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건강을 위한 운동인가, 재미를 위한 운동인가?: 버핏서울의 고객 창출 전략[박철순 교수의 사례 속 숨은 전략 찾기] 2024-10-23 16:52:13
실내골프장 등 다른 피트니스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그들과 공간 및 마케팅을 공유하기로 한 것이다. 이는 버핏그라운드의 고객을 피트니스의 회원이 아니라 이들에게 피트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헬스장, 필라테스, 실내골프장 업체로 바꾼 것을 의미한다. 론칭 후 버핏그라운드는 성장을 거듭하여 현재 지점은 10개로...
"독도는 우리땅"…아이스크림 홈런, AI 뮤직비디오 공개 2024-10-23 15:12:55
사용해 제작했다. 임애라 아이스크림에듀 브랜드실장은 “우리 아이들이 독도의 날을 맞아 독도에 대한 애정을 키우고, 막연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 독도의 모습을 생생하고 재미있게 알아볼 수 있도록 생성형 AI를 통해 구현했다”며 “앞으로도 생성형 AI를 적극 활용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교육 효과와 흥미는 물론 AI에...
무덤에서 요람으로, 대전환 시기의 상조서비스업 [삼정KPMG CFO Lounge] 2024-10-23 09:56:38
납입금을 통해 장례뿐만 아니라 출산·교육·웨딩·여행 등 생애주기 전반에 걸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전환상품 등을 출시하며 바야흐로 ‘상조 3.0 시대’를 열었다. 아울러 상조회사는 반려동물 장례서비스와 같은 신사업에 진출하고, 생체보석이나 장례식장 내 PB(자체브랜드) 상품을 개발하는 등 새로운...
삼성물산 ‘래미안 송도역 센트리폴’ 1순위 청약에 2만명 북적 2024-10-23 08:48:39
정액제, 발코니 확장 기본 제공 등을 통해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인 삼성물산의 브랜드 아파트다. 최고 40층 높이 아파트 19개 동, 2549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며, 이번에는 3블록 1024가구(전용면적 59~101㎡)를 먼저 분양한다. 전용 면적별로는 △59㎡ 108가구 △71㎡ 378가구 △84㎡ 497가구 △95㎡ 2가구 △1...
국호전 호텔학교, 이탈리아 국제 칵테일대회 특별상 수상 2024-10-22 19:09:49
호텔·식음료 전문 교육기관인 국제호텔직업전문학교(이하 국호전, 부학장 박선희)는 조서연 학생(23학번·칵테일플레어과정)이 지난 1일 열린 ‘Lady Amarena International 2024 Award’에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출전해 특별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성대하게 치러진 이번 대회는 110여 년...
박설우 제주대학교 창업지원단장, “도내 유일한 초기창업패키지 주관기관, 지난해에는 총 76.52억원의 기업매출 성과 올려” 2024-10-22 14:25:29
다양한 감귤·만감류를 이용한 시트러스 브랜드 ‘귤메달’입니다. 협약 기간 동안 약 30억원의 매출을 만들어낸 로컬크리에이터 강자인 귤메달은 뛰어난 브랜딩으로 전국적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많은 팝업에서 연일 구매행렬이 폭주하며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제주를 기반으로...
삼성물산, '래미안 송도역 센트리폴' 특별공급 2869건 접수…22일 1순위 청약 2024-10-22 10:40:34
삼성물산의 브랜드 아파트다. 최근 기준 금리 인하 기조에서 중도금 이자 후불제를 적용한 만큼 계약자들의 자금 부담이 낮은 것이 특징이다. 단지는 바로 앞 초등학교를 품은 교육 특화 입지를 갖췄다. 단지 내 상업 시설에는 육아돌봄서비스 째깍섬을 비롯해 영재교육센터 등으로 유명한 크레버스(CREVERSE)와 협약을...
카니발 특장전문 씨엔모터스, CN통합제어시스템 리뉴얼 출시…새로워진 UI 제공 2024-10-22 09:00:00
가능했다. 현재는 이 기능들과 더불어 A/S센터 안내, 전시장 안내, 자사 포인트몰 홈페이지 등 바로 연결이 가능하게 되었다.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다는 슬로건에 맞게 최선을 다해 작업에 임하고 있다”며 “주기적인 품질안전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자동차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는 브랜드로...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 엘리하이 2024-10-22 04:58:05
2년 연속 수상했다. 엘리하이는 교육 전문 기업 메가스터디교육(주)의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로, 초등 전문 최정상급 스타 강사진이 진행하는 전 학년, 전 과목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학교 교과 과정은 기본, 영어·수학 심화, 영재교육원 대비까지 영역별·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다. 예비초/저학...
매일 아침 '저가 커피' 즐겨 마셨는데…'충격 실상' 2024-10-21 19:34:27
6월 말 기준) 브랜드별 매장 수 대비 평균 위반 건수 비율을 살펴보면 컴포즈커피·더벤티(1.3%), 메가커피(1.2%), 하삼동커피(1.1%), 투썸플레이스·할리스(1.0%) 순이었다. 스타벅스(0.2%), 이디야커피·파스쿠찌(0.3%)는 1% 미만으로 상대적으로 낮았다. 브랜드별 적발 건수는 메가커피(138건), 컴포즈커피(13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