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예슬을 여기서 볼 줄이야"…TV 틀었다가 깜짝 놀란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31 21:07:09
대신하는 '얼굴'이 됨으로써 호감도 상승을 기대하는 분위기입니다. 소유진은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방송 경험은 많지만, 홈쇼핑은 전혀 새로운 영역으로 느껴진다. 매우 떨리지만 내름을 걸고 진행하는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당당하게 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업계 한 관계자는 "지난해 쇼호스트...
[게임위드인] 장르 다각화 나선 엔씨의 불완전한 첫걸음 '호연' 2024-08-31 11:00:00
번에 30개씩 나오는 '호감도' 아이템 100개를 모아 온전한 영웅 하나를 영입할 수 있지만, 이 역시 얻을 확률이 각 0.2% 수준이다. 다만 초반에 뽑기 전용 재화를 후하게 주는 편이라 누구나 주인공을 제외한 특수 등급 영웅 하나 정도는 얻고 시작할 수 있다. 또 낮은 등급 캐릭터도 특성을 보면 나름의 쓰임새가...
차원이 다른 '먹방'…신유빈이 유독 주목받는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20 21:00:04
알려지면서 호감도가 한층 상승했습니다. 신유빈 측은 “광고 모델 관련 협의를 진행하면서 한국 탁구 발전을 위해 빙그레와 함께 기부를 진행하기를 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빙그레도 신유빈의 뜻에 동참하기 위해 연맹과 지원방안에 대해 협의하기로 했습니다. 빙그레는 이른 시일 내 신유빈의 영상 광고 등을...
변우석, 이 정도였어?…"논란이 대수냐" 러브콜 쏟아진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10 21:00:01
호감도로 이어지고 있는 만큼 업계에선 변우석을 더 찾는 경향이 짙어질 것이라는 전망이 나옵니다. 특히 젊은 층 구매력이 강한 디저트류나 패션·뷰티업계가 주목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는데요. 업계 한 관계자는 “변우석의 현재 모델료는 7억에서 10억으로 설정돼있는데 이는 임영웅이 20억~30억수준에 달하는 것과...
젊은 세대일수록 차 구매에 소극적…필요성·호감도 낮아 2024-08-01 07:00:02
젊은 세대일수록 차 구매에 소극적…필요성·호감도 낮아 트렌드모니터 설문조사…차 구매 계획은 늦어지고 수입차 선호 현상은 약화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20·30대가 40·50대보다 자동차 구매에 소극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1일 시장 전문 조사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운전면허를 가진 15∼59세 남녀...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한국 제품에 대한 호감도가 상승하면서 소비재 수출 증가로 이어진 것”이라고 분석했다. 화장품 소비층인 20~40대 여성 소비자들이 드라마·영화 또는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한국 연예인들의 화장법을 따라 하려는 수요가 더욱 증가했다. 기업들도 나서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말레이시아 아키덱스 2024, 3일 개막... 한국 기업 주목 2024-07-05 17:11:01
강세를 보이는 곳으로 한국제품에 대한 호감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글로벌비즈마켓 이승훈 대표는 “아키덱스 2024를 통해 펜데믹 이후 처음으로 말레이시아에 한국 건자재가 소개되고 있다. 현지 바이어들은 기술력과 디자인이 뛰어난 우리 제품에 적극적으로 반응하고 있고, 좋은 성과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블루밍비트, 2.0 버전 공식 출시…"코인투자자 필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2024-06-29 18:19:44
횟수 및 호감도 분석 자료, 실시간 순매수 상위 종목, 최신 뉴스를 기반으로 한 주요 시황 분석, 호재·악재 분석 등 다른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다양한 오프체인 정보를 제공한다. 더 강력한 기능…블루밍비트 멤버십 출시 기존 블루밍비트 기능 외 더 강력한 기능을 원하는 개인투자자 및 재단을 위한 블루밍비트...
'몽탄신도시' 점령한 맘스터치…"내년까지 20개 매장 목표" 2024-06-21 10:25:11
대한 호감도가 높아 성장 잠재력이 높다는 점이 한국 업체들엔 매력 포인트다. 맘스터치의 경우 지난해 4월 현지 기업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고 몽골 시장에 정식 진출했다. 현재 태국과 몽골에 각각 6개, 일본에 1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맘스터치는 연내 라오스,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카자흐스탄...
맘스터치, 몽골 5·6호점 열어…"내년까지 20개 매장 목표" 2024-06-21 08:28:29
젊은 세대의 비중이 크고 한국 대중문화에 대한 호감도가 높아 한국 기업에 성장 잠재력이 큰 시장으로 꼽힌다. 맘스터치는 지난해 4월 현지 기업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고 몽골 시장에 정식 진출했다. 현재 태국과 몽골에 각각 6개, 일본에 1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맘스터치는 연내 라오스, 캄보디아, 인도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