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리올림픽 '대목'…20일부터 대중교통 요금 일시 인상 2024-07-17 22:58:52
끝나는 9월 8일까지 대중교통에 올림픽 특별 요금제가 시행된다. 지하철이나 버스, 도심 RER의 1회권 티켓 가격은 현재 2.15유로(현재 환율 기준 약 3천200원)에서 4유로(6천원)로 뛴다. 10장 묶음은 현재 17.35유로(2만6천원)에서 32유로(4만8천원)에 판매된다. 파리-교외 구간의 RER이나 트랑실리앙 티켓도 10장 묶음으로...
'벼랑끝' 알뜰폰, 생판 남도 묶어주는 요금제까지 2024-07-16 15:41:53
최저 요금제 구간이 2만원대로 낮아지면서다. 업계 관계자는 “저렴한 요금제만으로 차별이 어렵다”며 “알뜰폰 업계 전체가 고객을 붙잡아 둘 ‘강력한 한방’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올해 상반기엔 번호이동 시장 우위가 알뜰폰에서 통신 3사로 넘어가는 흐름이 나타났다.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에 따르면 지난...
"10만원짜리 요금제 누가 쓰나요?"…불만 폭발한 이유 2024-07-03 22:00:04
등의 요금제에서 구간에 따라 무료 또는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KT도 이달 1일 요금제 하나로 세 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티빙·지니·밀리 초이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는 기존 '티빙·지니 초이스'와 '티빙·밀리 초이스'의 장점을 합치고 가격을 유지해 상품성을 높였다. 요금제에 따라 티빙...
편의점 할인까지…알뜰폰 출혈경쟁 심화 2024-06-27 15:30:29
요금제 구간이 낮아진 여파로 분석된다. KT가 지난 1월 월 3만원(5GB)짜리 5G 요금제를 출시한 것을 시작으로 SK텔레콤이 월 2만7000원(6GB), LG유플러스는 월 2만6000원(6GB) 5G 요금제를 내놨다.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에 따르면 지난달 통신 3사에서 알뜰폰으로의 번호 이동 순증은 1만4551건으로 전월 대비 28.3%...
SKB 이어 SKT도 넷플릭스 제휴 상품 '우주패스 넷플릭스' 28일 출시 2024-06-27 10:56:31
요금제는 각각 웨이브의 콘텐츠 팩(7900원)과 결합해 최대 10%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SK텔레콤은 “최근 다양한 OTT를 통해 콘텐츠를 접하고 있는 고객들이 보다 스마트하고 합리적으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넷플릭스-웨이브 결합 상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가입한 모바일 요금제에 따라...
"최대 10% 저렴하다"…SK텔레콤, '우주패스 넷플릭스' 출시 2024-06-27 08:53:36
요금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들 요금제는 각각 웨이브의 콘텐츠 팩(7900원)과 결합돼 최대 10%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SK텔레콤은 최근 다양한 OTT를 통해 콘텐츠를 접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으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넷플릭스·웨이브 결합 상품을 기획했다. SK텔레콤은...
LGU+, 선납형 '너겟' 요금제 개편…1천원 단위 세분화 2024-06-02 09:19:17
비해 혜택이 확대됐다. 데이터 제공량이 가장 많이 늘어난 요금제 구간은 월 4만5천원대로, 프로모션에서는 데이터 24GB 제공에 그쳤지만, 개편된 요금제는 50GB를 제공해 기존 대비 데이터 제공량이 26GB 크게 늘었다. 너겟에 가입한 청년 고객은 최대 30GB의 추가 데이터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요...
보람상조, 모바일 요금제 결합한 "보람 LTE × 밀리의서재" 출시 2024-05-31 10:12:40
31일 밝혔다. 이번 보람상조의 결합상품은 모바일 요금제를 결합한 상조상품이다. 해당 결합상품을 가입할 경우 고객은 알뜰폰을 24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보람그룹 상조계열사 보람상조리더스는 최근 알뜰폰 업체인 미니게이트와 협약을 맺고 '보람 LTE×밀리의서재' 상품 2종을 선보인다. 미니게이트는 ...
넷플릭스 CEO가 뽑은 '콘텐츠 새시대' 대표사례는 '오징어게임' 2024-05-27 08:02:10
대신 기존 멤버십 요금을 낮춘 광고형 요금제를 도입했다. 이후 넷플릭스는 지난해 미국과 영국, 한국 등 일부 국가에서 계정 공유를 제한하고 광고를 시청하지 않는 일반 요금제의 최저 가격 구간을 없애며 사실상 요금제 인상에 나섰다. 서랜도스 CEO는 오랜 기간 유지한 무광고 원칙을 광고형 멤버십 출시로 훼손한 것...
"오징어게임 안 볼 수도 없고"…4000만명 '이 방법' 택했다 2024-05-16 22:21:05
대신 기존 멤버십 요금을 낮춘 광고형 요금제를 도입했다. 이후 넷플릭스는 지난해 미국과 영국, 한국 등 일부 국가에서 광고를 시청하지 않는 일반 요금제의 최저 가격 구간을 없애며 사실상 요금제 인상에 나섰다.넷플릭스, 내년까지 자체 광고 플랫폼 만든다넷플릭스는 자체 광고 플랫폼을 내년 말까지 선보일 계획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