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DGB금융지주, 지역사회와 상생·온실가스 배출량 공시…'ESG 금융' 정착 2024-12-03 08:00:10
우대 금리를 제공하고, DGB혁신금융컨설팅센터와 연계한 경영 컨설팅도 해준다. iM캐피탈은 친환경 운송 개발업체 등 친환경 기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투자한다. iM에셋자산운용은 그린뉴딜펀드 및 ESG 운송인프라펀드 등을 적극적으로 운용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그룹 뿐 아니라 고객과 사회, 나아가 국가 모두의...
“자산가들의 최대 관심은 ‘부의 이전’…2025년도 미국 주식 유망” 2024-12-02 06:04:41
위주가 아닌 포트폴리오의 건전성이 기반이 돼야만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의 미션을 수행한다고 볼 수 있다. 하나금융그룹에 합류한 뒤 글로벌 은행에서 배운 다양한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직접 제공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끼고 있다. 특히 최근 그룹 차원에서 ‘뉴시니어’ 층에 초점을 맞...
YTL 호텔 "럭셔리 리조트에서 거북이·산호 구조하는 휴가 어때요" 2024-11-23 10:59:11
편안함과 행복함을 느끼는 것이 진정한 웰니스라고 정의한다. 우리는 고객들이 호텔에서 휴식을 하면서 자신의 정신과 몸을 정화하는 방식으로 웰니스의 가치를 전하려고 한다. YTL 호텔의 계획은. 신규 호텔로는 목시 호텔 쿠알라룸푸르, AC 호텔 이포, 목시 호텔 니세코 빌리지가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를 통해 글로벌...
경기신용보증재단, 기업은행과 '50억원 특별출연 업무협약' 2024-11-18 15:21:07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번 협약이 1탄에 그치지 않고, 2탄, 3탄으로 이어져 더 큰 희망으로 확산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무협약을 통한 특별출연 협약보증은 기업은행과의 전산 시스템 연계 구축이 완료된 후 별도로 시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경기신보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수원=윤상연 기자
우리카드, 민원 전담 직원제 운영…금융취약층 맞춤 서비스 2024-11-04 16:27:12
우리카드는 ‘맞춤, 편리, 존중’이라는 고객 행복을 위한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금융소비자의 권익 우선’, ‘고객 불편 제로’를 핵심 과제로 삼으며 노력한 끝에 매년 업계 최저 민원 발생 건수를 유지하고 있다. 우리카드는 민원이 주로 발생하는 부서를 집중 관리하고, 동일한 민원이 재발하지 않도록 예방하는 ‘...
더현대 서울, 올해는 '서커스'…인증샷 맛집의 크리스마스는[현장] 2024-11-01 12:58:59
인기 있는 더현대 서울에 화려하면서도 이색적인 연출로 고객들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역시 크리스마스 인증샷은 '더현대 서울' 현대백화점이 오늘(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더현대 서울과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전국 15개 점포와 커넥트현대 부산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움직이는 대극장(Le...
이음길에이치알, 디지털배움터 일자리지원센터 개소 2024-10-31 13:30:14
“이번에 디지털배움터 일자리지원센터를 개소한 것은 그동안 이음길에이치알이 추구해 온 전계층 맞춤형 일자리지원을 통해 고객의 행복을 잇겠다는 기업의 설립이념에 따른 것"이라며 "아울러 올해 대구경북 디지털배움터 운영사로 선정된 이음길에이치알이 사업 기획과 제안 단계에서 배움터 교육생들에게 실질적인 일...
편의점에서 ‘생태 화장실’을 판다 2024-10-05 06:01:19
친환경 상품을 소개함으로써 고객의 관심도를 높이고, 생활 속 친환경 소비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정책을 도입 중이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전사적 친환경 슬로건을 ‘Be Green Friends’로 명명하고, 환경부의 녹색 매장으로 인증받은 그린 스토어를 업계에 선보이며 최적의 친환경 설비 솔루션을 테스트하고...
‘스타’ 전문가를 한자리에서…1대1 집중케어 2024-10-02 11:22:01
높아지고 있다. 그래서 ‘센터 고객 중에 이런 분이 있는데 화장품 관련 사업을 하는 현지 사람을 소개해줄 수 있냐’고 물었더니 10일 만에 인도에서 피드백이 왔다. 인도인이고, 현지에서 K-뷰티로 이커머스 플랫폼을 운영하는 사람인데 바로 화상회의를 했다. 지금 인터뷰를 하는 바로 이곳에서 했는데 매칭이...
"회사 동료는 가족이 아닙니다" [더 머니이스트-이윤학의 일의 기술] 2024-09-24 08:03:06
즉시 내부 고객(사내 다른 부서 및 지점)과 외부 고객(기관 투자자 등)에게 일제히 그날의 자료를 보냅니다. 시니어 애널리스트는 주요 고객에게 직접 콜합니다. 이 모든 일이, 국내 주식 시장이 개장하는 오전 9시 전에 끝나야 하니 눈코 뜰 새 없이 전쟁 같은 아침입니다. 전쟁 같은 모닝 미팅과 콜이 끝나면 그제야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