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24, 모바일앱 '이-버스' 오픈 2022-11-08 08:56:28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앱은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그램퍼스'와 공동으로 개발됐다. 신호상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상무는 "앱에서 쇼핑과 게임을 하면서 이마트24가 진행 중인 이벤트와 상품을 접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우투더영투더우"…공유 킥보드 모델 된 '동그라미'[Geeks' Briefing] 2022-08-02 17:28:22
KT와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공동 운영하며 전략투자, 상용화 등 70건 이상의 사업화 연계를 진행해왔다. 창업존 입주기업은 협업 프로젝트와 지원금을 준다. 그램퍼스, 팝업스토어 오픈 캐주얼 게임 전문 개발 스튜디오 그램퍼스가 한국과 일본에 팝업스토어를 동시 오픈한다. 서울시 성동구 '데어데이아'와...
컴투스 "메타버스·콘텐츠기업 투자 평가액 8천억원" 2021-10-18 11:33:12
컴투스는 밝혔다. 컴투스는 이 외에 게임사 올엠과 그램퍼스, 웹툰·웹소설 기업 엠스토리허브, 웹드라마·영상콘텐츠 기업 와이낫미디어와 미디어캔 등에 700억원을 투자했다. 컴투스의 지주사인 게임빌[063080]은 미국 콩스튜디오 지분 4.5%를 보유하고 있으며 가상자산 거래소인 코인원에서는 지분 38.43%를 소유해 2대...
11번가, 월간 십일절 2주년…누적 거래액 1조6000억원 2021-02-10 09:48:40
퍼스(오후 3시), 엘빈즈 이유식(오후 7시)등 다양한 상품이 연이어 라이브로 소개된다. 십일절의 백미 `타임딜`에는 오전 11시 LG전자의 LG그램 2021 17형(205만9천원), 삼성 무풍 큐브 공기청정기(89만9천원) 등을 시작으로 인기 생활가전, 노트북 등 78개의 상품이 매시간 공개된다. 이 외에도 선물하기, 장보기 서비스의...
컴투스, 방탄소년단 캐릭터로 글로벌 게임 시장 공략 2020-11-24 17:51:21
시장에 선보인다. 컴투스는 게임 개발사 그램퍼스와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 기반의 모바일 게임에 대한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타이니탄은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의 모습을 본 따 만든 캐릭터로 방탄소년단의 제2의 자아가 발현해 캐릭터가 되었다는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앞서 그램퍼...
컴투스, 방탄소년단 캐릭터 기반 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2020-11-24 14:31:25
캐릭터 '타이니탄' 활용한 게임…그램퍼스가 제작 (서울=연합뉴스) 이효석 기자 =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는 게임 개발사 그램퍼스가 방탄소년단(BTS) 캐릭터 '타이니탄'으로 제작하는 게임의 글로벌 퍼블리싱(유통·서비스)을 맡는다고 24일 밝혔다. 타이니탄은 방탄소년단 멤버들로 만든 캐릭터...
(주)아이비그룹,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어린이전용스포츠센터`부문 대상 수상 2020-09-17 17:42:44
‘그램퍼스’ 교구를 활용하여 놀이속 태권도를 배울 수 있어 유아들의 흥미유발을 통한 태권도 수련이 가능하다. 또한 증강현실 기반 콘텐츠인 아이비 XR스포츠의 경우 아날로그와 디지털을 결합한 디지로그(Digilog) 스포츠 플랫폼으로 뛰어난 콘텐츠의 성과를 인정받아 내년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하는...
“입주사 대표들은 자극제이자 소중한 동기” ‘K-스타트업 파워’ 보여 줄 저스트코 입주사를 소개합니다 2020-09-15 11:41:00
스튜디오 컴퍼니 그램퍼스 (2019년 12월 강남 저스트코 타워 입주) 김지인 그램퍼스 대표 그램퍼스는 캐주얼 게임을 개발하는 스튜디오 컴퍼니다. ‘스티키(sticky)’한 손맛을 기반으로 ‘초밥의 달인’ 등 일명 ‘요리타이쿤’ 게임 유행을 선도한 메인 팀원들이 모두 모였다. 창업 초반부터 자생적으로 매출을 올린...
푸드컬쳐랩 ‘김치시즈닝’, 그램퍼스 ‘마이리틀셰프’와 제휴 맺어 2020-09-03 13:52:50
‘김치시즈닝’과 그램퍼스가 서비스 중인 ‘마이리틀셰프’가 제휴 이벤트를 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양사는 이벤트를 9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7년 상반기 국내 출시된 마이리틀셰프는 서비스 기간 총 3년 동안 다운로드 건수 180만 건 이상을 기록한 그램퍼스의 캐주얼 게임이다. 인게임에서 다양한...
온택트(O.N.T.A.C.T) 입은 국제콘텐츠마켓 SPP 2020 성료 2020-08-19 09:32:46
게임 기업 그램퍼스는 ‘빅풋패밀리’의 게임화 프로젝트 공동개발 및 공동투자로 50만 달러 규모의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SPP 2020에 바이어로 참여한 호주 기업 오딘스 아이 애니메이션(Odin’s Eye Animation)의 CEO 마이클 파벨(Michael Favelle)은 “지금 상황이 좋지 않아 직접 만나기는 힘들지만 SPP가 정말 중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