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아, 내달 EV4 국내 공개 행사…전국 9천명 신청 접수 2025-02-14 09:08:46
등 전국 주요 거점에서 고객 9천명을 대상으로 열린다. 참여 신청은 오는 17일부터 내달 9일까지 기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신청이 많을 경우 추첨한다. 프리뷰 행사에서는 도슨트(해설사)의 설명을 들으며 EV4를 먼저 만날 수 있다. 기아는 신청자 가운데 EV4를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금 지원 쿠폰 등 다양한...
뮤지니치앤코, 한국지사 설립으로 글로벌 입지 확장 2025-02-14 07:43:41
한국 시장에 우리의 경험과 역량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며 “서울지사 개설은 한국 파트너들에게 맞춤형 공모·사모대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뮤지니치의 의지”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한국지사 설립 배경에는 한국이 아시아 태평양 전략에서 핵심 시장이기 때문에 현지에서 직접 고객 관계 강화 및...
"1박2일로 여행 코스 짜줘" 요즘 필수라는데…놀라운 결과 2025-02-13 20:30:01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세분화된 고객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앞서 웹과 애플리케이션(앱)에 AI 추천 고객 맞춤형 상품 큐레이션 기능을 도입해 사용 편의성을 높여 온라인 시장 점유율도 함께 높이겠다고 밝힌 바 있다. 놀유니버스는 야놀자의 솔루션...
"상위 0.1%만 가질 수 있다"…VVIP 카드, 얼마나 좋길래 2025-02-13 17:23:07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한 행사는 그들의 독특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기획한다. 단순한 VIP 서비스가 아니라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예컨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와 협업한 초청 이벤트를 열고 세계적 명품 브랜드와 협업해 한정판 컬렉션을 소개하는 VVIP 쇼핑 행사를 연다. 유명...
'팝업스토어도 앱으로 즐기자'···스위트스팟 '팝가' 출시 2025-02-13 16:01:46
또 기업 고객은 줄서기 시스템으로 실시간 팝업 혼잡도를 파악하고 입장 인원을 조절해 쾌적한 고객 경험 설계가 가능하다. 팝가는 시범 운영 이후 2개월 만에 3만명의 사용자를 확보했으며 웹 버전만 제공되던 11월 대비 모바일 앱 도입 후 월간 활성 사용자(MAU)가 200% 증가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 경쟁력을 입증했다....
JS리무진, 새로운 스타리아 하이리무진 모델 출시...편리함과 직관성 제공 2025-02-13 15:19:43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JS리무진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및 고객 요구 반영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차량을 선보일 계획이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스타리아 하이리무진은 넉넉한 공간과 탁월한 편안함, 그리고 최첨단 기술이 어우러져 많은 이들에게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차량으로...
현대차, 대형 전기 SUV '아이오닉9' 출시…"새로운 전동화 경험"(종합) 2025-02-13 11:03:58
대고객 프로모션을 열고 차량 시승과 구매 상담을 제공한다. 아울러 고객들이 블루링크 스토어를 통해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2, 라이팅 패턴 등 디지털 사양을 추가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국 주요 전시장에서 아이오닉9을 만나고 카마스터를 통해 전문적인 설명을 들을 수 있다"며 "새로운 차원의 전동화...
[한국여성벤처협회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CEO] 차수국 차 및 RTD 음료 세라티 개발 및 생산하는 ‘세라티’ 2025-02-13 10:38:49
등 콘텐츠 비즈니스 전반에서 경험을 쌓아왔습니다. 이러한 경험이 세라티의 브랜드 구축과 시장 전략을 수립하는 데 자연스럽게 녹아들었습니다.” 창업 후 황 대표는 “세라티 창업은 단순한 일이 아닌 살아온 모든 순간이 하나의 방향으로 수렴해 가는 여정처럼 느껴진다”며 “이제껏 쌓아온 크고...
[한국여성벤처협회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CEO] 여성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가방 브랜드 ‘yyeon,’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비마이연(BE MY YEON) 2025-02-13 10:38:37
제작까지 고객과의 긴밀한 소통을 바탕으로 개발하며,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을 만들어가고 있다. 현재 자사몰을 중심으로 브랜드를 성장시키며, SNS 및 온라인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박 대표는 “고객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으며, 새로운...
'포니부터 N쿠페까지'…현대차 디자인 50년 기록 다큐로 2025-02-13 10:30:21
겪는 깊은 고뇌를 시청자들이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가장 높은 수준의 보안이 요구되는 현대차 디자인센터 내부의 품평 과정을 가감 없이 담는 등 디자인이 완성되기까지의 치열한 순간들을 공개한 점이 이목을 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다큐멘터리를 통해 디자인 헤리티지를 조명하는 데 그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