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원 원주 매화마을, 감자 캐고 옥수수 따고…장아찌도 만들어봐요 2024-06-18 15:56:59
작물을 활용한 장아찌 만들기도 인기다. 가을엔 선선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무를 뽑고 고구마와 땅콩을 캘 수 있다. 수확한 작물을 이용해 직접 만드는 화덕피자도 일품이다. 겨울에는 김장 체험을 하며 농촌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찹쌀견과파이와 양갱, 송편 등을 만들며 즐기는 농촌 체험 프로그램은 계절과 관계...
삼성물산 패션, 여성복 신규 브랜드 '앙개' 첫 선 2024-06-11 13:55:52
아우터, 트렌치코트, 다운 코트 등 가을겨울 시즌 상품도 구성했다. 이재홍 사업개발팀장은 "올 들어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를 각인시킬 수 있는 포인트를 어떻게 보여주느냐가 소비자의 선택에 중요하게 작용하고 있다"며 "앙개의 고유한 디자인과 실루엣을 중심으로 디자이너 브랜드 감성을...
우크라 아동들이 왜 러 입양 사이트에?…"전쟁범죄 단서 포착" 2024-06-03 11:07:02
도움으로 아이들은 곧바로 인근 교회 지하실로 옮겨 겨울을 날 수 있었다. 하지만, 헤르손이 러시아의 점령에 들어간 2022년 4월 하순, 러시아 관리들은 교회로 찾아와 아이들을 다시 원래 시설로 옮길 것을 요구했고, 아이들은 다시 '헤르손 아동의 집'으로 돌아가게 됐다. 이 과정에서 시설 운영자 대다수를...
"뮤지컬과 아이스쇼의 만남"…지쇼, 8월 서울서 세번째 공연 2024-05-29 11:52:42
는 2060년 급격한 기후의 변화로 여름과 겨울만 남아버린 지구를 배경으로 마지막 희망이자 기적의 섬 ‘루나 아일랜드’와 봄과 가을이 공존하는 생명의 나무 ‘노르말리스’를 지키기 위한 모험을 담은 아름다운 판타지 스토리를 담고있다. 다채로운 구성의 신나는 뮤지컬 넘버 14곡이 수록된 본격 뮤지컬 아이스쇼로, 청...
LF 이자벨마랑·빈스,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남녀 복합 매장 개점 2024-05-29 08:52:00
매장들을 남녀 복합 매장으로 재단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자벨마랑의 23개 매장 중 남녀 복합 매장은 현대백화점 중동점을 포함해 14개까지 늘었다. 이번에 처음으로 남녀 복합매장을 오픈한 빈스는 올해 하반기 가을·겨울 상품부터 본격적으로 남성 라인을 확대할 계획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저승사자에게 수다 떠는 아줌마…깔깔 웃다보면 어느새 코끝이 찡 2024-05-27 19:14:11
찬란한 시기는 끝나고 모든 게 시들어가는 가을과 겨울이 됐다고 느끼는 여성에게 희망을 일깨워준다. 사계절이 지나고 다시 봄이 돌아오듯, 이들의 인생에도 따뜻한 봄이 올 것이라는 메시지가 이 작품의 제목이 ‘다시, 봄’인 이유다. 여성의 삶의 명과 암을 구석구석 보듬으면서 밝은 미래를 이야기하는 뮤지컬. 배우들...
SSG닷컴, '막스마라' 가을·겨울 신상품 단독 예약 판매 2024-05-26 06:00:04
SSG닷컴, '막스마라' 가을·겨울 신상품 단독 예약 판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 플랫폼 SSG닷컴은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막스마라 가을·겨울 신상품 코트를 단독 예약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막스마라 공식 스토어에서 7종을 선보인다....
경기관광공사, 체류형 관광객 유치 확대…지역경제 활성화 2024-05-23 16:03:31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는 겨울 눈체험, 가을 단풍축제, 여름 물놀이 피서 등 계절별 특징을 담은 경기 관광 특집홍보 페이지를 각각 제작해 온라인을 통해 다채로운 경기도의 매력을 알리고, 이와 관련된 다양한 일 일 투어 상품도 개발해 판매할 예정이다. 조원용 경기관광공사 사장은 “공사의 설립 목적은 관광을...
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협업한 의류 컬렉션 공개 2024-05-20 11:00:52
의류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협업으로 가을·겨울 시즌 의류도 제작해 추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드라이브’는 한국타이어가 소비자들과의 감성적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론칭한 모터 컬처 브랜드다. ‘이동’이라는 타이어의 본질적 의미를 넘어 ‘현재와 미래를 이어주는 이동’이라는 새로운 메시지를...
한국타이어, 모터컬처 패션브랜드 슈퍼패스트와 티셔츠 제작협업 2024-05-20 10:39:49
슬로건 '드라이빙 이모션'(Driving Emotion)과 슈퍼패스트의 브랜드 메시지 '사운즈 라이크 선더'(Sounds Like Thunder)를 결합한 키워드다. 두 브랜드는 지속적으로 협업해 향후 가을·겨울 시즌 의류도 제작할 예정이다. winkit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