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현재, 아센디오 리저브와 전속계약 체결…이다해와 한솥밥 2021-04-20 13:30:07
아내를 향한 남다른 애정과 가정적인 모습에 호감 지수를 높이기도. 그런 그가 자신과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추면서 유대감을 쌓아온 매니저가 속한 아센디오 리저브로 이적, 남다른 의리를 과시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배우 이다해와 전속계약 소식을 알리며 본격 매니지먼트 업무에 나선 아센디오는...
커플 성사까지 ‘30일’ 대학가에 부는 ‘랜선 소개팅’ 바람 2020-10-18 17:08:00
데이팅 앱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시작했다. 모바일 분석기업 아이지에이웍스에 따르면 국내 데이팅 앱 ‘스카이피플’의 2020·5월 총 이용시간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4% 증가한 11만 시간을 기록했다. 서비스가 시작된 이래 가장 높은 수치다. 다른 데이팅 앱도 비슷한 상황이다. 지난해 상반기 게임이 아닌 앱 ...
누구나 탐내는 브랜드…'이유있는 1등' 2020-03-23 15:43:23
기업들은 평소 브랜드 가치를 높이려고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다.브랜드스타 어떻게 선정했나…1000여개 '브랜드주가지수+소비자지수' 종합평가 검증된 패널 회원 3만명 대상…호감·만족도 등 5개 항목 측정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 주요 부문별로 브랜드 가치...
[뉴욕증시] 핀터레스트 28%, 줌 72% 급등...성공적 IPO에 3대 지수 강세 2019-04-19 10:02:23
올해 상장을 앞두고 있는 다른 기업들보다 핀터레스트의 미래 스토리와 성장 가능성에 대해 더 분명하게 호감을 표시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오늘 또 하나의 폭등한 기업이 있었죠, 비디오 화상회의 소프트업체인 줌 비디오 커뮤니케이션도 뉴욕증시에 상장했는데요. 공모가는 36달러로 정해졌으며 거래가 시작되자 마자...
삼성, 미국서 '사랑받는 브랜드' 12위…외국 브랜드中 1위 2019-04-11 06:11:00
업계 관계자는 "지난해 조사에서는 단순히 호감도만 반영됐으나 올해부터 신뢰도와 사회공헌 등의 평가 항목이 추가되면서 삼성의 순위가 오른 것으로 보인다"면서 "작년에 25위 들었던 브랜드 가운데 절반 가량이 탈락했다는 점을 감안하면 현지에서 탄탄한 브랜드 입지를 구축하고 있음을 짐작하게 한다"고 말했다. [표]...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외신 2019-04-03 08:00:06
5개기업, 100만유로씩 기부 190403-0019 외신-001601:34 '어벤져스 엔드게임' 美 예매 개시…1시간만에 사이트 '다운' 190403-0020 외신-001701:46 [유럽증시] 파운드화 약세로 英 FTSE 100지수 1% ↑ 190403-0021 외신-001801:48 메르켈 "학생들 기후변화 시위로 압박받아…좋은 신호" 190403-0022...
브랜드스타 어떻게 선정했나…1000여개 '브랜드주가지수+소비자지수' 종합평가 2019-03-25 17:05:22
검증된 패널 회원 3만명 대상 호감·만족도 등 5개 항목 측정 [ 안효주 기자 ]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 주요 부문별로 브랜드가치 1위인 기업을 선정하고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의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대기업 호감도 다시 기준치 하회…"준법·윤리 경영 미흡" 2019-01-17 11:00:31
대기업 호감도 다시 기준치 하회…"준법·윤리 경영 미흡" 대한상의 조사 '2018년 기업호감지수' 53.9점으로 1.9점↓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지난해 기업에 대한 국민 호감도가 대체로 낮아졌으며, 특히 대기업은 상대적으로 비호감이 더 큰 것으로 조사됐다. 대한상공회의소(회장 박용만)는 전국의 성인...
지난해 대기업 호감도 기준치 밑돌아…국민 46% "기업가 정신 부족" 2019-01-17 11:00:00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2018년 기업호감지수’(CFI: Corporate Favorite Index)를 조사한 결과, 기업에 대한 호감도가 53.9점으로 집계됐습니다. 기업호감지수는 지난 2016년 47.6점에서 2017년 55.8점으로 상승한 뒤, 2018년 53.9점으로 다시 하락했습니다. 기업호감지수(CFI)는 50점을 넘으면 기업을 긍정적으로...
진짜 고객 로열티 얻으려면 '구매 행위' 아닌 '구매 동기'에 집중해야 2018-12-18 16:51:03
2018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고객추천지수 향상을 위한 제언 [ 안재석 기자 ] 4차 산업혁명 및 정보기술(it) 분야의 비약적인 발전으로 정보의 홍수라 할 만큼 사람들이 정보를 수집할 채널이 다양해지고 선택 폭이 매우 넓어졌다. 이로 인해 각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경쟁 강도가 높아지고 있다. 더욱 스마트해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