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말 이마트 패밀리 모두 할인'…식품·생필품 최대 '반값' 2024-07-04 06:00:05
수요가 높은 세탁 세제류와 일상용품, 가전 등도 특가에 선보인다. 창고형 할인점인 트레이더스에서는 제철 신선식품부터 위스키, 생필품까지 고객 구매 빈도가 높은 인기 상품 60개를 엄선해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할인해준다.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전문점 노브랜드와 기업형 슈퍼마켓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는 인기...
LG전자, 한국에너지공단과 손잡고 '씽큐 26도 챌린지' 2024-06-17 10:00:04
또 캠페인 참여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커피전문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전력 사용이 집중되는 여름철에 에너지 절약 활동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두 달 동안 에어컨 1만대 가구가 참여해 평균 온도를 1도 높였다고 가정했을 때 약 800가구가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전력...
코람코라이프인프라리츠, 포트폴리오 다변화…주유소↓리테일↑ 2024-04-04 09:08:39
주유소를 매각하고 커피전문점 폴바셋 DT(드라이브스루)점 개발을 동시에 추진하는 등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코람코라이프인프라리츠는 전국 160여개 HD현대오일뱅크 직영주유소와 삼성·LG전자 등의 대형 가전매장, 쿠팡 풀필먼트와 라스트마일 물류센터, 맥도널드·폴바셋 등 대형 식음료 브랜드의...
"지난해 국내 가전시장 매출 12% 감소…올해 빠른 회복 불투명" 2024-03-21 09:25:03
데 그치며 가전 전문점과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판매 성장률(-16%)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양호했으나, 지난해에는 오프라인 채널(-11%)보다 하락 폭이 커 제품과 채널에 관계없이 가전 시장 전체로 퍼진 소비 위축이 확인됐다. 가전 시장 내 온라인 채널 비중은 48.1%로, 2022년 대비 0.3%포인트 하락했다. 이혜원 GfK...
신세계百 경기점, 4년 만에 재단장 완성 '고객 감사제' 2024-02-25 06:00:01
온 샌드위치 전문점 '렌위치'와 홍대 오픈런 카페 '앤티크커피' 등도 지역 최초로 유치했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장 김정환 상무는 "4년여 간의 리뉴얼을 통해 체험 요소와 트렌디한 브랜드가 가득한 경기점으로 재탄생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와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안하는 경기 남부권 대표...
커피전문점 속 빵집이나 가전매장…외식업계 '숍인숍' 확산 2024-01-08 07:11:00
커피전문점 속 빵집이나 가전매장…외식업계 '숍인숍' 확산 엔제리너스, 베이커리 특화매장 확대·맘스터치는 핵심상권에 전략매장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외식업계가 커피전문점 속 베이커리, 가전매장 속 커피전문점 등 '숍인숍'(shop-in-shop) 매장을 선보이고 있다. 숍인숍 매장은...
"이제는 온라인 쇼핑이 대세…구매 비중 절반 넘었다" 2023-12-15 08:48:08
구매 채널이 달랐는데 반려동물용품(17.7%), 건강기능식품(17.4%), 디지털·가전제품(14.7%), 뷰티제품(13.3%), 패션잡화(12.9%), 여가·스포츠용품(12.4%), 패션의류(11.6%), 유아동용품(9.5%)은 오픈마켓에서 가장 많이 구매했다. 식품(30.0%)과 생활용품(18.9%)은 대형마트 구매 비중이 높았고 명품은 백화점(30.5%),...
'극가성비' 상품에 몰렸다…일주일 매출 1.7조원 2023-11-21 06:11:30
증가한 것으로, 이마트(할인점·트레이더스·전문점 포함)의 최근 한 달 평균 매출(약 1조3천억원)을 훌쩍 뛰어넘은 수치다. 지난해 이태원 참사 여파로 행사가 취소된 이래 2년 만에 다시 열린 올해는 온오프라인 계열사가 고르게 선전하며 큰 폭의 실적 개선을 이끌었다. 특히 온라인 계열사의 활약이 돋보였다. 패션...
온라인 끌고 오프라인 밀고…'쓱데이' 일주일 매출 1조7천억원 2023-11-21 06:00:04
증가한 것으로, 이마트(할인점·트레이더스·전문점 포함)의 최근 한 달 평균 매출(약 1조3천억원)을 훌쩍 뛰어넘은 수치다. 지난해 이태원 참사 여파로 행사가 취소된 이래 2년 만에 다시 열린 올해는 온오프라인 계열사가 고르게 선전하며 큰 폭의 실적 개선을 이끌었다. 특히 온라인 계열사의 활약이 돋보였다. 패션...
"싸게 사서 쟁여놓자"…인기 폭발한 1000원대 '초저가 제품' 2023-11-18 20:34:33
추세기 때문이다. 대형마트에 이커머스, 생활용품 전문점까지 가성비 상품이나 브랜드 출시에 공을 들이는 중이다. 이커머스 업체 G마켓은 올해(지난달 25일까지 누적) 고객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보니 10만원 미만 중저가 상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해 12% 늘었다고 밝혔다. 특히 1만원 이하 초저가 상품의 거래액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