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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바사, 독일 CDMO 기업 인수..."글로벌 진출 본격화" 2024-06-27 17:58:31
2조4천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힌 지 1년2개월만에 나온 첫 M&A 성과물입니다. 무엇보다 현재 SK그룹이 추진중인 바이오 사업 구조조정(리밸런싱) 과정에서 진행됐다는 데 의미가 있다는 설명입니다. [안재용 SK바이오사이언스 사장 : 리벨런싱(사업 구조조정) 핵심은 선택과 집중. 그렇지만 기회는 놓치면 안 된다고...
내 '후이늠'은 어디 있나…책으로 꿈꾸는 유토피아 2024-06-27 17:41:54
최남선이 처음 우리말로 번역한 이 책은 당시 전체 4부 중 소인국과 대인국이 나오는 1·2부만 소개됐다. 김 소설가는 옛 한글의 맛을 살려 최남선 번역본을 개정하고, 3·4부 라퓨타(날아다니는 섬)와 후이늠에 관한 내용을 추가해 를 출간했다. 강 작가가 삽화를 그렸다. 후이늠은 지혜로운 말(馬)이 지배하는 나라다. 말...
"서울 '베드타운'에 60층 아파트가…" 부동산 시장 '들썩' 2024-06-27 17:28:00
서울 동북권 노후 아파트 밀집지역인 상계·중계·하계동 일대 57개 아파트 단지가 최고 60층으로 재건축이 가능해진다. 서울시는 노원역, 하계역 등 역세권 아파트에 한해 역 근처에 오피스와 쇼핑몰 등이 포함된 복합개발을 추진하면 단지 전체의 용적률과 높이를 높여줄 계획이다. ‘베드타운’인 노원구 일대를...
오송역 파라곤 센트럴시티 1·2·3차, 5842가구 브랜드 타운…모든 가구 광폭 거실 2024-06-27 16:40:26
4월 입주했다. 3차는 지하 2층~지상 25층, 15개 동, 1754가구 규모다. 오는 10월 준공 예정이다. 인근에 오송바이오폴리스가 있어 직주근접에 유리하다. 오송역세권 개발과 오송제3생명과학단지(예정), 카이스트 오송 캠퍼스 등 향후 개발 호재도 있다. 학세권과 숲세권의 장점을 모두 품고 있다. 게다가 동양건설산업이...
론리플래닛, 중국서 철수...'검열 때문에?' 2024-06-27 16:39:04
세계 영어 여행 가이드북 시장의 4분의 1을 차지하고 있다. 2013년부터는 중국 사업에도 진출해 그동안 300권이 넘는 중국어 여행 가이드북과 관광 서적을 출간하며 중국 시장에서 인기를 끌었다. 한 누리꾼은 SNS에 "그동안 론리플래닛 책을 수십권 구입해 여행에 큰 도움을 받았다"며 책장을 가득 채운 책들을 보면 여행...
"돈 벌면 한국 화장품부터 직구"…쇼피코리아, 5년간 22배 성장 2024-06-27 16:36:24
내년 베트남과 태국 시장 매출을 4배 끌어올리고, 뷰티 카테고리 매출을 2배 성장시키겠다는 계획이다. 풀필먼트 확대를 통해 매출 비중을 2배 늘리고, 새로운 뷰티 브랜드를 발굴한다. 또 3개월 이내 첫 매출을 올리는 셀러 비중을 현재 61%에서 70%로 끌어올리는 초기 인큐베이팅 기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권...
세계적 관광출판사 론리 플래닛, 중국 사업 중단…"사무실 폐쇄" 2024-06-27 16:23:50
가이드북 시장의 4분의 1을 차지하고 있으며 2013년부터는 중국 사업에도 진출했다. 그동안 300권이 넘는 중국어 여행 가이드북과 관광 서적을 출간해 중국 독자들에게도 인기가 높았다. 이 출판사의 중국 사업 중단 소식이 알려지자 중국 누리꾼들은 큰 아쉬움을 표하고 있다. 한 누리꾼은 SNS에 "그동안 론리플래닛 책을...
서희건설, 철마산 숲세권…교통·교육·생활 인프라 탁월 2024-06-27 16:01:18
인프라가 다양한 데다 철마산 숲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1층, 3444가구 규모다. 총 3개 단지로 구성된다. 1단지 1714가구, 2단지 1334가구, 3단지 1413가구로 이뤄진다. 역세권 입지가 강점으로 꼽힌다. 도보 5분 거리에 지하철 4호선 오남역이 있다. 오남역을 통해 두...
K뷰티·K건기식에 꽂힌 쇼피 "내년 한국 상품 4배 더 팔겠다" 2024-06-27 15:49:34
4월엔 국내에 재고를 두고 쇼피가 물류를 전담하는 풀필먼트 서비스도 도입했다. 매출 비중이 큰 만큼 뷰티 브랜드들을 미리 발굴하고, 처음 진입하는 판매자들의 마케팅과 정산 등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또 현지 소비자가 주로 이용하는 라이브커머스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확대하기로 했다. 권...
쇼피 "K상품 해외진출 지원…내년까지 베트남·태국 매출 4배로" 2024-06-27 15:13:25
한국 상품 매출을 지난해 대비 4배로 늘린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한국 역직구 최대 수출 상품인 뷰티 카테고리는 매출을 지금의 2배로 높일 방침이다. 권윤아 쇼피코리아 지사장은 "그동안 한국 셀러를 전방위로 지원해 쇼피 글로벌 플랫폼의 성장세를 뛰어넘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물류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