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원이 다른 '먹방'…신유빈이 유독 주목받는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20 21:00:04
광고 모델료 중 1억원을 한국초등학교탁구연맹에 기부한 점이 알려지면서 호감도가 한층 상승했습니다. 신유빈 측은 “광고 모델 관련 협의를 진행하면서 한국 탁구 발전을 위해 빙그레와 함께 기부를 진행하기를 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빙그레도 신유빈의 뜻에 동참하기 위해 연맹과 지원방안에 대해 협의하기로...
변우석, 이 정도였어?…"논란이 대수냐" 러브콜 쏟아진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10 21:00:01
호감도로 이어지고 있는 만큼 업계에선 변우석을 더 찾는 경향이 짙어질 것이라는 전망이 나옵니다. 특히 젊은 층 구매력이 강한 디저트류나 패션·뷰티업계가 주목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는데요. 업계 한 관계자는 “변우석의 현재 모델료는 7억에서 10억으로 설정돼있는데 이는 임영웅이 20억~30억수준에 달하는 것과...
해리스 호감도 급상승…1주일새 2억달러 모았다 2024-07-29 17:34:43
비호감도는 47%에서 40%로 떨어졌다. 반면 트럼프 전 대통령을 향한 호감도는 암살 시도 사건이 발생한 뒤 공화당 전당대회 직후 40%까지 올랐으나 이번주 조사에서는 36%로 4%포인트 내려앉았다. 해리스 부통령 등장 이후 민주당은 ‘줌콜’ 등 온라인으로 선거 유세 전략을 펼치고 있다. 지난주 목요일 해리스 부통령을...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한국 제품에 대한 호감도가 상승하면서 소비재 수출 증가로 이어진 것”이라고 분석했다. 화장품 소비층인 20~40대 여성 소비자들이 드라마·영화 또는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한국 연예인들의 화장법을 따라 하려는 수요가 더욱 증가했다. 기업들도 나서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한화 금융계열사, 이정후 몸담은 SF자이언츠와 스폰서십 계약 2024-04-08 10:16:02
예정이다. 주요 TV채널을 비롯한 미디어 광고, 영상 콘텐츠 제작, 라이프플러스 트라이브 앱 이벤트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 전략실 관계자는 "이번 계약을 통해 한화 금융계열사들과 라이프플러스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일 수 있길 기대한다"며 "파트너로서 구단과 선수들에게 아낌...
방통위-코바코, 소상공인 180곳 선정해 방송광고 지원 2024-04-04 09:22:58
지난해 '지역 밀착형 방송광고 활성화 기반 구축사업 효과평가 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상공인들이 이 지원 사업을 통해 지역 매체에 방송광고를 할 수 있게 돼 기업 인지도와 호감도가 상승하고 전년 대비 매출이 평균 26.9% 상승한 것으로 파악됐다. 방통위는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소상공인이 성장할 수...
임영웅 영입에 조회수 1400만…은행권서 펼쳐진 ‘스타마케팅' 경쟁 2024-03-15 18:59:47
광고모델 아이유와 발맞출 새 홍보모델로 배우 김희애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라이즈를 영입했다. 10대와 20대 사이에서 빠르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라이즈와 인기 가수 아이유, 중장년층 사이에서 높은 호감도를 보유한 김희애의 '3각 편대'로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한다는 전략이다. 2022년부터 걸그룹...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에 웹툰 캐릭터 쓴다 2024-03-08 10:30:12
캐릭터를 모델로 활용한 삼성화재의 광고 캠페인이 진행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지난 2월부터 적용된 자동차보험료 인하 내용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야 했지만, 보험업 특성상 상품 및 서비스를 시각적으로 차별화하여 각인시키기에 어려움이 있었다”며 “친숙하고 재미있는 웹툰 캐릭터를 활용해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
그룹엠코리아, LG유플러스와 '어드레서블 TV 광고' 효과 입증 2024-02-23 13:47:16
TV 광고로 인해 호감도, 구매 의도, 선호도가 유의미하게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30대 여성에게 광고 효과가 두드러져 브랜드 메시지에 대한 공감을 크게 이끌어냈다. 또한 응답자의 47%는 개인 맞춤형 광고라면 더 많은 광고를 시청할 의향이 있다고 답해 타겟팅 광고가 시청자 참여를 높일 수 있는 잠재력을...
수출&온라인지원협회, 인도네시아 현지 법인과 중소기업 수출 협력체제 구축 2024-01-30 13:54:37
인구 2억8천만으로 세계 인구 4위의 대국, 한류 호감도 1위인 인도네시아로 한국 중소기업 수출의 문을 활짝 열 계기가 마련됐다. 수출&온라인지원협회(대표 이상호)는 인도네시아 현지 법인 Pt. Humun Life Indonesia, Pt. Inkobridge와 한국 중소기업 제품의 수출과 현지 판매 활성화에 관해 긴밀한 협력체제를 구축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