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러시아 고객 사로잡았다…가전 서비스 3년 연속 1위 2021-10-10 10:00:01
Customer)를 보다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VOC에 고객 의견이 접수되면 2시간 이내로 응대하고, 서비스 품질도 한층 높였다. 고객 서비스 '해피콜 제도'를 운영하며 사후관리에도 신경 쓰고 있다. LG전자 CS경영센터장 유규문 전무는 "고객에게 최상의 감동과 만족을 주기 위해 고객의 페인 포인트는 물론 잠...
8K VR로 만난 신비아파트, CJ ENM·스타트업 만나 '리얼함' 구현 2021-08-06 11:38:49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 기술을 융합해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방식을 스타트업과 고민하기 위해 참여했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및 미래사업과 관련해 스타트업 테이크원 컴퍼니, 알파서클, 픽셀리티게임즈와 협업한다. 우선 시네마틱 게임·콘텐츠 제작 스타트업 테이크원컴퍼니와는 선택지를 도입, 사...
[인사]마틴 커콜 한국베링거인겔하임 사장 외 2021-07-01 15:37:45
고객감동팀) 배승헌▷인사부(복지팀) 박효진▷지역총괄부(강원센터) 채석민◎보임▷대학취업장학부 최성원▷미래혁신부 진태훈▷상환관리부(상환운영팀) 김현숙▷고객지원부(학자금통합지원팀) 곽형철▷기획조정부(법무팀) 김경연 ◈한국건설기술연구원▷도로교통연구본부장 류승기▷구조연구본부장 박성용▷지반연구본부장...
세척부터 살균까지…LG, 생활가전 세척서비스 도입 2021-03-18 13:40:42
예약하면 된다. LG전자는 올 상반기 내에 가전관리 애플리케이션(앱)인 'LG 씽큐'를 통해서도 세척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유규문 LG전자 CS경영센터장은 "고객들이 제품을 위생적이고 청결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가전 세척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감동을...
"맘껏 해봐라"…LG전자의 첫 사외벤처 실험 2021-01-17 17:53:40
바꾸겠다는 시도다. “새로운 시도로 고객 감동을 완성한다”는 구광모 LG그룹 회장의 올해 신년사를 구체화시켰다는 게 안팎의 평가다. LG, 애자일 조직으로 탈바꿈LG전자는 사내 아이디어 프로젝트 ‘EDWO’를 최근 사외벤처로 독립시켰다고 17일 발표했다. 앞으로도 사업성 있는 아이디어를 발굴해 독립시키거나 사내...
LG전자, '서비스'로 인도네시아 국민 사로 잡은 비결 2020-08-06 10:06:33
LG전자는 지난 3월 브라질 최대 고객불만 처리 사이트인 'ReclameAQUI'에서도 고객평가 최고등급을 받았다. 이 사이트는 가전, 유통, 여행 등 고객이 직접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한 뒤 느낀 불만을 등록하는 곳으로 한 달에 약 2000만명이 방문한다. 유규문 LG전자 CS경영센터장(전무)는 "해외 현지에 맞는 차별화...
[나상무의 취업드림] ‘인사 임원’이 조언하는 ‘기업은행’ 인턴 자소서 문항별 작성법 2020-05-11 15:35:00
‘Great People’(시장경쟁력을 갖추고 고객을 감동시키며 성과를 창출하는 인재)이라고 정의되어 있다. 핵심가치와 인재상의 키워드를 참고하여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키워드를 선정하자. 추가로 이전 칼럼에서 소개한 ‘단소수 글쓰기’도 참고하면 좋겠다. (전 대기업 인사임원이 제안하는 모범 자소서 ‘단소수 글쓰기...
구광모 LG 회장 "디자인은 고객 감동 완성하는 과정" 2020-02-18 15:09:12
(주)LG 이사회에서 회장으로 취임하며 “그동안 LG가 쌓아온 고객가치 창조라는 자산을 계승·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해 신년사에서도 30차례, 올해도 24차례에 걸쳐 ‘고객’을 언급했다. 구 회장은 노창호 LG전자 디자인경영센터장을 비롯해 각 사업부문 디자인 연구소장 등을 만...
구광모 올해 첫 '현장경영'…"LG 디자인으로 고객 경험과 감동 완성해달라" 2020-02-18 13:39:45
말했다. 그는 "디자인이야말로 고객 경험과 감동을 완성하는 모든 과정"이라고 강조한 뒤 디자인 조직과 일하는 방식이 개방적이고 창의성과 다양성이 존중돼야 한다고 당부했다. 동행한 LG전자 디자인 부문 리더들에게도 "새로운 고객경험을 선사하는 디자인을 차곡차곡 쌓아 고객감동의 품격을 높여주길...
LG 구광모, 디자인 현장경영…"고객경험과 감동 완성하는 과정" 2020-02-18 11:00:03
말했다. 이어 "디자인이야말로 고객 경험과 감동을 완성하는 모든 과정"이라며 디자인의 역할을 강조했다. 이번 방문에는 노창호 LG전자 디자인경영센터장을 비롯해 LG전자의 각 사업 부문 디자인 연구소장, 상품기획 담당 등이 참석했다. 구 대표는 디자인 조직과 일하는 방식이 개방적이고 창의성과 다양성이 존중돼야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