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본 2대 산업으로 떠오른 '관광'…트렌드는 '체험' 2024-09-02 16:06:47
‘그릭 요거트’는 기존 일본에서 ‘기리샤 요거트’로 불리던 이름까지 바꾸며 새로운 K 열풍에 탑승했다. 얼핏 진입 장벽이 낮다고 여겨질 수도 있으나 일본 소비자의 눈은 점점 높아지고 있다. SNS 시대가 열리며 한국의 최신 트렌드는 일본에 실시간으로 전해져 한국과 동시에 유행한다. 유행의 전환이 빠르기에 일본...
홈플러스 'AI 가격혁명' 강화…햅쌀 등 10여종 최저가 판매 2024-08-28 09:23:42
자연햇살 고춧가루, 유부초밥, 더블팩 샐러드,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플레인 등이다. 홈플러스는 아울러 다음 달 4일까지 집밥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맛있는 집밥 프로젝트'를 통해 각종 밀키트와 간편식, 소스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갈비 등 육류를 최대 40% 할인하는 '갈비 유니버스'도 다음...
성큼 다가온 추석명절…가성비 선물 준비하세요 2024-08-26 16:05:36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백화점은 그릭 요거트,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과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꿀에 초점을 맞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임형문꿀 완숙 봉밀 도자기 선물 세트(22만원)’와 ‘안상규벌꿀 챕터 82 반고흐 뮤지엄 특별 에디션(8만5000원)’ 등이 대표 상품이다.○패키지도 친환경 붐업계는...
떠먹는 요거트도 제로슈거로…빙그레 '요플레 제로' 선보여 2024-08-21 10:24:49
처음이다. 빙그레는 떠먹는 요거트 시장이 라이트, 그릭요거트와 같은 건강 지향 중심으로 성장하면서 당류를 0g으로 줄인 제로 슈거 요거트의 수요가 확대될 것으로 봤다. 앞서 지난 1일엔 발효유 신제품인 '요플레 제로 드링크 무당 플레인'을 출시한 바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혈당 관리 등 건강에 관심이 많은...
"하루에 1억원씩 팔린다"…부동의 1위 '월드콘' 제친 아이스크림은 2024-08-16 15:19:32
15일부터 추가적으로 선보인 요아정꿀그래놀라그릭요거트도 첫날 발주량이 GS25의 떠먹는 요거트 카테고리 10여종 상품을 모두 합친 금액보다 높게 나와 가맹점 경영주들의 요아정 시리즈 신상품에 대한 기대가 매우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 GS25는 현재까지 아이스크림·음료·유제품을 출시했고, 이어 빵류 및 디저트 ...
"월드콘 제쳤다"…하루에 3만개씩 팔린다는 아이스크림 2024-08-16 11:45:41
GS25는 전날 추가로 선보인 요아정꿀그래놀라그릭요거트도 첫날 발주량이 떠먹는 요거트 카테고리 10여종 상품을 모두 합친 금액보다 많다고 전했다. GS25는 빵류와 디저트 등으로 요아정과 협업 상품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정구민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요아정뿐 아니라 고객들이 선호하는 전문점과의...
"없어서 못판다"…편의점 아이스크림 지각변동 2024-08-16 10:09:29
추가로 선보인 요아정꿀그래놀라그릭요거트도 첫날 발주량이 떠먹는 요거트 카테고리 10여종 상품을 모두 합친 금액보다 많다고 전했다. GS25는 빵류와 디저트 등으로 요아정과 협업 상품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정구민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요아정뿐 아니라 고객들이 선호하는 전문점과의 협업을...
GS25 "요아정파르페, 일주일간 20만개 팔려" 2024-08-16 08:49:56
GS25는 전날 추가로 선보인 요아정꿀그래놀라그릭요거트도 첫날 발주량이 떠먹는 요거트 카테고리 10여종 상품을 모두 합친 금액보다 많다고 전했다. GS25는 빵류와 디저트 등으로 요아정과 협업 상품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정구민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요아정뿐 아니라 고객들이 선호하는 전문점과의...
"애들 주려고 샀다가 엄마가 더 먹어요"…'대반전' 일어났다 2024-08-05 21:00:03
해서 산 건데 제가 더 먹는 것 같네요. 그릭요거트 위에 (시리얼을) 냉동 블루베리 같이 넣어서 먹어요.” 어린이가 주 타깃이었던 시리얼 시장이 성인 위주로 재편되는 트렌드를 감지할 수 있는 반응이다. 5일 업계에 따르면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성인들 중심으로 이어지면서 간편하...
[게시판] 동원F&B '덴마크 그릭 오리지널',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4-08-02 08:17:08
▲ 동원F&B[049770]는 그릭요거트 제품 '덴마크 그릭 오리지널'이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브렌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수상작은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잘 반영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오픈 인공지능(AI)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