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형 갤럭시 싸게 사려면…이통사 '공시지원금'에 쏠린 눈 2024-07-11 16:54:52
상품권 10만원권(30명), 5만원권(100명), 킹망고 설빙 기프티쇼 1매(100명)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KT닷컴에서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갤럭시 Z폴드6 1테라바이트(TB) 모델을 512GB짜리 가격에 판매하기로 했다. 중고폰 특별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단말 모델에 따라 최대 20만원을 추가로 보상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통신사가 이런것도 하네"…KT 자체 캐릭터 라온, '요아정'과 협업 2024-07-09 07:54:33
쇼핑플랫폼인 'KT알파 쇼핑'에서 요아정 기프티쇼 판매를 시행한다. KT는 단순한 통신서비스 제공을 넘어 자체 캐릭터 라온 IP와 그룹사의 쇼핑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KT는 현재 애플스토어, 하이마트, 핫트랙스 등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서 라온 굿즈를 판매하고 있다....
"무료 커피에 골프 레슨까지"…KT, 7월 멤버십 혜택 강화 2024-07-03 09:22:10
제공하며, 백야드 골프 레슨 2시간 무료, 올리브영 기프티쇼 1만원권, 메가박스 가족관람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KT의 만 34세 이하 청년 가입자가 1포인트 차감만으로 취향에 맞는 혜택을 고를 수 있는 ‘Y포차’ 프로모션이 9일까지 진행된다. 스타벅스 무료 음료를 포함해 CU, 캐리비안베이, 롯데시네마...
KT알파, 1분기 영업이익 87억원…작년 동기보다 425.5% 증가 2024-05-13 16:44:43
증가했다. KT알파 쇼핑은 "커머스의 본원적 가치인 상품 경쟁력 향상에 주력하면서 고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수 있는 고품질 영상 제작을 통해 TV 기반 커머스의 강점을 극대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KT알파의 모바일상품권 사업 매출은 5.2% 증가한 244억원을 기록했다. 모바일상품권 사업은 기업 대상 온라인...
KT, 유튜브+스벅 月 4000원 할인 '구독 상품' 내놨다 2024-05-02 15:35:34
때보다 2000원 저렴하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는 기프티쇼 형태로 제공한다. 이 구독 상품은 KT 5세대(5G)·LTE 모바일 가입자를 대상으로 판매한다. KT닷컴 또는 마이케이티 앱에서 신청하면 된다. KT는 7월31일까지 구독하면 오는 12월까지 월 2500원씩 추가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만7400원짜리 구독팩을 월...
"유튜브 프리미엄에 스타벅스까지"…KT, OTT 신규 구독팩 출시 2024-05-02 09:51:46
톨(Tall) 사이즈 1잔을 기프티쇼로 제공하는 구독 상품이다. 유튜브 프리미엄(월 1만4900원)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4500원)를 각각 이용할 때보다 2000원 할인된 월 1만7400원에 제공한다. KT는 이번 구독 팩 출시를 기념해 7월 31일까지 가입 시 매월 2500원씩 연말까지 추가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KT, 유튜브 프리미엄+스타벅스 구독팩 출시 2024-05-02 09:25:52
기프티쇼로 제공하는 구독 상품이다. 비용은 유튜브 프리미엄(월 1만4천900원)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4천500원)를 각각 이용할 때보다 2천원 낮은 월 1만7천400원이다. KT는 구독팩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달 2천500원씩 연말까지 추가로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KT, 티빙+스타벅스 OTT 구독팩 3종 내일 출시 2024-04-14 11:07:13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Tall) 사이즈 1잔을 기프티쇼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이번 구독팩은 티빙 베이직+스타벅스(1만2천원), 티빙 스탠다드+스타벅스(1만6천000원), 티빙 프리미엄+스타벅스(1만9천500원) 등 3가지 종류로 구성된다. 티빙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각각 이용했을 때보다 상시 2천원이 할인되는 셈이다. 이...
멤버십 앱서 웹툰·음악 감상…KT '올인원 역발상' 통했다 2024-01-28 17:48:11
상품권 구매와 사용이 가능한 기프티쇼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른바 ‘올인원’ 전략이다. 예를 들어 지니뮤직 앱을 별도로 실행하지 않아도 KT 멤버십 앱에서 1포인트만 사용하면 매달 90곡의 인기곡을 들을 수 있다. 블라이스 서비스에선 무료 웹툰과 웹소설을 보거나, 포인트로 유료 작품 이용권을 구매할...
'이런 멤버십 서비스는 처음이지?'…KT '인 앱' 전략 통했다 2024-01-28 13:12:10
기프티쇼’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예를 들어 지니뮤직 앱을 별도로 실행하지 않아도 KT 멤버십 앱에서 1포인트만 사용하면 매달 90곡의 인기곡을 들을 수 있다. 블라이스 서비스에서는 무료 웹툰과 웹소설을 보거나 포인트로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KT 멤버십 포인트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살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