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T, 고객만족도 27년 1위 기념 T멤버십 혜택 강화 2024-05-30 09:19:03
SKT, 고객만족도 27년 1위 기념 T멤버십 혜택 강화 쉐이크쉑 30%·파리바게뜨 1천원당 500원 할인 등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국가고객만족도(NCSI) 27년 연속 1위를 기념해 T멤버십 6월 혜택을 배로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6월 T day에는 쉐이크쉑 전 제품 30% 할인, 파리바게뜨 1천원당...
SK텔레콤 "27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T멤버십 혜택 두 배" 2024-05-30 08:56:02
SK텔레콤은 국가고객만족도(NCSI) 27년 연속 1위를 기념해 T멤버십 6월 혜택을 두 배 수준으로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T멤버십은 다양한 할인과 적립, 그리고 매월 즐기는 ‘T day’, 밀레니엄+Z세대(MZ세대)를 위한 ‘0 day’, VIP 고객만 누릴 수 있는 ‘VIP PICK’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6월 T day에는 △쉐이크쉑 전...
BMW 프리미엄모델 오너에 특별한 경험을…'BMW 엑셀런스 라운지' 2024-05-27 16:41:54
집중한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등 애프터서비스(AS) 관련 혜택을 드리는 데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김 팀장은 "국내 자동차 업계에서는 BMW 엑셀런스 클럽 혜택이 독보적"이라며 "BMW그룹 안에서도 다른 (국가의) 마켓들이 벤치마킹 대상으로 삼고...
SCL건강증진센터, 건강검진 공인 평가 최고 등급 획득 2024-05-24 14:18:45
밝혔다. 보건복지부에서 실시한 국가건강검진기관 4주기 평가 일반검진 부문에서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으며, 고용노동부 및 산업안전보건공단 주관 특수건강진단기관 평가에서 A등급을 획득했다. 검진기관평가는 국가건강검진의 질 향상 목적을 위해 3년 주기로 검진 업무의 적정 수행 여부를 평가하며 특수건강진단기관...
세븐일렉, 스마트 헬스케어 기기 품질 보증 2024-05-15 16:20:38
스마트워치, 부위별 측정 스마트 체중계 등을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더 강화했다. 세븐일렉은 최근 구리갈매지구에 1024.22㎡ 규모의 최첨단 설비를 갖춘 공장물류센터를 구축해 안정화된 공급망을 갖췄다. 또한 고객사의 CS팀과 품질 보증 관련 일련의 업무 프로세스를 시스템화해 실사용자의 제품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고...
코웨이 정수기,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 16년 연속 1위 2024-05-14 14:22:29
코웨이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4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조사에서 자사 정수기가 16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14일 발표했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이미지·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표다. 코웨이는...
"AI 통했다"…SK텔레콤, 국가고객만족도 27년 연속 1위 2024-05-08 08:53:44
SK텔레콤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하는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이동전화서비스 부문 2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이번 조사에서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과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으며 이동통신 부문 최초로 소비자만족도 80점을 돌파했다....
SK텔레콤, 국가고객만족도 27년 연속 1위…"AI 혁신 노력" 2024-05-08 08:43:52
SK텔레콤, 국가고객만족도 27년 연속 1위…"AI 혁신 노력"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하는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이동전화서비스 부문 2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이는 NCSI가 국내에 도입된 1998년 이후 27년간 단 한 해도 빠짐없이 1위를...
'의류 기업' 노브랜드, 코스닥 입성…"글로벌 시장 정조준" 2024-05-03 13:59:46
분석을 기반으로 브랜드별 아이덴티티를 살린 디자인을 제안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이에 노브랜드의 프리미엄 브랜드 매출 비중은 2018년 11%에서 작년 22%로 확대됐으며,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4,519억 원, 104억 원을 기록했다. 회사는 이번 기업공개를 통해 총 120만 주를 공모한다. 주당 공모 희망가 밴...
티오더, “고객 만족 최우선”…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 개최 2024-05-03 10:26:39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다. 기업 수행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하고 인증하고 있다. 티오더는 소비자중심경영을 본격화하기 위해 지난 2월부터 권역별 A/S 거점 센터를 신설하고 케어서비스를 실시 중이다. 거점센터는 현재 부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