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hc치킨, 태국 3·4호점 오픈…동남아 시장 확대 2024-06-04 09:14:29
쇼핑몰 센트럴라마2에 입점했다. 166㎡ 규모로 매장에서는 bhc치킨 대표 메뉴뿐만 아니라 닭 특수 부위를 활용한 특별 메뉴를 판매한다. 또한 K-푸드에 대한 현지 고객의 관심이 높고 외국인 관광객이 많은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떡볶이와 김치볶음밥 등 다양한 한식 메뉴도 선보인다. bhc치킨은 현재 미국과 싱가포르,...
이제 가전도 당일 배송…롯데하이마트, 당일 설치 서비스 '오늘 설치' 시작 2024-06-02 14:45:02
서비스로는 국내 최초다. 대상 품목은 냉장고, 김치냉장고, TV다. 단, 110㎝(43형) 이하 TV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우선 서울과 수도권 지역에서 먼저 시행한다. 해당 지역 내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오늘 설치 전문관'을 통해 신청할 수 있고 이용료는 7만원이다. 하이마트에 따르면 서비스 시작에 앞서 대형...
롯데하이마트, 냉장고·TV 오후 1시 전에 주문하면 '당일 설치' 2024-06-02 06:00:03
것으로 이용료는 7만원이다. 대상 품목은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TV로 110㎝ 이하 TV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서비스는 우선 서울과 수도권에서 먼저 시행된다. 해당 지역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의 '오늘 설치 전문관'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서비스 시행에 앞서 대형 및 중·소형 가전...
[게시판] 농관원, 쿠팡서 전통식품·전통주 기획전 2024-05-29 11:00:05
기획전 ▲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농관원)은 온라인 쇼핑몰 쿠팡에서 6∼11월 '전통식품·술 품질인증품 특별기획전'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농관원은 행사 기간 쿠팡에서 장류, 김치류, 한과류 등 전통식품 500여 종과 우리 술 50여 종을 선보인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가격 잡으니 '불티'…3,000만개 판매 돌파 2024-04-21 09:43:26
출시한 초저가 자체브랜드로, 라면과 계란, 김치, 즉석밥 등을 대형마트나 온라인 쇼핑몰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면서 입소문을 탔다. 출시 이후 2년간 1천만개가 판매됐지만 이후 1년간 2천만개가 추가로 판매되면서 불경기 속에 인기를 입증했다. 올해 들어서는 3개월 만에 700만개 이상이 판매되기도 했다. 하루...
CU 초저가 자체브랜드 '득템 시리즈' 인기…판매량 3천만개 돌파 2024-04-21 09:06:17
출시한 초저가 자체브랜드다. 라면과 계란, 김치, 즉석밥 등을 대형마트나 온라인 쇼핑몰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면서 입소문을 탔다. 출시 이후 2년간 1천만개가 판매됐지만 이후 1년간 2천만개가 추가로 판매되면서 불경기 속에 인기를 입증했다. 올해 들어서는 3개월 만에 700만개 이상이 판매되기도 했다. 하루...
대상, 자사몰에 선물하기 기능 도입…"온라인 판매 강화" 2024-03-19 10:54:54
자사몰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대상은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선물하기 기능은 받는 사람의 이름과 연락처만 기재해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하는 기능이다. 선물하기 전용 페이지에서 가공식품, 건강식품, 김치 등 7개 카테고리, 150여종 상품이 적용 대상이다. 대상은 또...
한국 육포보다 '달달'…나스닥 가는 '中 살라미' 공장 가보니 [현장+] 2024-03-12 07:31:34
쇼핑몰, 대리상 등을 통해 고객에게 판매된다. 회사는 전통방식에 안주하지 않고, 최근 냉동·간편 제품에 대한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냉동 식품 중에선 특히 건강식·대체육 제품 개발에 뛰어든다. 구체적으론 저지방·닭고기·대체육을 활용한 건강식을 출시하겠단 계획이다. 팬데믹(세계적대유행)을 거치면서 건강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낯설게 한다" 2024-02-18 17:46:16
특별한 것이 아니고, 갤러리나 미술관도 쇼핑몰처럼 일상적이고 친숙한 공간으로 느껴지기를 바라는 의미에서 배경음악을 틀었다”고 했다. 3관에 있는 ‘믿음의 우려’는 이번 전시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눈에 띄는 작품이다. 운석 덩어리가 전시장 천장을 부수며 추락한 듯한 거대한 설치 작품이다. 돌 속에는 전형적인 ...
창고형 아울렛·실속형 뷔페…'불황형 소비' 뜬다 2024-01-17 18:12:55
1만원 이하 제품을 대거 들여놔 ‘가성비 쇼핑몰’로 입소문이 났다. 지난해 다른 프리미엄 아울렛 매출은 전년보다 비슷하거나 줄었지만, 광명 팩토리아울렛만큼은 4분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50% 증가했다. ‘불황형 소비’가 유통산업 지형을 바꾸고 있다. 창고형 아울렛과 실속형 뷔페 등 ‘한물갔다’는 얘기를 들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