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피알, 글로벌 자사몰 누적 가입자 수 620만명 돌파 2024-03-14 14:41:40
메디큐브, 널디,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등 5개 브랜드에서 운영하는 국내외 자사몰 누적 가입자 수를 더한 것이다. 에이피알은 국내 외에도 미국,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에서 자사몰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초부터 3월 첫째 주까지 에이피알 산하 브랜드 플랫폼의 글로벌 총 누적...
등산, 러닝, 골프…야외활동 워밍업 준비되셨나요 2024-03-13 16:19:12
글램’은 땅에 닿는 면적이 넓은 아웃솔을 적용해 등산과 하산 시 보다 쉽고 안정적인 활동을 가능하게 해준다. 산 등 자연 속에서 뛰는 트레일 러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고글 등 아이웨어나 러닝화, 재킷 등을 찾는 이들도 늘었다. 러닝 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충분한 시야를 확보하기 위해선 스포츠...
女아이돌 'BJ 전업' 후 대박 터졌다…얼마나 벌길래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3-04 08:20:34
엘린, 글램 출신 다희(김시원) 등도 BJ로 데뷔했다. 과거엔 무명 배우, 논란의 연예인 등이 생계와 복귀를 무대로 BJ를 택했다면, 최근엔 인지도 있는 아이돌 출신들까지 BJ로 향하고 있다. 아이돌로 데뷔할 만큼 출중한 외모와 끼를 갖춘 이들이다. 끼와 매력을 카메라 앞에서 발산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동시에 큰돈까지...
증거금 14조 모았던 기대주…상장하자 몸값 3조 2024-02-27 09:18:20
첫 날 유가증권시장 시가총액은 106위로 몸값이 단숨에 3조원대를 넘어섰다. 지난 2014년 설립된 에이피알은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와 화장품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패션 브랜드 '널디' 등을 보유한 기업이다. 올해 첫 조 단위 IPO 대어인...
복지플랫폼 ‘복지드림’ 운영사 인디앤드코리아-글램파트너스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2024-02-20 15:11:50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3월 31일까지 ‘GLAM복지몰’에 신규가입하는 회원은 연간 구독료 1만원을 면제해주며, 복지몰에서 상품구매시 할인포인트로 1년 동안 사용가능한 10만 포인트를 100%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인디앤드코리아 오상훈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맞춤형 복지 서비스...
화장품 강국 日 사로 잡았다…판매 1위 'K뷰티' 뭔가 보니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17 10:00:04
‘프루티 글램 틴트’는 큐텐재팬에서 출시 직후인 2022년 2분기부터 7분기 연속 포인트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판매액 1위를 달성했다. 실구매 고객 리뷰 수는 6만4000여건에 달한다. 5점 만점에 4점 이상을 부여한 고객 비율은 96%다. 일본 최대 화장품 소셜 리뷰 앱인 립스(LIPS)가 실시한 ‘LIPS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
"소개팅앱 사용자, 여성보다 남성이 훨씬 많지만…" 반전 2023-12-31 16:02:20
설치자 수는 '틴더'(42만명), '위피'(33만명), '글램'(28만명) 등 순으로 많았다. 실사용자도 틴더(24만명)가 가장 많았다. 하지만 틴더의 실사용률(56.2%)은 '남녀공학'(84.5%), '너랑나랑소개팅'(74.1%), '앙팅'(66%)에 뒤졌다. 와이즈앱은 설치·사용자 기준 1∼3위인...
소개팅 앱 사용시간, 여성이 '압도적' 2023-12-31 11:32:39
수는 '틴더'(42만명), '위피'(33만명), '글램'(28만명) 등 순으로 많았다. 실사용자도 틴더(24만명)가 가장 많았으나, 틴더의 실사용률(56.2%)은 '남녀공학'(84.5%), '너랑나랑소개팅'(74.1%), '앙팅'(66.0%)에 뒤졌다. 와이즈앱은 다양한 콘셉트의 신규 데이팅 앱이...
"소개팅 앱 남녀 비율 8대 2…사용 시간은 여성이 2배" 2023-12-31 11:19:01
설치자 수는 '틴더'(42만명), '위피'(33만명), '글램'(28만명) 등 순으로 많았다. 실사용자도 틴더(24만명)가 가장 많았으나 틴더의 실사용률(56.2%)은 '남녀공학'(84.5%), '너랑나랑소개팅'(74.1%), '앙팅'(66.0%)에 뒤졌다. 와이즈앱은 다양한 콘셉트의 신규 데이팅...
에이피알, 내년 유가증권시장 1호 IPO 도전...기업가치 최대 1조5169억원 2023-12-22 18:22:26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등의 뷰티 브랜드와 패션 브랜드 널디, 즉석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그레이 등을 보유하고 있다. 2021년부터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를 선보이며 뷰티 테크로 기업 정체성을 바꿨다. 에이지알은 11월 둘째 주까지 국내외 누적 판매 150만대를 넘겼다.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