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년 만에 1억 모으고 방송 출연…20대 女 '놀라운 근황' [인터뷰+] 2024-03-16 21:14:06
파는 검은콩 간식을 소포장했다. 개당 10~50원 사이의 부업이었는데 이 일로 월 40만원을 벌었다고. 새벽 늦게까지 하는 치킨집 서빙 알바도 했다. 매일 새벽 4시에 모든 일을 마치고 퇴근해 4시간 쪽잠을 잤다. 이렇게 월 소득을 200만~300만원대로 유지했다. 그는 "처음엔 그저 지독하고 무식한 방법으로 돈을 모았다"고...
매일유업, 두유 원액 99.9%…몸매 관리·건강식단 '인기' 2023-12-28 16:06:28
요리에 활용하기도 좋다. ‘매일두유 검은콩’은 국산 검은콩 농축액에 현미와 감 농축액을 더해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다. 이 때문에 당에 민감한 중장년층이나 달지 않은 두유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단백질 및 식이섬유 섭취가 더 필요한 소비자를 위해 영양성분을 강화한 제품도 있다....
[금주신상] 오뚜기 '유부우동'·삼양사 '제로슈가 카페시럽' 2023-11-25 07:00:09
검은콩' 병 제품을 내놨다. 앞서 지난해 5월 출시된 팩 제품은 1년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 개를 돌파했다. ▲ 삼양사는 대체 감미료 알룰로스를 사용해 열량 부담을 낮춘 '제로슈가 카페시럽'을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커피나 차, 주스 등에 넣어 단맛을 높이는 음료용 시럽으로 4가지 향으로 나뉜다....
건강관리 열풍에 '폭풍성장'…우유·라면 회사도 뛰어든 사업 2023-10-23 22:00:01
돌파했다. 정식품이 지난해 5월 출시한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 역시 올해 8월 누적 판매량이 1000만개를 돌파했다. 고단백 설계를 내세운 이 제품은 한 팩(190mL)당 이 회사 일반 두유(6g)보다 약 두 배 수준인 식물성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다. 단백질 식품 수요가 늘어나면서 관련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
'고단백' 찾는 사람들…1년4개월 만에 1000만개 팔렸다 2023-09-25 14:38:42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은 국산 검은콩과 고단백 설계를 내세운 제품이다. 정식품에 따르면 제품 한 팩(190mL) 당 계란(48g 기준) 2개 분량에 해당하는 식물성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고, 이는 일반 두유(6g)보다 약 2배 많은 수준이다. 정식품은 "건강한 식생활 트렌드 및 고단백 제품에 ...
정식품, 지난해 출시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 1천만개 판매 2023-09-25 10:39:18
지난해 5월 출시된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의 누적 판매량이 1천만개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정식품은 이 제품에 대해 "국산 검은콩의 풍부한 영양에 고단백 설계를 더한 것이 특징"이라며 "건강한 식생활 경향과 고단백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이어지며 1년 4개월여 만에 판매량이 1천만개에 달했다"고...
정식품 '간단요리사' 육수 3종 시리즈…혼밥·손님상 간편하고 맛있게 2023-09-20 15:58:41
‘베지밀 검은콩두유 고칼슘’, 비타민이 풍부한 애플망고의 과즙과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은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견과류의 영양이 함유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4종이다. 건강관리 측면을 강화한 프리미엄 제품도 준비했다.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는 칼슘, 비타민D, 오메가3 지방산 등...
콩은 불꽃처럼 반짝이고 팥은 파도처럼 일렁인다 2023-07-04 18:43:20
별이 된다. 노란콩, 검은콩, 녹두, 완두, 붉은 팥 등을 다채롭게 그리는 그는 “콩류는 이 땅의 모든 빛과 색을 갖고 있다. 철학적이고 개념적인 색이 아니라 먹어서 살이 되고 피가 되는 그런 색들”이라고 말한다. 정 작가는 이번 전시에서 콩과 팥 외에 벌레를 소재로 신작을 그렸다. 경기 안성시 미산리에서 만난 100여...
삼육식품, 블랙두유 열풍 선도…25개국으로 수출 2023-06-30 09:00:33
‘검은콩칼슘두유’를 출시해 국내 두유 시장에서 블랙 두유 열풍을 이끌었다. 웰빙 트렌드를 반영한 ‘검은콩 호두와 아몬드’, ‘미숫가루 두유’, ‘고구마, 호박에게 바나나’ 등도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이 회사의 대표 두유 제품이다. 삼육식품은 두유업계 최초로 ISO 22000을 획득했고 ISO 45001 인증, FSSC 22000...
남양유업, 내달 두유 가격 4.7% 인상…"생산비용 증가" 2023-03-17 17:34:10
남양유업이 내달부터 두유 제품 7종의 출고가를 평균 4.7% 올린다고 17일 밝혔다. 맛있는두유 GT 담백한맛과 달콤한맛 2종, 맛있는두유 GT 검은콩+17곡 등이 대상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원가 인상 및 생산비용 증가 등의 영향으로 출고가를 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