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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법원 "버켄스탁 샌들은 예술 아냐"…모조품 허용 2025-02-21 19:17:26
제품은 파기하도록 해달라며 경쟁업체 3곳을 상대로 낸 소송에서 원고 패소로 판결했다. 버켄스탁은 자사 샌들이 응용예술품이어서 저작권을 보호받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법원은 "저작권을 보호하려면 개성을 인식할 수 있는 수준의 디자인이 필요하다"며 받아들이지 않았다. 현지 매체들은 기능을 뛰어넘는 디자인...
高마진 뷰티·건기식 내세워 턴어라운드 성공한 홈쇼핑 2025-02-21 17:49:06
저마진 상품보다 뷰티, 건강기능식품 등 고마진 상품을 우선 배치해 수익성이 개선됐다는 분석이 제기된다. 가전, 보험, 여행은 매출 기여도가 높지만 홈쇼핑 업체에 돌아가는 수수료가 낮은 대표적인 상품이다. CJ온스타일은 고마진 제품 비중을 높여 영업이익률이 2023년 5.1%에서 지난해 5.7%로 개선됐다. 현대홈쇼핑은...
노보셀바이오, 중국 뉴라이프그룹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2025-02-21 11:03:58
협력을 통해 당사의 제품 라인업을 다양화하고, 첨단재생의료 신사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뉴라이프그룹은 중국에 본사를 둔 다국적 기업으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등을 제조·판매하고 있으며 지난해 매출 22조원 달성 및 중국내...
"中서도 한국이 더 믿을 만"…해외서 뜨는 '이 사업' 2025-02-21 11:00:04
말했다. 코로나19 특수 이후 고전하던 한국의 건강기능식품 수탁생산 기업이 살아나고 있다.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제조업자개발생산(ODM) 할 것 없이 건기식 생산 주문이 급증하고 있다. K푸드 열풍에 힘입어 한국산 건기식이 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데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들이 한국을 ‘아시아 생산기지’로 삼...
GC녹십자웰빙, 국내 최초 '모발 건강 유산균' 식약처 승인 2025-02-21 10:06:52
건강 기능성에 대한 임상시험을 완료했으며, 연구결과 24주 후 모발의 탄력(강도)이 대조군 대비 452% 유의적 증가, 모발의 윤기는 대조군 대비 221% 유의적 증가를 냈다. 또 대상자 만족도에서 대조군 대비 67% 유의성을 확인했다. 김재원 GC녹십자웰빙 연구개발본부장은 "LB-P9은 인체적용시험에서도 안정성과 유의성을...
GC녹십자웰빙, 'LB-P9'개별인정형 허가…국내 첫 모발 건강 유산균 2025-02-21 09:48:26
모발 손상이 있는 성인남녀 80명을 대상으로 24주간 모발 건강 기능성에 대한 임상시험을 마쳤다. 연구 결과 24주 후 모발의 탄력(강도)은 대조군 대비 452% 유의적 증가와 함께 모발의 윤기는 대조군 대비 221% 유의적 늘었다. 또 대상자 만족도에서 대조군 대비 67% 유의성을 보여 모발 탄력, 윤기, 대상자 만족도에서 ...
삼성, 바닥 고정형 엑스레이 신제품 유럽 시장에 첫선 2025-02-21 09:36:09
제공하는 CT 제품 '옴니톰 엘리트 PCD'도 유럽 시장에 소개한다. 이밖에 여러 대의 초음파 진단기기를 원격으로 손쉽게 제어할 수 있도록 돕는 '에스허브' 기능을 활용한 전원 효율화 전략을 소개하는 등 탄소 절감을 위한 삼성의 기술력을 영상으로 선보인다. 유규태 삼성메디슨 대표이사 겸 삼성전자...
건기식까지 접수한 K뷰티 … 中도 프리미엄 제품은 韓에 맡긴다 2025-02-20 18:16:29
말했다. 코로나19 특수 이후 고전하던 한국의 건강기능식품 수탁생산 기업이 살아나고 있다.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제조업자개발생산(ODM) 할 것 없이 건기식 생산 주문이 급증하고 있다. K푸드 열풍에 힘입어 한국산 건기식이 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데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들이 한국을 ‘아시아 생산기지’로 삼...
"이건 물건이야"…중국 이모님 '1900억 잭팟' 터졌다 [영상] 2025-02-20 16:38:12
연동과 같이 AI 기능을 포함한 스마트한 제품, 강력한 청소 기능, 매력적인 디자인 등 3가지 방향을 제시했다. 장 매니저는 "소비자는 이처럼 3가지를 갖춘 로봇청소기를 원한다"며 "이에 발 맞춰 유통망을 확대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더 많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겠다"고 했다. 외국계 브랜드의 한계로 꼽히는...
中로보락, 로봇청소기 신제품 'S9 맥스V' 출시…韓공략 강화(종합) 2025-02-20 12:28:04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오프라인 스토어를 늘려 고객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확대하는 등 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로보락은 작년 11월 국내에서 처음으로 로봇청소기 이외 제품인 일체형 세탁건조기를 출시하며 종합 스마트 가전 회사로 발돋움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댄 챔 로보락 아시아태평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