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스코리아가 사랑해"…해양심층수 `사랑해` 공식 생수 지정 2022-10-11 16:16:17
해양심층수 `사랑해`는 지난 5월 윤대통령과 국내 글로벌5대 기업 총수들이 참석한 중소기업의 날 행사에도 생수로 선정된바 있다.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사랑해` 관계자는 "올해 이어지고 있는 이러한 행사들을 계기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품 이미지를 살려 국내는 물론 세계 글로벌 프리미엄 생수로 정착하는 계기와...
글로벌심층수, `딥스(DEEPS)` 무라벨 제품 `에코 골드·에코 블루` 라인업 확대 2022-08-03 16:22:11
글로벌심층수의 해양심층수 브랜드 `딥스(DEEPS)`가 무라벨 제품에 대한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딥스는 햇빛이 닿지 않는 수심 510m의 밀도가 높은 해양심층수를 취수한 생수 브랜드로, 지난 해 7월 무라벨 제품인 `에코 그린`을 먼저 선보인 바 있다. 8월 1일부터는 신제품 `에코 골드, 에코 블루`를 추가하여...
(주)제이비피코리아의 보니앤제이, 코스모뷰티 2021 참가 2021-07-06 17:43:09
제품이다. 버블리(BUVLEY)는 하와이안 해양 심층수를 포함한 9가지 해양추출물과 100개 이상의 미량 원소를 함유한 미네랄로 구성된 제품으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다양한 해조류의 영양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한편 코스모뷰티는 화장품, 헤어, 에스테틱, 네일, 원료 등 다양한 화장품 관련 트렌드를 만...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식품 부문 2021-04-29 13:04:27
‘인류의 건강증진에 기여하는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이라는 브랜드 비전 아래 좋은 품질과 높은 경쟁력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유제품뿐 아니라 울릉해양심층수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연세유업은 전문가가 직접 관리하는 협력목장 120곳의 원유를 사용한다. 우유 본연의...
글로벌심층수, ‘딥스 골드’ 국제식음료품평회 3스타상 수상 2021-03-11 11:02:56
맛있는 물이라 불리는 프리미엄 워터라고 글로벌심층수 측은 설명했다. 글로벌심층수는 최근 해양심층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딥스를 정기적으로 먹고 싶어하는 소비자를 위해 정기 배송 서비스를 런칭했다. 또한, 정기배송 런칭 이벤트로 구매 제품에 상관없이 정기 배송 신청자에게 3회차마다 딥스 골드 5...
통합신공항·영일만신항 '투포트 시대'…대구·경북 글로벌화 문 열려 2020-08-25 15:33:00
심층수 미네랄 특화단지를 조성해 해양치유와 힐링, 해양 휴양형 국제회의도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다. 신라의 이름을 낳은 ‘덕업일신 망라사방(德業日新 網羅四方)’에 내포된 혁신성과 글로벌화는 통합신공항 시대에 대구·경북이 이어 나아가야 할 중요한 시대적 가치다. 낙동강 내륙도시와 동해안 해양도시 모두가...
제주용암수 中·베트남서도 마신다 2020-06-16 17:45:06
글로벌 1위 브랜드인 에비앙에 도전장을 냈다. 오리온은 제주용암수를 하오리유 룽옌취안(好友 熔岩泉·오리온 용암천)이라는 제품명으로 중국 상하이, 베이징, 광저우 등 3개 대도시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 편의점과 온라인몰 징둥닷컴에 입점했다. 미네랄워터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 직장인을 주소비자층으로 겨냥했다....
'에비앙에 맞짱' 중국·베트남에 간 오리온 제주용암수 2020-06-16 16:35:45
반년여 만에 해외 판로를 열며 미네랄워터 시장 글로벌 1위 브랜드인 '에비앙'에 도전장을 낸 셈이다. 오리온은 제주용암수를 중국에서 ‘하오리요우 롱옌취엔’이라는 제품명으로 상하이, 베이징, 광저우 등 3개 대도시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 현지 편의점과 온라인몰 징둥닷컴에 입점했다. 미네랄워터에 관...
이학도 씨월드 대표 '추억의 맛' 튀겨낸 부각, 한국 넘어 美도 홀리다 2020-02-21 17:30:21
해양 심층수와 200도 이상의 고열로 구운 태움·용융소금으로 간을 한다. 해양 심층수는 미네랄이 풍부한 데다 오염물질이 적고, 태움·용융소금은 나트륨 수치가 일반 소금보다 낮고 쓴맛도 덜하다. 올리고당이나 설탕으로 표면을 두르는 ‘당 코팅’은 하지 않는다. 원재료 맛을 최대한 살리기...
'마시는 물 전쟁' 2라운드 2019-05-02 18:03:32
시장의 성장 가능성이 크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는 국내 생수 시장이 매년 12% 성장해 2023년 약 2조3000억원에 이를 것으로 보고 있다.더워지는 날씨와 인구 구조,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도 연관이 있다. 1인 가구와 맞벌이 가정이 늘면서 보관과 휴대가 편하고, 배송받아 마실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