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CC, 올해 디자인 테마 '자유로운 변주'…메인컬러 '샌드골드' 2025-02-13 12:07:00
기호로, 사회 전반적으로 고정된 틀이 점차 사라지고 다양성의 가치가 존중되는 사회 흐름을 반영했다고 KCC는 설명했다. 샌드골드는 도시적 감성과 자연의 평온함을 조화롭게 담아낸 색상이라고 KCC는 소개했다. 맹희재 KCC 컬러&디자인센터장은 "이번 트렌드 펄스 세미나를 위해 KCC는 KCIS(KCC 컬러 이미지 스케일)를...
'식인 페티시' 의혹 아미 해머 "술·약 취해 장난한 것" 해명 2025-02-12 11:47:54
지배와 복종, 롤 플레잉 감금 등 가학적 성적 기호를 뜻한다. 코트니 부체코비치는 아미 해머가 자신을 조종해 페티시적인 행동에 참여하게 했고, 그가 식인 풍습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해머가 내 갈비뼈를 부러뜨려 먹고 싶다고 말했다"고 폭로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나또로 건강 챙기는 사람 늘자…풀무원, 대파간장 신제품 내놨다 2025-02-12 10:24:46
갖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어, 더 많은 사람들이 나또를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기도록 대파의 은은한 달달함과 기분 좋은 향이 나또의 맛, 냄새와 조화롭게 어울리는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나또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소비자 기호를 충족시키고, 나또 시장의 진입 장벽까지 해소해 나갈 계획”이라고...
공복 커피, 다이어트에 도움 될까 [건강!톡] 2025-02-11 20:47:01
커피 소비량은 405잔. 기호 식품을 넘어 일상으로 자리 잡은 커피는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어 적당량을 마실 경우 피로와 졸음을 쫓고 활력을 준다. 그뿐만 아니라, 많은 항산화 물질을 함유해 암과 당뇨 예방 등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에너지 드링크, 커피, 차, 탄산음료, 초콜릿에는 모두 카페인이...
수의사가 만드는 유럽 동결건조 코팅 사료 ‘콰트로’ 반려동물 먹거리에 새로운 대안 제시 2025-02-11 16:31:16
기호성뿐만 아니라 영양학적으로 뛰어난 사료를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는 회사이다. 자연 청정국 리투아니아 위치한 콰트로 제조사는 사료의 주원료인 치킨을 직접 농장을 지어 키우며, 그 닭들의 먹이까지 직접 농사를 지어 생산하고 있다. 직접 키우는다는 건 굉장히 비용적이나 시간적으로 효율적이지 못하다 하지만...
[광운대학교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CEO] 글로벌 학습자를 위한 혁신적인 한국어 학습 플랫폼을 서비스하는 ‘두부’ 2025-02-09 13:01:20
것”이라고 말했다. 두부는 K-콘텐츠와 중국어 발음 기호인 병음(Pin Yin) 표시법을 활용하여 글로벌 학습자들에게 차별화된 한국어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한국어 학습에서 어려움을 겪는 외국인, 특히 중국인 학습자를 위해 설계된 ‘두부’는, 언어와 문화를 자연스럽게 연결하며 한국어 학...
1억 명 방문 도시 목표, 충남 관광 띄운다! 2025-02-04 08:46:09
숨 쉬고, 기호 유학과 선불교가 태동한 ‘문화와 철학, 예술의 도시’ 충남이 이제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다시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것이 김 도지사의 각오다. 충남은 15개 시군이 모여있다. 예로부터 비옥한 땅으로 산과 들, 바다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두루 갖춘 것으로 유명한 충남은 보령과 태안 일대 서해안을...
'한강라면' 띄운 하우스쿡 "매출 2배로 늘 것" 2025-02-02 17:29:19
“이용자 기호에 맞게 설정값을 최대 세 가지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우리 제품의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휴대가 간편해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 있다는 점 역시 하우스쿡의 강점으로 꼽힌다. 지난해 5월 육군 우수 상용품으로 선정돼 군부대에 정수 조리기를 납품한 게 대표적 예다. 캠핑용품과 낚시용품으로 확대되고...
[고침] 경제(한국 스타벅스 매장 2천9개, 일본 처음 추월…) 2025-01-30 15:20:31
기호식품을 넘어 일상 속 습관처럼 소비되고 있어 시장이 매년 성장하고 있다"면서 "일상적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카페 등 소비 환경이 잘 구축돼 있다"고 분석했다. ◇ 연도별 한국 내 스타벅스 매장 수 (단위: 개) ┌──────────────────┬──────────────────┐ │연도│매장 수...
"스벅 공화국 맞네"…일본 제치고 세계 3위 2025-01-30 12:29:23
13억7천846만달러(약 1조9천억원)로 전년(12억4천217만달러)보다 11% 증가했다. 이는 2020년 8억5천만달러에서 무려 5억달러 넘게 늘어난 금액이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한국에서 커피는 단순한 기호식품을 넘어 일상 속 습관처럼 소비되고 있어 시장이 매년 성장하고 있다"면서 "일상적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카페 등 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