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만 찾은 삼성디스플레이 OLED…글로벌 IT·빅테크 '시선집중' 2024-10-15 16:00:00
삼성디스플레이 OLED…글로벌 IT·빅테크 '시선집중' 대만 타이베이서 '삼성 OLED IT 서밋' 개최…신제품 대거 공개 에이서·인텔·퀄컴 등 20개 기업 참가 (서울=연합뉴스) 강태우 기자 = 삼성디스플레이가 인공지능(AI) 시대 인프라 허브로 부상 중인 대만 타이베이에서 글로벌 정보기술(IT) 업체들과...
플라스틱 분자에 심은 '미생물 시한폭탄'…수명 다하면 자동 분해 2024-10-14 17:45:12
산업의 젖줄’ 라인강이 흐르는 이곳에서 글로벌 최대 화학사 바스프(BASF)는 세상을 바꿀 ‘제2의 플라스틱’을 개발 중이다. 제조 단계부터 수명을 설정해 기한이 다하면 스스로 사라지는 생분해성 플라스틱이 대표적이다.생명 주기를 가진 친환경 플라스틱 지난달 바스프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퍼포먼스 소재 사업부 실...
사업영토 확장에 분주한 HR 전문기업들 2024-10-14 16:16:57
플렉스는 팀이다’. 직원 각자의 재능이 하나의 목표로 뭉치고, 강력한 몰입을 통해 성취를 만드는 스포츠의 속성을 HR 플랫폼으로 강화하겠다는 뜻이다. 이 회사가 각종 스포츠 관련 파트너십을 맺고 ‘플렉스 팀 테니스 리그’도 마련한 이유다. HR테크 스타트업 인에이트는 지난달 기업 인사 담당자를 행동과학 전문가로...
“미연의 다이내믹한 모습이 어우러진 마카오 여행” 협업 뮤직비디오에서 공개 2024-10-10 10:34:40
관광지로서의 인지도를 제고할 뿐만 아니라 미연의 글로벌 영향력을 통해 더 많은 해외 관광객이 마카오를 직접 방문해 이 도시만의 특별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카오 테마곡 및 뮤직비디오 ‘Lovin’ My Stay’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돼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유동인구 ...
삼성 TV, 'F45 트레이닝' 홈트레이닝 프로그램 제공 2024-10-09 08:13:09
= 삼성전자는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 트레이닝'과 파트너십을 맺고 삼성 TV에 홈 트레이닝을 무료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사용자는 F45 트레이닝이 직접 개발한 하이브리드, 유산소, 근력, 회복 등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본인 수준에 맞춰 선택하면 된다.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허브 '삼성 데일리...
'조현범 10년 뚝심' 한온시스템 품고 단숨에 49→ 30위권 '껑충' 2024-09-30 23:07:48
테크노플렉스에서 열린 한국타이어 이사회에서 한온시스템 인수 안건을 최종 결의했다고 공시했다. 공시에 따르면 한국타이어는 사모펀드 운용사 한앤컴퍼니가 보유한 한온시스템 지분 23%를 주당 1만원에 매입한다. 지분 25%를 주당 1만250원에 매입하려던 계획이 일부 수정됐다. 유상증자로 발행하는 신주는 3651억원에서...
마카오정부관광청, (여자)아이들 미연과 함께 떠나는 마카오 여행 뮤직비디오 공개 2024-09-30 14:34:29
통해 마카오의 관광 자원을 홍보하는 한편, 미연의 글로벌 인지도를 활용해 더 많은 해외 관광객들이 직접 마카오를 방문해 이 도시의 독특한 매력을 경험하길 기대하고 있다. 콜라보 마카오 테마곡 및 뮤직비디오 ‘Lovin’ My Stay’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서울 핵심 상권인...
노스페이스, 한겨울까지 입는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등산 패션의 완성 2024-09-26 16:08:55
증가하는 계절이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가을 시즌에 맞춰 의류, 신발 등 새로운 제품을 내놨다. 고기능성은 기본이다. 브랜드 특유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적용했다. 영원아웃도어의 신제품은 노스페이스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는 유지하면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강화한...
중기부, 롯데마트와 중소·소상공인 제품판매 상생기획전 2024-09-18 12:00:04
제타플렉스 잠실점에서 '9월 동행축제, 롯데마트 상생기획전'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상생기획전은 지난 7월 중기부와 롯데 계열사 간에 체결한 업무협약에 따른 것이다. 이번 행사는 애초 주요 협업 사항인 중소기업·소상공인의 글로벌 진출 지원 외에 롯데마트가 보유한 인프라를 제공받아 개최하는 제품...
"옆집 엄마도 쓰더라"…70만원 고가에도 '필수품' 됐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4-09-05 10:30:54
플렉스타일'은 다이슨 에어랩과 유사한 콘셉트의 제품으로 꼽힌다. 다이슨이 강조하는 코안다 기류 효과를 활용한 제품이다. 제품 본체와 브러쉬가 포함된 상품 가격이 55만원에 달하지만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국내 홈쇼핑과 백화점을 중심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국내에서 프리미엄 헤어스타일러 열풍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