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2022 서울호서 디저트 챔피언’ 대회 11월 개최 2022-09-22 16:26:04
맞이했으며,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마카롱의 꼬끄와 필링을 2시간 동안 10개 이상 플레이팅하는 대회다. 제과와 제빵에 관심 있는 전국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대회 입상자에게는 장학금과 상금이 수여된다. 대회 신청은 오는 11월 14일까지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화려한 컬러와 과감한 패턴 눈길…르꼬끄골프 `SIGN 컬렉션` 2022-05-13 18:01:53
겨냥한 캡슐 컬렉션인 ‘SIGN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평소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과감한 패턴과 화려한 네온 사인 컬러, 르꼬끄골프 특유의 로고 플레이가 특징이다.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는 "남녀 의류뿐만 아니라 바이저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어 커플룩으로 연출하기...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패션이 '테니스 매너'를 완성한다! 2022-05-12 16:52:31
올해 르꼬끄가 선보인 테니스웨어는 블록재킷, 폴로티셔츠, 플리츠스커트, 원피스 등인데 운동 시에는 물론이고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나달의 손목 위 그 시계 18.83g테니스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는 손목시계다. 테니스팬들 사이에선 라파엘 나달과 리처드밀의 일화가 유명하다....
"트와이스까지 입었다"…'폭발적 인기' K팝 걸그룹도 경쟁 2022-01-21 20:53:15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 골프'는 전속 모델로 그룹 소녀시대의 효연, 유리를 기용했다. 패션그룹형지의 '까스텔바작'은 배우 박신혜를, 마틴골프는 MZ세대 사이에서 블루칩 모델로 떠오른 가상인간 로지를 모델로 발탁해 눈길을 끌었다. 골프웨어는 코로나19로 직격탄을 맞은...
[주말N쇼핑] 가을 맞아 골프의류·보습 제품 할인 판매 2021-10-09 07:00:01
르꼬끄골프, 볼빅 등의 골프의류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2층 행사장에서는 컬럼비아, 블랙야크, 머렐, 아이더 등 아웃도어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069960] = 무역센터점은 10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여성 가을 의류 종합전'을 열고 파비아니필립피, 비비안웨스트우드,...
아이엠어서퍼-포어시스 해양환경보호 활동 위한 협력 체결 2021-07-05 11:21:58
르꼬끄 등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과 환경 캠페인을 기획하고 진행해왔다. 주식회사 포어시스는 2017년 설립된 국내 유일의 해양쓰레기 전문 연구개발 기업으로 하천 및 해양의 쓰레기를 해결하기 위한 인프라 개발 사업부터 시작하여 해양쓰레기의 자원순환을 위한 밸류체인을 구축하고 있다. 폐어망, 굴패각과 같은 해양...
입에서 번개처럼 사라지는 에클레어…오후의 여유 즐기는 애프터눈 티 세트 2021-03-18 17:14:08
‘꼬끄’의 바삭하고 쫀득한 식감을 더했다. 마카롤을 개발한 김대현 르쁘띠푸 셰프(55)는 “독특한 디저트를 찾아 먹어보고, 선물하는 트렌드가 확산됐다”며 “마카롱보다 열 배 이상 손이 가지만 보람이 있다”고 말했다. 호떡을 고급 디저트로 탈바꿈시킨 사례도 있다.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선 올해 ‘플러피...
진로 '두꺼비'가 편의점서 왜 나와…제2의 곰표 '예고' 2021-01-12 14:57:02
경우 하늘색 그라데이션 꼬끄에 과일소주룰 연상시키는 레몬, 만다린, 깔라만시맛 필링을 채운 제품이다. '깔라만시 컵케익'은 케이크 위에 초콜릿으로 만든 두꺼비 캐릭터를 올렸다. CU 관계자는 "디저트를 주로 즐기는 학생이나 젊은 여성들을 겨냥해 귀여운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으로 고도주에 홍초,...
100만뷰 돌파한 'CU 마카롱' 동영상 2020-10-04 18:04:10
이동하면 직원들이 꼬끄 위에 바쁘게 필링을 짜 올리고, 그 위에 다시 꼬끄를 덮는다. 완성된 마카롱이 하나씩 플라스틱 용기에 담긴다. 편의점 CU의 유튜브 채널 ‘씨유튜브’에서 처음으로 조회수 100만 뷰를 넘은 영상이 나왔다. 유명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는 등장하지 않는다. 자막도, 자극적인 편집도 없다. CU의...
편의점 마카롱 제조 영상이 유튜브 100만뷰 돌파한 이유 2020-10-01 08:30:03
이동하면 직원들이 꼬끄 위에 바쁘게 필링(크림)을 짜올리고, 그 위를 다시 꼬끄로 덮는다. 완성된 마카롱이 하나씩 플라스틱 용기에 담긴다. 편의점 CU의 유튜브 채널 ‘씨유튜브’에서 처음으로 조회 수 100만을 넘은 영상이 나왔다. 유명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는 나오지 않는다. 자막도, 자극적인 편집도 없다. CU의...