단순한 음료가 아니라...
'환경의 날' 맞아, '닷슬래시대시' 등 스타트업계 친환경 캠페인 진행 2024-06-03 10:12:14
숏폼 마케팅 플랫폼 닷슬래시대시는 친환경 채소박스 정기구독 서비스 ‘어글리어스’와 손잡고 환경보호 실천 영상 업로드 시 리워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어글리어스는 단순히 못생겼다는 이유만으로 폐기되는 농산물로 인해 발생하는 식량 및 환경 오염 문제를 해결하고자 탄생했다. 지역 농가와...
"그녀 없인 스페이스X도 없다"…머스크 사단의 '숨은 실세' [강경주의 IT카페] 2024-06-01 13:31:25
기업 운영과 대관, 연구개발(R&D), 세일즈, 마케팅 등 여러 능력을 습득했다. 머스크 CEO와의 만남은 운명적으로 찾아왔다. 스페이스X로 이직한 동료를 보러 갔다가 그를 만난 것이다. 머스크 CEO는 샷웰 COO와 대화를 나누면서 그녀의 온화함, 천재성, 업무 능력 등을 단번에 파악했다. 인류가 화성에 갈 것이라고 공언한...
"NASA, 머스크 아닌 그녀 믿는다"…스페이스X 살린 '진짜 리더' 2024-05-31 18:43:23
기업 운영과 대관, 연구개발(R&D), 세일즈, 마케팅 등 여러 분야를 경험했다. 머스크 CEO와의 만남은 우연이었다. 스페이스X로 이직한 동료를 보러 갔다가 그를 만났다. 머스크 CEO는 샷웰 COO와 대화를 나누면서 그녀의 온화함, 천재성, 업무 능력 등을 단번에 파악했다. 인류가 화성에 갈 것이라고 공언한 머스크 CEO의...
'해골 캔' 음료의 반전 정체...Z세대 열광 2024-05-29 16:45:04
이름의 이 음료는 으스스한 해골 그림과 달리 술도, 에너지 음료도 아닌 생수일 뿐이다. 이 생수가 영리한 마케팅 덕분에 Z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하고 있다고 28일(현지시간) 영국 가디언이 보도했다. 이 제품의 제조사 '리퀴드 데스'는 2017년 설립된 후 지난 3년간 세 자릿수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지난해 전...
"플라스틱에 죽음을" 해골 그림 캔에 생수…Z세대 열광 2024-05-29 16:33:25
음료의 정체는 주류도, 에너지 음료도 아닌 생수다. 영국 가디언은 이 생수가 Z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 마케팅의 성공 덕분이라고 28일(현지시간) 짚었다. 이 생수를 판매하는 같은 이름의 기업 '리퀴드 데스'는 2017년 설립됐으며 지난 3년간 세 자릿수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지난해 전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