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원홈푸드 금천미트, '대통령상 한우' 11년째 낙찰받아…7천46만원 2021-10-14 10:17:41
동원홈푸드 금천미트, '대통령상 한우' 11년째 낙찰받아…7천46만원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금천미트는 대통령상을 받은 한우를 11년 연속 낙찰받았다고 14일 밝혔다. 금천미트는 전날 충북 음성에서 열린 '제24회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에서 대통령상을 받은 최고 등급의...
동원 김남정, 참치 넘어 '종합식품名家' 이끈다 2021-09-15 17:19:16
2015년 국내 최대 축산물 온라인 유통업체인 금천미트를 인수하면서 축산업에 발을 들였지만 주로 기업 간 거래(B2B) 사업에 집중해왔다. 동원홈푸드는 축육부문 신설을 계기로 B2C 사업으로 영역을 넓혀 지난해 매출 5500억원 수준이던 축산물 사업 규모를 올해 8000억원까지 키울 계획이다. 동원그룹이 수산업을 넘어...
동원F&B, 축산물 가공기업 `세중` 인수 2021-07-02 17:30:20
동원F&B는 "세중 인수로 금천미트를 통해 B2B(기업 간 거래)를 중심으로 펼치던 축산물 사업 영역을 B2C(기업·소비자간 거래)로도 확장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동원F&B는 세중의 수입육 가공 유통 노하우에 금천미트의 유통·물류시스템을 더해 축산물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연합뉴스)
동원F&B, 축산물 가공기업 세중 411억원에 인수(종합) 2021-07-02 16:48:37
45억원이다. 동원F&B는 "세중 인수로 금천미트를 통해 B2B(기업 간 거래)를 중심으로 펼치던 축산물 사업 영역을 B2C(기업·소비자간 거래)로도 확장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동원F&B는 세중의 수입육 가공 유통 노하우에 금천미트의 유통·물류시스템을 더해 축산물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tsl@yna.co.kr...
"우리도 직접 판매한다"…자체 온라인몰 강화하는 식품업계 2021-06-27 09:10:01
'금천미트' 등이다. 롯데제과는 올해 1월 롯데스위트몰을 열었다. 월 매출은 매달 50% 이상 성장하고 있다고 롯데제과는 설명했다. 이처럼 식품업계가 자사몰 사업을 강화하는 것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온라인을 통한 소비자 구매 수요가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자사몰 이용 고객이...
최대 호황 누리는 온라인 식품시장…작년 40조원 '훌쩍' 2021-02-15 05:20:02
장보기 마켓(더반찬&), 동원홈푸드 금천사업부의 축산 온라인몰(금천미트)을 동원홈푸드 온라인사업 부문으로 통합해 운영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 12월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대폭 확대한 온라인 통합 플랫폼 '프레딧(Fredit)'을 선보이고 유제품, 건강기능식품, 신선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설 선물세트도 'ESG'가 대세 2021-01-20 17:10:03
가격대가 다양하다. 축산 계열사인 금천미트에서 만든 ‘동원 명품한우 VVIP’는 등심 3㎏·채끝 1㎏·안심 1㎏을 묶은 선물세트로 개당 가격이 99만원에 달한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설 선물세트를 기획하며 파트너사들과의 ‘상생’을 강조했다. 지난해 추석 때 잘 팔렸던 농·축·수산물 인기제품 17가지를 추려 다음달...
식품업체 비대면 특수…온라인 거래 40조 넘는다 2020-12-28 17:56:27
장보기 마켓(더반찬&), 동원홈푸드 금천사업부의 축산 온라인몰(금천미트)을 동원홈푸드 온라인사업부문으로 합쳤다. 온라인 조직을 통합 운영해 시너지를 내기 위한 목적이다. 한국야쿠르트도 최근 기존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대폭 확대한 온라인 통합 플랫폼 프레딧을 선보였다.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파리크라상(SPC...
코로나 팬데믹에 온라인 식품시장 40조 돌파…60% 늘어 2020-12-28 13:52:04
마켓(더반찬&), 동원홈푸드 금천사업부의 축산 온라인몰(금천미트)을 동원홈푸드 온라인사업 부문으로 합쳤다. 온라인 조직을 통합 운영해 시너지를 내기 위한 목적이다. 한국야쿠르트도 최근 기존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대폭 확대한 온라인 통합 플랫폼 '프레딧'을 선보였다. 유제품, 건강기능식품,...
코로나 특수 맞은 '온라인 식품시장'…전년比 60.3%↑ 2020-12-28 07:27:03
온라인 장보기 마켓(더반찬&), 동원홈푸드 금천사업부의 축산 온라인몰(금천미트)을 동원홈푸드 온라인사업 부문으로 통합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달 중순 기존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대폭 확대한 온라인 통합 플랫폼 '프레딧'을 선보였다. 이 곳에서 유제품, 건강기능식품, 신선식품, 화장품·여성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