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K부산은행, 부산 전통시장 찾아 보이스피싱 예방 교육 2024-11-04 16:22:45
피드백을 통해 상품을 개선하고 있다. 고객 경험을 모니터링하는 CX팀은 고객 관점에서 은행 거래의 불편사항을 찾아내고 개선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고도화되는 보이스피싱으로부터 고객의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V-FDS 보이스피싱 탐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심야와 휴일 등 영업시간 외에도...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글로벌 케이뷰티 소싱플랫폼인 ‘서울포피엠’ 개발한 ‘메이코더스’ 2024-10-21 22:39:38
기본으로, 프로덕트에 유입되는 고객 지표를 모니터링하면서 여러 형태의 테스트를 통해 최적의 전환율을 찾아냈습니다. 전환된 고객은 매니저들이 붙어서 빠르게 발주 오퍼레이션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오프라인으로는 뷰티 관련 해외 박람회에 참석해 바이어들을 직접 만나 플랫폼 고객으로 유입시키거나...
LG유플러스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결국 품질" 2024-10-17 09:00:09
속도 경쟁에만 치중해 가장 기본이 되는 고객가치를 놓치지 말자는 의미로 풀이된다. 실제 황 사장은 취임 이후 줄곧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출발점으로 품질을 강조하는 행보를 이어 왔다. 지난해 말에는 여러 조직에 산재되어 있는 고객 관련 기능들을 모은 고객경험혁신센터(CX센터)를 CEO 직속 조직으로 신설했고, 올...
고객 행동까지 예측…매끄러운 디지털 경험 제공해야 2024-10-15 16:53:24
예측하는 고객의 소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심리스한(Seamless·하나의 통합된 과정처럼 중단이나 불편함 없이 매끄럽게 이어지는) 디지털 경험을 선사해야 한다는 제언이 나왔다. 고객의 로열티는 다른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도록 하는 잠재적인 상황 요인, 혹은 다른 기업의 적극적인 활동에도 불구하고 자사...
핀트, ‘테마투자’ 서비스 확대 개편 2024-10-15 11:23:01
등을 평가 지표로 활용했다. 관련 ETF는 상장 절차를 거쳐 오는 11월 중 상장될 것으로 예상된다. 송인성 디셈버앤컴퍼니 대표는 “핀트만의 투자자문 서비스인 테마투자를 통해 더욱 폭넓은 투자를 경험할 수 있도록 미국 테마를 오픈하고 밸류업 지수 종목을 신속히 반영하는 방향으로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전북銀, 카뱅과 공동대출 내놓는다…"인뱅 손잡고 지방소멸 위기 극복" 2024-10-14 17:51:51
최대인 6550억원에 달한다. 수익성 지표인 자기자본이익률(ROE·14.7%)과 총자산순이익률(ROA·1.17%) 등도 금융지주 가운데 최고 수준이다. 김 회장은 260만 명에 달하는 국내 체류 외국인을 새 고객으로 끌어들인다는 목표를 세웠다. JB금융은 연간 송금액이 1조4000억원에 달하는 해외 송금 플랫폼 한패스와의 협력을...
"'버티컬 AI' 여행 솔루션 고도화"…야놀자클라우드, 글로벌 서밋 성료 2024-10-14 08:59:48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서밋은 야놀자클라우드 리더십 간 버티컬 AI 사업에 대한 인사이트와 전략을 교류하고, 글로벌 AI 여행 서비스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중요한 자리였다"며 "야놀자클라우드의 모든 글로벌 멤버사가 긴밀한 협력을 지속해 전 세계 고객에 혁신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디지털 혁신 나선 금융사…AI·데이터로 플랫폼 구축, 고객·기업 접점 대폭 늘린다 2024-10-10 16:40:15
고객경험관리센터(삼성생명)’와 ‘1대 다(多)’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한화생명)’ ‘청약 전 답변 조회 서비스(교보생명)’ 등을 통해 고객 편의성과 업무 효율성을 개선하고 있다. 삼성화재는 종합 차량 관리 및 모빌리티 제휴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인 ‘카 케어’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AI 확대 적용 등 디지털...
"AI가 숙소 리뷰 핵심만 콕콕"…여기어때, '리뷰 하이라이트' 공개 2024-10-08 13:07:00
앱 사용 경험은 더욱 개선될 것으로 내다봤다. 여기어때가 자체 분석한 데이터에 따르면 이용자가 평균적으로 검토하는 제휴점은 약 7.6개다. 1개의 제휴점에서 탐색하는 리뷰는 평균 21개에 이를 정도로 시간 소비가 많다. AI가 요점만 짚어주는 리뷰는 효율적인 숙소 탐색 환경을 만들어 줄 것으로 예상했다. 회사 측은...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말말말 - 석유화학 4사 2024-10-05 06:00:29
등 기후변화에 체계적으로 대응하고, 경영진의 핵심성과지표(KPI)에 탄소중립 달성 성과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 강화, 공급망 ESG 관리 지원, 환경오염물질 관리 및 저감, 투명하고 건전한 지배구조, 컴플라이언스 및 윤리경영 강화를 ESG 중대 이슈로 식별해 관리하고 있습니다. “금호석유화학은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