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케아코리아, 전북 진안에 취약계층 노인 위한 공간 조성 2024-11-28 11:03:38
농산물로 반찬을 만들어 거동이 불편한 노인들에게 전달하는 일자리 사업을 운영 중인 전북 진안 재가노인복지센터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케아 코리아 임직원 및 고객 50여 명으로 구성된 봉사단이 건축부터 인테리어 디자인, 홈퍼니싱 제품의 설치까지 프로젝트 전반에 적극 참여했다. 새롭게 조성된 커뮤니티 공간은...
"눈이 바퀴만큼"…폭설에 택배·배달 늦어지고 서비스 축소 2024-11-28 09:52:20
고려해 업무 차질이 불가피하고 소비자들은 적지 않은 불편을 겪을 것으로 보인다. 배달앱과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업체들은 라이더와 배송기사 안전을 위해 서비스 범위를 축소하거나 소비자들에게 배송 지연을 미리 알리는 등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28일 오전 8시 기준 적설을 보면 경기 용인 47.5㎝, 수원 43.0㎝...
"마일리지만 날릴 판"…소비자 '분통' 2024-11-28 06:14:14
계획을 발표했다. 내달 2~15일에 운행하는 56편의 잔여석을 마일리지로 예약할 수 있다. 아시아나 관계자는 "마일리지 좌석 약 4천500석을 제공할 예정"이라면서 "OZ마일샵 인기 품목에 대한 수량을 확대하고 다양한 사용처 확대 방안을 마련해서 고객들의 불편을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연합뉴스)...
[SNS세상] "하늘은 못 날고 마일리지만 날린다"…소비자 아우성 2024-11-28 05:50:00
56편의 잔여석을 마일리지로 예약할 수 있다. 아시아나 관계자는 "마일리지 좌석 약 4천500석을 제공할 예정"이라면서 "OZ마일샵 인기 품목에 대한 수량을 확대하고 다양한 사용처 확대 방안을 마련해서 고객들의 불편을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u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한국건설기술연구원 스마트건설지원센터 입주기업 CEO] 건설 빅데이터 플랫폼 ‘산업의역군’을 운영하는 ‘산군’ 2024-11-27 23:29:51
“매주 금요일 직접 무작위로 고객들에게 유선전화를 한다”며 “쓰고 있는 제품에 불편함은 없는지, 더 필요한 데이터가 없는지 고객 목소리를 매주 듣고 있는데, 많은 사람이 산군을 통해 매출 증대나 리스크 관리를 하고 있다는 목소리를 들으면 동기부여가 된다”고 말했다. 산군의 코파운더는 김...
기습 폭설에 '이 옷' 불티나게 팔렸다…남녀노소 '우르르' 2024-11-27 21:00:03
추위에 불편을 겪는 이들이 많지만 패션업계만큼은 내심 반기는 모양새다. 패션·의류업계는 내수 침체에 이상고온 여파로 올해 3분기 실적 부진에 시달렸다. 때문에 최대 성수기인 4분기가 관건인데, 상대적으로 단가가 높은 겨울철 옷이 얼마나 팔리느냐가 패션업계의 한 해 실적을 좌우한다. 업계에 따르면 갑작스럽게...
MZ세대와 하나되는 '소통 리더십 5계명' 2024-11-26 17:58:23
팀 미션을 돌아보며 우리 일이 고객과 사회에 미치는 긍정적 영향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도움이 된다. 성과지표를 설정할 때도 재무적 성과 외에 고객 만족도, 환경 영향, 직원 성장도 등 사회적 가치 지표를 포함시키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연간 계획을 수립할 때 우리 팀이 만든 긍정적 변화를 구체적인...
SKB, 상담 플랫폼 'AI 플래너' 도입 2024-11-26 17:23:41
AI 플래너는 서비스 매니저가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요금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유용한 팁이나 불편 사항 해결 방법 등을 짧은 동영상을 통해 시각적으로 쉽게 안내해준다. 설치, 장애, 변경 등 고객 상황과 연계해 AI가 가장 알맞은 서비스를 추천한다. 요금 계산기를 활용해 복잡한 요금 조합을 시뮬레이션해볼 수도...
"마일리지 쓰고 싶어도 못 써" 불만에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항공편 56편 푼다 2024-11-26 09:31:36
연말을 앞두고 마일리지 사용이 어렵다는 고객들의 불편 해소를 위해 12월 2주 동안 마일리지 좌석을 유상좌석과 동일하게 오픈하는 항공편을 운영한다. 아시아나항공은 27일 오전 9시부터 ‘제주 해피 마일리지 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12월 2일부터 15일까지 총 56편 대상 항공편에서 마일리지 좌석을 최대 공급한다고...
SKB, 챗봇 고도화하고 오프라인 디지털 상담 도입 2024-11-26 08:42:12
AI 플래너는 서비스 매니저가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요금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유용한 팁이나 불편 사항 해결 방법 등을 짧은 동영상을 통해 시각적으로 쉽게 안내하는 태블릿 형태의 고객 상담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상품과 요금, 셋톱박스 등을 그 자리에서 추천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아울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