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프랜드 등 가정의 달을 대표하는 6개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별로 최대 20% 중복 쿠폰을 제공한다. 패밀리 특가 코너에서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추천 상품을 소개하고, 가족단위 여행에 적합한 여행 상품까지 추천해준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평일 오후 6시 라방도 진행한다. 계절가전과 화장품,...
바디프랜드, 올해 1분기 영업익 200억원…전년비 146% ↑ 2024-04-05 10:02:47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로봇 제품을 무기로 글로벌 안마의자 업체 10곳과 기술 수출 계약을 체결하는 등 해외 시장 공략도 가속화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동종 기업들 모두 소비침체로 실적 부진을 겪고 있는 가운데, 바디프랜드의 꾸준한 R&D 투자에 기반한 혁신 제품들이 소비자의 선택을 받으면서 올 1분기...
데니스 홍 교수 "기업의 혁신적인 도전 없으면 로봇 기술도 퇴보" 2024-03-14 18:43:55
프랜드의 글로벌 앰배서더(홍보대사) 행사에서 한국경제신문과 만나 로봇의 역할에 대해 이렇게 설명했다. 홍 교수는 세계 최초로 시각장애인용 자동차를 개발한 로봇 공학자로 유명하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1월 그를 글로벌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홍 교수가 생각하는 로봇의 존재 이유는 간결 명확하다. 사람을 행복하게...
"로봇은 도구일 뿐 "…'로봇 박사'가 안마의자 모델로 나선 이유 [이미경의 옹기중기] 2024-03-12 12:57:22
프랜드 글로벌 앰배서더직을 수락한 이유도 이런 이유에서다. 그는 "바디프랜드 회사의 철학이 기술을 접목한 헬스케어 제품을 통해 '인류 건강 수명을 10년 연장하는 것'이라고 하더라"며 "이 말을 듣는 순간 내가 추구하는 로봇 철학과 같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모든 기업이 첨단 로봇 기술을 적용할...
안마의자 시장 판도 뒤흔든 '비렉스'…다양한 라인업으로 론칭 1년 만에 '돌풍' 2024-02-13 16:00:35
프랜드와 세라젬의 양강 구도를 뒤흔들며 ‘게임체인저’ 역할을 하고 있다. 10여 년 전부터 안마의자 시장을 꾸준히 공략해 온 코웨이의 노력이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는 평가다. 2011년 ‘비바체’를 유통하며 안마의자 시장에 뛰어든 코웨이는 2013년엔 직접 기획한 제품 ‘MC-01’을 시장에 내놨다. 2022년엔 비렉스를...
바디프랜드,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 글로벌 홍보대사로 위촉 2024-01-19 15:49:21
바디프랜드,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 글로벌 홍보대사로 위촉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바디프랜드가 로봇공학자인 데니스 홍을 글로벌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9일 밝혔다. 데니스 홍은 한국계 미국인으로 세계적인 로봇 공학자이다. 세계 최초로 시각장애인용 자동차를 개발하는 등 로봇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무대 넓히는 K-헬스케어…세라젬·바디프랜드 "해외진출 강화" 2024-01-14 07:01:02
바디프랜드는 2017년 미주 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모두 5개의 직영 라운지를 운영 중이다. 주력 제품은 미국 식품의약청(FDA) 승인을 받은 팬텀 메디컬 케어, 올해 선보이는 메디컬 팬텀과 미국 온라인 시장을 겨냥한 팔콘 등이 있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글로벌 안마의자 기업 10여곳과 헬스케어 로보틱스 테크놀로지 수출...
바디프랜드, 'CES 2024'에 헬스케어 로봇 12종 출격 2024-01-10 17:12:46
바디프랜드는 혁신상을 수상한 팬텀 네오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팔콘과 퀀텀 등 총 4종의 ‘헬스케어로봇’ 제품들도 글로벌 시장에 첫 선을 보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CES 2024’에서는 바디프랜드만의 독자영역인 ‘헬스케어로봇’ 제품 중심으로 부스를 구성했다"며 "글로벌...
독보적 기술·품질로 무장…사업영역 넓히고 우뚝 섰다 2024-01-09 16:01:32
글로벌 배터리 제조업체로부터 대규모 수주를 했고, 12월 1147억원 규모의 배터리 믹싱장비 계약을 체결하는 등 고객사를 넓혀가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로 안마의자에 혁신을 가미했다.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로봇은 좌·우 두 다리 안마부가 개별적,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대본 요약부터 웹툰 제작까지…AI 활약에 몰리는 투자 [Geeks' Briefing] 2023-12-12 18:37:16
출시해 글로벌 진출에 도전할 예정이다. ‘에타’ 로고 바뀐다 국내 최대 대학 생활 플랫폼 에브리타임은 15년 만에 리브랜딩에 나섰다. 브랜드 로고(BI)와 그룹 채팅 기능을 새롭게 공개한 것이다. 새로운 에브리타임 로고에는 기존 심벌이 의미하는 ‘시간’과 대학생들의 긍정적인 시너지를 의미하는 ‘미소’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