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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젠의료재단, 전국 단위 진단검사 센터…코로나 방역 기여 2023-01-11 17:01:25
씨젠의료재단(이사장 천종기·사진)이 ‘2023 고객감동경영대상’ 전문서비스·질병검사전문 부문에서 8년 연속 수상했다. 씨젠의료재단은 주요 권역별에 검사센터를 개원하며 전국적으로 진단검사 시스템을 구축했다. 2014년 6월 부산경남검사센터를 시작으로 2020년 1월 대구·경북 검사센터, 6월 광주·호남 검사센터, 2...
하나로의료재단, AI 챗봇·음성봇 등 도입…편리한 건강검진 제공 2023-01-11 17:01:16
‘2023 고객감동경영대상’ 전문서비스·의료(병원) 부문에서 7년 연속 수상했다. 하나로의료재단은 1983년 설립된 뒤 40년 동안 질병을 정밀하게 진단하고 예방하기 위해 힘써온 국내 최초의 건강검진센터다. 국내·외에서 손꼽히는 명의들을 필두로 풍부한 임상경험과 실력을 고루 갖춘 60여명의 의료진이 포진해 있으며...
롯데리조트, ‘고객감동경영대상’ 서비스?레저 부문 12년 연속 수상 2022-01-11 10:00:05
열린 한국경제신문 주최, 한국지속경영평가원 주관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서비스?레저 부문 12년 연속 대상을 수상, 2019년 이래로 업계에서 유일하게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은 이번 시상식에서 롯데리조트는 2021년 ESG경영 강화의 기조 아래 친환경 및 지역상생 활동에 적...
혁신 DNA 심은 기업들, 고객감동 노래하다 2022-01-10 15:36:13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고객감동경영대상은 이들 기업의 공로를 인정해 시상하기 위해 2007년 제정돼 올해 16회째를 맞았다. 고객감동경영을 통해 선진 경제사회를 선도하고 경기회복에 앞장서온 우수 기업을 선별해 시상한다. 명예의 전당은 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고객감동경영의 신문화를 창조해...
"사업 경쟁력과 고객 가치 두 토끼 놓치지 말아야" 2022-01-10 15:33:42
크게 두 단계로 나뉘는데, 첫 단계에서 고객감동경영 실천에 앞장서는 후보 기업을 업종별로 선정한 뒤 2단계에서 심사위원회가 후보 기업의 고객감동경영 시스템과 고객감동관리 등을 바탕으로 각 기업의 공적서를 면밀히 검토해 최종 수상기업을 선정했습니다. 올해로 10년 넘게 연속 수상해 명예의 전당에 오른 KB증권과...
[포토]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 2022-01-09 17:31:54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한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이 지난 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렸다. 고객감동 경영을 모범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KB증권, KB국민카드, 호텔롯데 롯데리조트, 더엔진, 키친아트 등 36개 기업 및 기관이 상을 받았다. 허문찬 기자 sweat@hankyung.com
[알립니다]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 공모합니다 2021-11-15 17:33:37
한국경제신문사가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을 공모합니다. 16회째를 맞은 이 상은 고객감동 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해 소비자 권익과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는 기업·기관을 장려하기 위해 제정됐습니다. ●시상부문: 제조, 금융, 유통, 서비스, 공공·행정서비스 등 ●신청마감: 11월 26일(금) ●시상식: 2022년 1월...
[포토] ‘2021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 2021-01-24 18:10:47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한 ‘2021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이 지난 22일 서울 중림동 한경 18층 다산홀에서 열렸다. 고객감동경영을 모범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KB증권, 한국철도차량엔지니어링, 에이치에너지, DGB캐피탈, 마리오아울렛 등 44개 기업 및 기관이 상을 받았다. 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
끊임없는 혁신과 차별화…고객만족 넘어 감동을 전하다 2021-01-21 15:29:54
경기 회복에 앞장서고 있다. ‘2021 고객감동경영대상’은 이런 우수기업의 공로를 널리 알리자는 취지로 제정됐다.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고 한국언론인협회가 후원하며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한다. 2007년 제정돼 올해로 15년째를 맞았다. 우수 기업 중 국민의 행복과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공헌한 기업은 ‘명예의...
"기업 경영환경 급변해도 고객감동경영 가치 여전" 2021-01-21 15:29:00
못했던 요소들이 고객을 감동시키기도 합니다. 따라서 기업은 끊임없이 혁신과 차별화를 추구하고 이를 통해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그런 점에서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는 이번 고객감동경영대상은 단순히 고객만족 우수기업에 대한 표창이 아니라 수많은 기업에 고객감동경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