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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도 주말 당일 배송 시작…"주 7일 배달" 2025-02-21 13:46:57
‘슈팅셀러’ 상품도 서비스 적용 제품이다. 서비스 지역은 서울 전역과 일부 지역을 제외한 경기·인천 지역이다. 11번가는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오늘부터 3일간 ‘슈팅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농심, LG생활건강, 뉴트리가 참여해 인기 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해주는 쿠폰도 ID당 1일...
노보셀바이오, 중국 뉴라이프그룹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2025-02-21 11:03:58
인프라를 융합하여 고도의 재생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노보셀바이오의 NK면역세포 배양기술을 적용한 첨단 글로벌건강센터를 칭다오와 한국에 동시 건립함으로써 글로벌 시장을 공동으로 개척 및 발전시킨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이번 MOU 체결식을 통해 노보셀바이오와 뉴라이프그룹은 본격적인...
주말에 주문해도 당일 온다…주7일 배송 확대 2025-02-21 10:04:44
'슈팅셀러' 상품도 해당한다. 서비스 권역은 서울과 경기·인천 등 수도권 지역이다. 지금까지 슈팅배송은 평일 자정 전까지 주문한 상품을 다음 날 배송해주는 익일배송 서비스로 운영돼왔는데 주말 당일배송 서비스 도입으로 주7일 배송 시스템을 완비했다고 11번가는 설명했다. 11번가는 서비스 출시를 ...
월 1000만원에도 '줄서'...美 하이엔드 시니어리빙 어떻길래 2025-02-21 09:36:48
생활하던 고소득자 가운데 기존의 독립적인 생활을 이어 나가면서도, 전문적인 시니어 서비스를 받고 싶어 하는 수요가 늘고 있어서다. 이달 초 방문한 ‘스라이브 몬트베일’은 동부지역 하이엔드 시니어리빙의 새 모델로 평가받는 곳이다. 2022년 준공한 이곳은 인근 주거단지의 구조를 적용해 설계한 기존 시니어리빙과...
11번가도 주7일 배송 참전…'주말 당일배송' 서비스 개시 2025-02-21 08:40:32
시스템을 완비했다고 11번가는 설명했다. 11번가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주말 특화 프로모션 '슈팅데이'를 진행한다. 농심[004370], LG생활건강[051900], 뉴트리[270870]가 참여해 다양한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고객에게는 5천원 할인 장바구니 쿠폰을 매일 지급한다. 브랜드별로...
다 똑같은 실버주택?…무주택자 '고령자복지주택' 실태는 [집코노미-집 100세 시대] 2025-02-20 07:00:01
2023 노인실태조사에서 건강이 유지될 경우 희망하는 거주 형태를 물어본 결과 응답자의 87.2%가 ‘현재 집에서 계속 거주’하겠다고 답했다. 2020년 조사(83.8%)와 비교해 5%포인트가량 증가했다. 건강이 악화할 경우에도 현재 집에서 거주하겠다는 응답자가 48.9%로 가장 많았다. 노인요양시설에 입소하겠다는 응답자가...
손보협회장 "난임치료 지원 보험 개발…간병보험 세액공제 건의" 2025-02-19 14:00:00
구독 서비스 도입을 건의하기로 했다. 협회에 따르면 미국 레모네이드 보험사는 자동차·주택화재·펫·여행자·건강보험 등을 묶어서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한 번의 절차로 가입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구독 서비스가 활용되면 담보 구성이나 가입 기간 변경이 쉬워지고 보험 이외의 다양한 연계...
[그래픽] 세대별 신규 구독서비스 선호도 2025-02-19 10:58:35
[그래픽] 세대별 신규 구독서비스 선호도 (서울=연합뉴스) 김민지 기자 = 대한상공회의소는 최근 글로벌 시장조사기업 마크로밀 엠브레인과 성인 남녀 1천명을 대상으로 '소비자 구독 서비스 이용 실태'를 조사한 결과, 2030 세대가 가장 구독하고 싶은 서비스는 '생성형 AI', 4060세대가 선호하는 구독...
"서너 개는 기본이죠"…50대도 물결 합류 2025-02-19 07:34:44
싶은 서비스(복수 응답)는 세대별로 차이가 있었다. 20대가 새롭게 이용하고 싶은 구독 서비스 1위는 생성형 AI(23.0%), 2위는 건강·생활가전(18.0%)이었고, 30대의 경우 1위는 가사 서비스(20.5%), 2위는 생성형 AI(19.5%)였다. 2030 세대를 다 더하면 생성형 AI(21.3%)를 새로 구독하고 싶다는 응답이 가장 많았다. 반...
1인당 3∼4개 구독시대…2030은 생성형 AI·4060은 가전에 관심 2025-02-19 06:00:06
서비스 1위는 생성형 AI(23.0%), 2위는 건강·생활가전(18.0%)이었고, 30대의 경우 1위는 가사 서비스(20.5%), 2위는 생성형 AI(19.5%)였다. 2030 세대를 합산하면 생성형 AI(21.3%)를 신규 구독하고 싶다는 응답이 가장 많았다. 반면에 40∼60대는 구독하고 싶은 서비스로 건강·생활가전을 1위로 꼽았다. 합산 응답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