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푸라닭 치킨, 사이드 신메뉴 '3색볼' 출시 2023-09-01 13:37:00
고로케 스타일 볼 사이드 메뉴이다. 두 메뉴 모두 각각 5구 구성의 단품 메뉴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푸라닭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의 3볼 3색 매력을 더 많은 고객분들께서 부담 없이 즐기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3색볼을 특별 구성하여 출시하게 되었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이번...
日 방송국도 취재온 청국장 맛집…경쟁 뚫고 백년가게 지정 2023-08-30 14:45:47
고로케와 아삭한 통옥수수빵이 주 메뉴다. 자체 나눔행사인 '삼송 나누리'를 꾸준히 하는 등 사회공헌에도 열심이다. 이왕재 중기부 지역상권과장은 "백년가게·소공인엔 판로확대를 위한 온라인플랫폼 입점, 기획전 개최 등 온라인 판로개척과 밀키트 매장 입점, 전시회·박람회 참가를 지원한다"며 "국내·외...
95년史 공업사부터 3대째 이은 중식집까지…'백년가게' 발표 2023-08-30 14:05:08
삼송빵집의 본점이다. 오븐에 구워낸 고로케와 아삭한 통옥수수빵이 주메뉴다. 삼송빵집 2대 대표의 아들이 삼송BNC 법인을 창업 후 프랜차이즈화했다. 전국에 매장을 운영하는 등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백년가게는 30년 이상 고유사업을 유지해 온 소상인·중소기업, 백년소공인은 15년 이상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뉴욕 주재원도 깜짝 놀랐다…美서 두 배 비싼데도 '불티' [하수정의 티타임] 2023-03-26 09:54:02
나타났다. ○단팥빵·김치고로케 가격, 미국선 두 배26일 업계에 따르면 미국 120개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판매하는 단팥빵의 평균 판매가격은 2.6달러(3380원)인 것으로 조사됐다. 국내에서 판매하는 단팥빵과 동일한 레시피를 적용한 제품이다. 국내 3400개 파리바게뜨 가맹점의 단팥빵 평균 판매가격 1500원보다 125.3%...
[금주신상] 풀무원 '돈코츠라멘'·SPC '인생크림빵' 2023-03-11 07:00:03
마늘을 활용한 신제품 고로케와 꽈배기 2종을 선보였다. 뚜레쥬르는 지난해 11월에도 남해 마늘을 활용해 마늘빵을 선보였다. ▲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은 호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 협업한 두 번째 레스토랑 간편식(RMR) 신제품 '민물장어 덮밥'을 선보였다. 워커힐 호텔...
SPC 파리바게뜨 말레이사아 진출…허진수 "사랑받는 브랜드 될 것" 2023-01-19 09:50:27
찹쌀도넛, 왕꽈배기, 맛살 고로케 등도 선보인다. 추후 현지인 입맛에 맞춰 개발한 다양한 빵과 디저트, 음료, 브런치 메뉴들을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허진수 SPC 글로벌사업 총괄사장은 "버자야 그룹과 협력해 파리바게뜨가 말레이시아에서도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나아가 SPC는 올해 하반기...
"치킨=야식 고정관념 깰것"…BBQ, 브런치 시장에 도전장 2022-12-06 10:28:49
크림치즈 베이글’, 닭다리 모양의 ‘치킨고로케’, 소금빵 사이에 아이스크림을 넣은 ‘아이스크림 소금빵’ 등을 선보였다. BBQ의 시그니처 블렌드 ‘뉴앤언스퀘어’ 원두로 내린 커피, 화덕피자, 치킨을 메인으로 한 빵과 샐러드, 3단으로 구성된 ‘애프터눈 티세트’ 등 차별화된 메뉴도 준비했다. 경험을 중시하는 ...
BBQ, 송파구에 첫 플래그십 매장 개소…베이커리·커피도 판매 2022-12-06 09:11:52
깜빠뉴', '베리베리 크림치즈 베이글', '치킨고로케' 등 30여 종이다. 매장에서는 화덕으로 피자를 직접 굽는 모습도 볼 수 있다. 화덕피자는 시금치 샐러드, 마르게리따 등 5종이다. BBQ 빌리지점은 베이커리, 플래터 등 브런치 메뉴만 판매하는 '브런치 타임'과 전 메뉴를 판매하는 '...
[금주신상] 오리온 '비쵸비'·오뚜기 '컬리플라워도우 피자' 2022-10-15 07:00:06
도넛', '매콤 에그마요 고로케' 등 3종이다. ▲ 사조대림은 어묵 꼬치바인 '대림선 타코에 꼬치다'를 선보였다. 사조대림은 명태 연육과 감자전분으로 신제품을 만들었고 문어, 오징어도 넣었다. ▲ 교촌에프앤비는 멀티플렉스극장 메가박스와 함께 교촌치킨의 신메뉴 블랙시크릿의 맛이 나는 한정판...
빵집 커피, 바로 앞 스벅 매출 넘어섰다…바리스타의 정체는? [하수정의 티타임] 2022-10-03 11:54:54
수 있지만 미국 현지에선 매우 놀란다"며 "김치고로케, 단팥빵, 마늘빵 등 한국식 빵이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커피 등 음료도 한국 브랜드의 경쟁력이 뒤지지 않는다고 헤이거 스페셜리스트는 말했다. 그는 "뚜레쥬르 매장에서 내려주는 에스프레소 한 잔을 마시기 위해 60km가 넘게 떨어진 리버사이드에서부터 차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