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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주뭘살까] 백화점 이색팝업 다양…마트·이커머스 추석선물 경쟁 2024-09-07 07:00:06
8일까지는 과자·간식거리를 테마로 첵스초코 매직팝핑볼과 도라에몽 초코콘 등을 할인한다. 9∼15일에는 명절준비 간편식에 초점을 맞추고 각종 조미료와 통조림, 견과류 등을 선보인다. ▲ 롯데온 = 추석 연휴를 앞두고 뷰티 브랜드와 함께 원플러스원(1+1) 행사를 한다. 스틸라, 미샤, 셀라피, 초공진 브랜드의 스킨 및...
여기어때, 일본 '베셀 호텔' 단독 브랜드 위크…"최대 15% 할인" 2024-09-06 08:52:49
음료&간식 등을 브랜드 위크 혜택으로 추가 제공한다. 베셀 호텔 브랜드의 숙소 중 ‘베셀 인 남바' 호텔은 오사카 여행 필수 방문지인 도톤보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브랜드 위크 쿠폰을 적용하면 10만원대 초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삿포로에 위치한 '베셀 호텔 캄파나 스스키노'는...
“아침형 인간 아냐” 워런버핏, 장수비결은... “6살 아이처럼 먹는것” 2024-09-02 10:06:00
우선 버핏의 식단은 일반적으로 알려진 건강 식단과는 거리가 있다고 포천지는 전했다. 앞서 그는 2015년 포천지와 인터뷰에서 “나는 6살 아이처럼 먹는다”며 “‘우츠(Utz)’ 감자 스틱을 좋아하고 매일 12온스(355㎖) 분량의 코카콜라를 5개씩 먹는 것”이라고 말한바 있다. 2017년 HBO...
"6살 아이처럼 먹는다더니"…94세 버핏의 '반전' 건강 비결 2024-09-02 07:18:42
통상적으로 알려진 건강 식단과는 거리가 있다고 짚었다. 기사 제목에서부터 그렇듯, 과거 "나는 6살 아이처럼 먹는다"고 밝힌 버핏은 '우츠'(Utz) 감자 스틱을 좋아하고 매일 12온스(355㎖) 분량의 코카콜라를 5개씩 먹는 것으로 유명하다. 매일 아침에는 맥도날드에 들러 소시지 패티 2개나 계란, 치즈, 베이컨...
콜라 즐기는 워런 버핏, 94세 장수 비결은? 2024-09-02 06:57:52
비결을 분석했다. 우선 버핏의 식단은 일반적으로 알려진 건강 식단과는 거리가 있다고 포천지는 전했다. 그는 2015년 포천지와 인터뷰에서 "나는 6살 아이처럼 먹는다"고 말했다. '우츠'(Utz) 감자 스틱을 좋아하고 매일 12온스(355㎖) 분량의 코카콜라를 5개씩 먹는 것으로 유명하다. 2017년 HBO 다큐멘터리...
94세 생일 지낸 '투자 달인' 워런 버핏…장수비결은 콜라·사탕? 2024-09-02 03:45:36
식단과는 거리가 있다고 포천지는 전했다. 그는 2015년 포천지와 인터뷰에서 "나는 6살 아이처럼 먹는다"고 말했다. 그는 '우츠'(Utz) 감자 스틱을 좋아하고 매일 12온스(355㎖) 분량의 코카콜라를 5개씩 먹는 것으로 유명하다. 2017년 HBO 다큐멘터리 '워런 버핏 되기'(Becoming Warren Buffett)에 따르면...
황금 연휴 가볼만 한 곳! 베트남 럭셔리 부띠크 아제라이 호텔&리조트 2024-08-28 16:28:46
거리로 1930년대 프랑스 식민지 시절 문화가 남아 있어 색다른 베트남의 발견이라는 재미를 선사한다. 도착하면 라운지에서 생강차와 베트남 간식을 내어주며 환대하고 룸에 올라가면 퍼퓸 강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발코니에서 휴식을 취하며 고요한 아제라이만의 힐링을 경험하게 된다. 전체 124개 객실 중에는 프랑스...
"신혼부부 난리 나겠네"…'AI TV' 켜면 집안 가전 다 보인다 2024-08-23 06:55:38
메모를 남길지 묻는다. 예를 들어 "냉장고에 간식 챙겨 먹어라"라고 말하면 이 내용을 메모지에 기록하고 반경 약 3m 안으로 움직임이 감지될 경우 해당 메모가 화면에 표시되는 식이다. 작품명이 생각나지 않는 영화·드라마를 찾고 싶을 땐 억지로 기억을 떠올릴 필요가 없다. "형사들이 치킨 파는 영화 찾아줘"라고 말...
"웃돈 주고 샀었는데"…'품절대란' 났던 포켓몬빵 결국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17 12:51:07
간식거리들의 인기가 급감했습니다. 탕후루의 인기가 한창 높아졌을 때 비해 최근 폐업수순을 밟는 가게들이 많아진 것과 비슷한 흐름입니다. 주로 젊은 층의 구매력이 높은데 워낙 이들 세대가 추구하는 유행과 소비 패턴이 빠르게 바뀐 영향이 반영된 결과로 풀이됩니다. 이에 업계에서는 급변하는 트렌드에 대응하고자...
편의점보다 싸고 마트보다 가깝고…'슈퍼의 화려한 변신' 2024-08-15 06:31:00
식사 재료 혹은 간식거리용 상품을 소량 구매하는 특성이 짙다"며 "소형 가구 증가와 함께 외식 물가 상승으로 합리적인 쇼핑을 하려는 고객 트렌드가 반영된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용량 기준이 아닌 상품의 단위 가격 경쟁력도 대형마트 못지않다. 유통 대기업들이 마트와 슈퍼의 '통합소싱'에 힘쓰면서 양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