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복여행 둔화에 티메프까지…여행업계, 성수기 3분기에 고전 2024-10-24 06:15:01
수 있으며 전용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마일리지 최대 3%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모두투어는 유럽 각지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을 체험할 수 있는 '2024 겨울,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으로의 초대'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여행사 관계자는 "4분기에는 이달 초 황금연휴를 포함해 연말연시, 방학, 겨울 휴가 등의...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빙 상품 강화…신규 입주 대단지 아파트 공략 2024-10-23 15:49:37
수요가 높은 게 특징이다. 잠실점의 리빙 상품군 객단가(1인당 구매금액)는 전점 최고 수준이다. 롯데백화점은 이달 15~18일 잠실점 10층 리빙관에 프리미엄 브랜드를 단계적으로 늘리고 있다. 18일부터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본격적으로 대규모 신규 입주 수요 사로잡기에 나선다. 글로벌 유명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백화점 VIP가 찾는 와인이라는데…"입이 쩍" 2024-10-23 09:46:48
구매한 와인의 45%는 부르고뉴 와인, 30%는 샴페인이었다. 지난달 갤러리아백화점 서울 명품관에 개점한 프리미엄 와인숍 ‘더 비노494’ 매출 기준이다. 프랑스 중동부에 위치한 부르고뉴 지방은 프랑스 정부가 지정한 특급 포도밭이 가장 많은 와인 생산지다. ‘신의 물방울’이라 불리는 수천만 원대의 ‘로마네...
'흑백요리사' 열풍에 불티…"돈 있어도 못 산다" 난리난 제품 2024-10-20 13:26:17
‘인증샷’을 위해 접시·식기류를 구매하는 수요도 생겨났다는 것이 업계의 설명이다. 실제 접시·식기류 판매가 크게 늘어 접시 거래량은 156% 증가했으며 수저세트(246%), 포크·나이프(80%) 등도 많이 팔렸다. 파인다이닝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와인용품 거래액도 95% 늘었다. 특히 고가 프리미엄 주방용품을 찾는...
웹3 미래로 떠오른 디핀…레이어1 '피크'에 다 모이네 [황두현의 웹3+] 2024-10-17 16:32:01
통신사들이 구매해 네트워크의 약점을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데이터를 제공하는 사용자들은 역시 토큰을 보상으로 얻게 된다. 이 외에도 사이버보안 서비스를 위한 'DATS 프로젝트', 웹3 버전 줌으로 불리는 'd텔레콤(dTelecom)' 등도 피크를 통해 운영되고 있는 디핀이다. 피크...
BIFF, 레디 액션 2024-10-03 19:06:57
이름의 리셀러로 돈을 번다. 대량 구매한 물건을 비싸게 되팔아 이윤을 보는 그에게 물건의 품질 및 진품 여부는 중요하지 않다. 목적은 그저 돈을 버는 것. 그래야 일상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일에 과하게 몰입해 있는 그는 주변을 둘러보지 못한다. 그는 매 순간 물건 가격을 살피고 이익이 날 때 파는 것에 신경이...
비수기인데도 폭염 덕에 '놀라운 효과'…대박 터진 곳 2024-09-19 21:00:04
롯데아울렛과 신세계아울렛 모두 추석 연휴 한 명이 구매하는 금액인 객단가 매출은 되레 지난해보다 줄었다. 대형마트도 추석 선물 세트와 연휴 먹거리 중심으로 매출이 늘었다. 이마트는 상품군별 매출 증가율이 수산 60%, 축산 51%, 과일 40% 등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롯데마트의 추석 연휴 매출도 지난해 추석 연휴보...
추석연휴 폭염에 백화점 '방긋'…3사 매출 10% 증가(종합) 2024-09-19 16:06:52
구매하는 금액인 객단가 매출은 되레 지난해보다 줄었다. 업계 한 관계자는 "보통 추석 연휴에는 가을이나 겨울에 입을 수 있는 겉옷이 잘 나가는데 올해는 늦더위 영향으로 겉옷 판매가 부진했다"고 전했다. 대형마트도 추석 선물 세트와 연휴 먹거리 중심으로 매출이 늘었다. 이마트는 상품군별 매출 증가율이 수산 60%,...
"황금연휴에 잠이 안 온다"…호텔신라 주주의 한숨 [진영기의 찐개미 찐투자] 2024-09-17 19:55:44
웃돈다. 1인당 구매액이 감소해 실적 발목을 잠았다. 한국면세점협회에 따르면 상반기 구매객 수는 1382만5000명으로 전년 대비 45.6% 늘었다. 하지만 1인당 구매액은 53만5000원으로 22% 줄었다. 최근 한국을 찾는 해외 관광객들이 면세점에서 큰돈을 쓰기보단 맛집이나 인기 편집숍 등에서 지갑을 여는 것을 선호하기...
대충 그린 것 같은데…'이것' 사려고 MZ 18만명 '광클' 2024-09-13 06:53:10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롯데는 지난 4~5월 롯데월드타워와 몰 일대를 일본 애니메이션 포켓몬 캐릭터와 관련된 부스와 체험 공간 등으로 꾸몄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캐릭터 팝업은 유독 객단가가 높은 편”이라며 “충성도 높은 팬들의 구매력을 확보할 수 있는데다 집객 효과까지 노릴 수 있어 캐릭터 팝업은 비용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