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운동 좀 한다'는 선수의 브랜드 언더아머, 국내 직진출 2017-01-18 19:06:56
번째로 크다. 이전까지 언더아머는 국내 유통사인 갤럭시아코퍼레이션이 유통을 담당해왔다. 갤럭시아코퍼레이션은 백화점과 아울렛에 5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송호섭 언더아머코리아 대표(사진)는 “한국 시장 잠재력이 크다고 판단해 직진출을 결정했다”며 “2019년까지 대리점을 포함해 170개 이상...
국내 직진출 언더아머 "5∼8년내 연매출 8천억 달성" 2017-01-18 14:27:04
이미 2위였던 아디다스를 제쳤다. 국내에는 2012년 갤럭시아 코퍼레이션으로 유통을 시작해 현재 전국적으로 50여개 매장이 있다. 송호섭 언더아머코리아 사장은 "연내 총 4개 직영점을 열고 2020년까지 대리점을 포함해 270여개 매장을 열 계획"이라며 "매장 규모는 248㎡ 이상으로 하고 직영점과 대리점에 같은 운영 방...
[현장+] '이재용 폴로셔츠'…언더아머, 강남 大습격 2017-01-13 21:10:28
알려졌다. 이후 효성그룹 계열사인 갤럭시아코퍼레이션이 이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큰 관심을 받았다.언더아머 코리아는 지난해 11월부터 강남역 근처에 매장 공사를 추진했다. 초대형 매장을 열고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강남 브랜드 하우스는 상품 판매와 다양한 체험형...
언더아머, 내년 1월 강남점 연다 2016-11-17 20:18:18
확장 차원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그동안은 갤럭시아코퍼레이션이 국내 판권을 갖고 언더아머를 판매해 왔다. 언더아머는 직접 대리점주를 모집하는 한편 기존 협력사였던 갤럭시아코퍼레이션과도 계속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용 폴로셔츠’ 언더아머, 내년 1월 강남점 연다 2016-11-17 14:33:04
설명이다. 그동안은 갤럭시아코퍼레이션이 국내 판권을 갖 ? 언더아머를 판매해왔다. 언더아머는 직접 대리점주를 모집하는 한편, 기존 협력사였던 갤럭시아코퍼레이션과도 계속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송호섭 언더아머코리아 지사장은 “국내 스포츠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면서 다양한 제품을 찾는 수요도 늘고...
효성 조현준, 갤럭시아코퍼레이션 통해 스포츠 후원 이어가 2016-05-31 11:00:00
효성 조현준 사장이 이끄는 갤럭시아코퍼레이션이 한국 스포츠 발전을 위한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갤럭시아코퍼레이션이 독점 유통하는 유명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는 연세대학교와 공식후원 계약을 맺고 5개 종목 스포츠팀을 후원한다. 언더아머는 이번 계약을 통해 앞으로 2년 동안 연세대 야구, 축구, 농구, 럭비,...
이번 주 937개사 정기 주총…25일 금요일에 819곳 집중 2016-03-20 12:00:42
▲동성코퍼레이션 ▲동아에스텍 ▲동아지질▲동양고속 ▲동양네트웍스 ▲동양생명보험 ▲동양철관 ▲동원시스템즈 ▲동일산업▲동일제지 ▲동화약품 ▲두산 ▲두산건설 ▲두산엔진 ▲두산인프라코어 ▲두산중공업 ▲디씨엠 ▲디아이 ▲디에스알 ▲디에스알제강 ▲디와이파워 ▲디피씨 ▲락앤락▲롯데관광개발 ▲롯데제과...
갤럭시아컴즈, 20억 규모 자사주 처분 결정 2016-01-29 14:55:16
] 갤럭시아컴즈는 타법인 주식취득 대금 지급을 위해 20억원 규모의 자기주식 44만7427주를 장외 처분키로 했다고 29일 공시했다.처분 대상 주식가격은 주당 4470원이며 처분 거래 상대방은 마크에이트코퍼레이션이다.회사 측은 "지난해 10월1일 취득한 디지큐의 주식 인수 잔금을 자사주로 지급하는 거래"라고...
"운동 좀 한다"는 20~30대 남성에 인기…스포츠의류 '언더아머' 돌풍 2015-06-08 21:14:57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수입판매사인 갤럭시아코퍼레이션의 매출은 2012년 23억원에서 2013년 50억원, 2014년 98억원으로 불어났다. 한 백화점의 스포츠용품 바이어는 “운동을 좋아하는 20~30대 남성 사이에서 가장 ‘핫(hot)’한 브랜드”라고 평가했다.대중성을 강조하는 여타 스포츠 브랜드와 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