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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케스트로-노바스이지 '맞손'…"디지털 전환 가속화 위해 협력" 2024-11-06 10:03:27
국민연금공단, 국방통합데이터센터 등이 주 고객사로, 대형 공공기관, 제1금융권, 주요 민간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이끌고 있다. 또한 AIaaS 등 첨단 기술 개발을 통해 클라우드 시장의 기술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이영남 노바스이지 회장은 "이번 MOU는 단순한 업무 협력을 넘어 제조 현장에 디지털 혁신을 위한 발판이...
더존비즈온, 3분기 호실적에 '급등' 2024-11-06 09:30:55
준 것으로 풀이된다. 앞서 더존비즈온은 지난 6월 기업 핵심 업무 솔루션과 생성형 AI 챗GPT를 결합한 'ONE AI'를 출시했다. 김소혜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ONE AI 출시 이후 기존 고객 대상 전환이 적극 진행되고 있다"며 "출시 5개월 만에 1000개 이상의 기업이 계약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중 약 60%가...
총수 리스크 한 숨 돌리자 압수수색…카카오 끝없는 위기(종합) 2024-11-05 18:30:57
2018년 4월부터 6년여간 4천만명이 넘는 고객의 카카오 계정 ID와 휴대전화번호 등 개인신용정보 약 542억건을 고객 동의 없이 제3자인 중국 알리페이에 무더기로 제공한 사실이 적발돼 큰 파문이 일었다. 당국은 민감한 개인정보 유출 논란과 관련해서는 네이버페이와 토스로까지 조사 범위를 확대하고 있어 사태 파장이...
"클릭 몇 번이면 온라인 마케팅 끝…쓰기 쉬운 e커머스 CRM 만들었죠" [긱스] 2024-11-05 17:34:47
커머스나 광고에 데이터를 연동해 고객 관리에 활용하는 업무를 했는데, 밖에서도 꼭 필요한 서비스라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대형 플랫폼에 의존하는 대신 자사몰 구축을 시도하는 e커머스 업체가 늘어나는 것도 데이터라이즈엔 기회다. 김 대표는 “플랫폼 수수료를 절감하면서 고객 데이터를 직접 확보해 마케팅에...
김범수 보석되자 또 압수수색…카카오 끝없는 위기 2024-11-05 16:48:15
이례적이라는 지적이 나온다. 당국은 그간 업무 자료 역시 검찰에 이첩할 것으로 전해져 사법 리스크를 키울 또 다른 요인으로 번질 수 있다. 잇단 개인정보 유출 사태 역시 카카오 그룹이 당면한 악재 가운데 하나다. 앞서 카카오는 지난 5월 개인정보위로부터 오픈채팅방의 개인정보를 유출한 문제로 151억원의 과징금을...
숨빗AI, 50억원 시드 투자 유치···알토스벤처스 단독 참여 2024-11-05 16:00:28
연구개발 역량을 인정받고 있으며, 의료진의 과중한 업무를 줄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특히 배웅 대표를 중심으로 단단히 결속한 팀이 역량을 쌓고 시장을 설득하는 모습을 보며, 숨빗AI 팀이라면 의료 판독 시장에서 중요한 획을 그을 것이라 믿어 이번 투자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NH증권, 트래블월렛 카드 출시…수수료 없이 해외 결제 2024-11-05 15:07:18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업무협약식은 전날 서울 영등포구 NH투자증권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정중락 NH투자증권 WM Digital 사업부 총괄대표, 이성 NH투자증권 IB1사업부 총괄대표, 김형우 트래블월렛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NH투자증권의 모바일 거래 플랫폼인 나무(Namuh)에서...
[2024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 이음 통합플랫폼, 디지털 시대의 시니어들을 위한 교육 제공 2024-11-05 13:36:09
민원 업무 교육도 지원한다. 해당 강의는 모두 실시간으로 녹화한 고품질의 교육 서비스로, 녹화 기능을 활용한 반복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양방향 학습 서비스를 구축해 질의응답을 통해 대화가 가능하도록 하여 학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시니어들이 직면할 수 있는 문제를 실시간으로 지원하기 위한 전담 고객...
한국씨티은행, 글로벌 'ESG 가교' 방점…지속가능한 금융 솔루션 제공 2024-11-05 12:30:01
고객들이 느끼기에 상대적으로 과도한 요구로 받아들여질 수 있다. 글로벌 금융 네트워크 운영에 따른 다양한 규제와 표준의 복잡성을 고려하고 조율하는 과정이 애로 사항으로 다소 작용하고 있지만 ESG 경영이 일시적인 유행이 아닌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반드시 가야만 하는 길이라는 인식하에 어려움을 극복하는 과정...
카드사 앱서 유료 부가상품 조회·해지 한번에 끝낸다 2024-11-05 12:00:08
업무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유료 부가상품을 비대면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신용정보관리 서비스(월 수수료 300~4천900원), 쇼핑 관리·차량 관리 등 생활 혜택형 서비스(900~9천900원), 꽃·그림 등 정기배송 서비스(4천990~3만5천원) 등이 유료 부가상품으로 제공되고 있다. 그러나 일부 카드사 앱에는 유료 부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