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리스에프앤씨, 일본 아웃도어 '앤드원더' 독점사업권 확보 2024-07-02 13:34:04
에디션, 핑, 팬텀 등 연 4천억원대의 골프웨어 매출을 한 축으로, 앤드원더 등 3개 아웃도어 라인을 또 다른 축으로 삼는 투톱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수년 내 매출 1조원대의 토탈 스포츠웨어 기업으로 발돋움하는 것이 목표다. 손광익 크리스에프앤씨 아웃도어 총괄본부장은 "아웃도어에서 하이드로겐, 마무트,...
폭스바겐, 슈퍼배드4와 글로벌 협업 캠페인 진행 2024-06-18 12:26:13
독일축구협회(dfb) 선수들이 협업해 폭스바겐의 새로운 스페셜 에디션 ‘goal’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 활동이 진행된다. 새 스페셜 에디션은 id.3, id.4, id.5 등 id.패밀리를 비롯한 골프, 폴로, 티구안, 티록, 티록 카브리올레, 티크로스 등 12개의 전기차 및 내연기관차 모델 라인업을 갖고 있다. 에디션 전용...
‘영주자이 시그니처’ 분양...중도금 무이자 등 금융 혜택 제공 2024-06-18 11:11:16
에디션’ 역시 계약금 분납제, 중도금 대출 지원 등 수요자의 재정적 부담을 낮춰주는 혜택을 제공해 최근 100% 계약이 완료됐다. 이는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는 분양가 탓이다. 주택도시보증공사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4월 전국 민간아파트 평균 분양가격은 지난해 동월보다 17.33%나 증가했다. 물가와 건설비가...
폭스바겐코리아, '골프' 50주년 기념 캠페인 진행 2024-05-29 10:04:02
전시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골프의 헤리티지와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무는 "폭스바겐 골프는 50년동안 글로벌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아온 아이코닉 제품으로 한국에서 해치백 시장을 선도하며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어왔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소비자...
SJ그룹 캉골, 홍대 플래그십 매장 새단장…"'레트로코어(Retrocore)' 첫 시작 알린다" 2024-05-14 09:50:00
두카티 등 글로벌 대표 바이크 브랜드들과 협업한 것이 포인트다. BMW의 '알나인티 100주년 한정판 에디션(R NINET 100 YEAR)', 트라이엄프의 '본네빌 바버(Bonneville Bobber)', 두카티의 '스크램블러 나이트 시프트(Scrambler NightShift)' 등 세 바이크 브랜드의 과거 모델을 재해석, 복각한...
[골프브리핑] 코브라골프, 다크스피드 볼리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24-05-09 09:57:32
전개하는 골프 클럽 브랜드 ‘코브라 골프(COBRA GOLF)’가 다크스피드의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드라이버를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미군 영웅들을 기리기 위한 한정판 드라이버로 미국 볼리션 아메리카와 협업해 탄생했다. 볼리션 아메리카는 미국의 군인 가족을 지원는 단체다. PGA...
무신사·테일러메이드 협업…골프용품 선보여 2024-04-30 18:08:27
골프를 즐기는 젊은 골퍼를 겨냥한 ‘어반 골프 라이프’를 테마로 기획됐다. 스탠드백, 보스턴백, 토트백, 파우치, 모자, 장갑, 볼 마커 등 열한 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상품은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무신사 에디션’으로 발매됐다. 테일러메이드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반영하면서도 무신사 컬래버레이션 ...
'무신사' 새겨진 골프용품 나왔다…테일러메이드와 협업 2024-04-30 16:09:05
캐주얼하게 골프를 즐기는 젊은 골퍼들을 겨냥한 ‘어반 골프 라이프’를 테마로 기획됐다. 스탠드백, 보스턴백, 토트백, 파우치, 모자, 장갑, 볼 마커 등 11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상품은 무신사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는 ‘무신사 에디션’으로 발매됐다. 테일러메이드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반영하면서도 무신사의...
[이번주뭘살까] '가정의 달' 행사 시작…여름 상품도 미리 선보여 2024-04-27 07:00:00
위한 바디프렌드 안마의자와 갤럭시워치, 골프에디션, 헬렌카민스키, 에스티 로더, 키엘 등을 최대 혜택가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스토케 유모차와 영유아 식탁의자 트립트랩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 위메프 = 가족 단위 나들이객을 겨냥해 국내 숙박상품 특별전 '키캉스vs효캉스'를 진행한다. 전국의 인기...
볼빅 X 한국유방건강재단(KBCF), 유방암 치료 위한 ESG 캠페인 전개 2024-04-17 10:39:04
앞장서고 있다고 설명했다. 볼빅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연중 아마추어 자선 대회를 개최하여 핑크 리본 캠페인을 전개하며 연말에는 VISTA3 프리즘360 핑크에디션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유방암 치료 목적으로 기부한다. 볼빅 관계자는 "한국유방건강재단과 뜻 깊은 일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